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시사정치]  이번 MBC보도는 충격적입니다.

 
115
  5592
Updated at 2020-04-01 00:40:47

정리된 뉴스로 보니 어렴풋하게 느끼셨겠지만 이번 뉴스는 매우 충격으로 다가옵니다. 


저는 바로 한명숙 총리 사건이 떠올랐습니다. 한만호를 겁박해서 사건을 만들어내고, 한명숙을 죽입니다. 그리고 가슴 아픈 노무현이라는 이름이 떠오릅니다. 박연차를 겁박해서 사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조국 사건에서는 누구를 겁박했을까요. 


이제 그들이 뭐라 말하며 겁박하는지 대중에게 대명천지에 까발려졌죠. 그들은 조폭의 언어를 씁니다. 아그야 저 자식이 대낮에 돌아다녀야 하긋냐. 아. 습관처럼 전라도 사투리가 나왔군요. 죄송합니다. 윤석열 서울 사람이죠. 그들은 서울 사투리를 씁니다. 내가 검찰이걸랑요. 은근슬쩍 운을 띄우면, 새파란 꼬붕들이 나서서 가족을 생각하셔야지요 이딴 구태의연한 협박을 풀어 댑니다. 이동재 기자 나이가 궁금해서 검색하니 OB파 두목 이동재가 나오는군요.


누구나 알지만 모른척 하는 일이었습니다. 검찰이 너무너무 무서웠던 겁니다. 이 사회는 검찰이 무서웠던 겁니다. 이 구태의연한 방식으로도 검찰은 계속 승리해 왔으니 세련되게 수법을 다듬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지금도 너무 잘 먹히는데 뭐하러 새로운 시나리오를 쓰겠습니까. 협잡으로 사건을 만들고, 사람을 죽입니다. 이 더러운 짓을 백주대낮에 저질러왔습니다. 


유시민을 담가버릴 것이고, 문재인에게 칼을 갈고 있겠죠. 이번 선거, 반드시 승리해야 할 절실한 이유가 생겼습니다. 4월. 4월이 왜 잔인한 달인지 깡패새끼들에게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4
Comments
11
2020-04-01 00:34:06

글에서 힘이 울려지는 게 정말 부러워요

42
2020-04-01 00:36:33

농담이 아니라 문자 그대로 이번 선거 지면 

문재인 대통령을 절대 지킬수 없을 겁니다. 

과거 노통시절 논두렁 시계보다 더 악날해져서 

검찰과 언론이 조국을 잡으려던 그 짓 그대로가 

문통에게도 똑같이 아니 더 악날하게 재현될겁니다. 

 

갈갈이 찢어서 검찰이란 조직 자체를 죽여놔야 되요. 

그 방법은 검찰의 수사권을 완전히 분리시키는 거고 

그게 가능하려면 무조건 이번 선거를 압도적으로 이겨야 합니다. 

3
2020-04-01 08:59:44

 총선에선 반드시 저것들 눌러야 합니다. 만일 안 된다면(가정도 하고 싶지 않지만) 전광훈이가 하는 미친 짓거린(광화문에서 문프 인형에 줄 걸어 매다는) 현실화할 겁니다. 그들 자나깨나 꿈인 것, 그런데 그게 한낱 사이비 종교팔이 놈의 꿈이 아니라 검개들과 기레기들 그리고 반인반신을 숭배하는 이들 다수의 공통된 소원이라는 걸 이번 뉴스는 다시금 확인시켜줬습니다.

2020-04-01 10:14:23

 문통 임기전까지 검찰개혁을 확실하고  냉철하게 추진햇음 좋겟어요

그게 안되면 끝이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