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한일감정의 현주소 - 가자인권당
 
14
  1054
Updated at 2020-05-30 12:54:51

2017년 2월 최용상이 대표로 있는 가짜 가자!평화인권당에 올라왔던 [한일감정의 현주소]라는 글입니다. 

 

 

한일감정의 현주소

 | http://www.hrpp.co.kr/…

 

 

 

시작과 끝의 서체조차 다른 매우 조악한 글인데요, 존댓말로 시작했다가 반말로 바뀌는... 엉성한 글입니다. 

중간에 줄 띄우기 방식이 또 다른 문단이 눈에 들어옵니다. 중간에 어떤 단어는 사라진... 그래서 앞뒤 내용으로 유추해야만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_-;;

 

[그 후유증이 오늘날 한일과거사 미해결로 남아 끝없이 양국의 갈등을 양산할 수밖에 없는 안타가운 우리에 책임도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한일과거사 청산의 출발은 우리 정부가 먼저 일제강제동원피해자들에게 사과 반성이 선행되어야 하고 후속 조치를 할 수 있는 보상에 관한 특별법을 제정하여야 한다.

 

그리고 일제강제동원피해자들도 무조건 일본에 돌을 던지고 사과 반성만을 요구할게 아니라 보다 현실적인 접근이 필요하며 우리 국익에 도움이 되는 한일 평화적 공동체를 구성하여 양국의 미래지향적 우호관계를 다지고 정치, 경제, 문화 등, 다 방면에서 지금보다도 더 활성화하여 동북아의 평화와 번영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우리가 일본보다도 더 성숙한 자세로 전환해 나간다면 한일 양국의 미래는 지금보다도 훨씬 밝고 발전하리라 생각한다.]

 

(어디서 많이 보던 과거사 문제에 대한 인식, 방식 같지 않습니까?)

 

참 집요하죠. 일본이 가해한 과거사 문제에 대해서 대한민국 정부가 책임이 있고, 그래서 대한민국정부가 사과하고 보상을 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같은 사람이 대표로 있는 또 다른 단체의 정관입니다. 

일본 전범기업 및 한일청구권 소송으로 인한 수입, 성공사례비등을 재산으로 삼는다는 단체입니다. 

이 사람이 윤미향대신 국회에 들어갔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고,

이용수 할머니도 "윤미향이 최용상씨자리에 들어간 것이다"라고 말씀하시고 계시죠. 

 

  


해당글은 서체까지 바꿔가며 이렇게 마무리 됩니다. 

 

[최근 한일의원연맹 회장은 7명의 의원과 함께 일본을 방문하여 아베신조 총리를 방문하고 박대통령님의 구두 메시지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자리에서 한일현안에 대한 중량감 있는 대화나 협의는 없고 단지 일본 정관계자들을 만나 바둑과 축구를 통해 친선교류하자는 정도의 외교성과로 끝난 것은 대단히 유감이 아닐 수 없다. 

 

우리는 잘못된 한일수교 50주년에 반드시 한일과거사를 평화적으로 청산하여 새로운 한일관계시대를 열어야 한다는 것이며 그것은 일제강제동원 피해자들의 마지막 남은 소망인 것이다. 

 

앞으로 한일의원연맹이 가장 지향해야 할 목표는 한일과거사 청산에 관한 희망적인 노력과 연구를 통해 한일평화공동체 구축하는데 중심적 역할을 하여야 할 것이다.] 

 

 

박근혜대통령님의 메세지를 전한 우리나라 국회의원들이 박근혜대통령님의 메세지를 전달만 하고, 성과는 내지 못하고 바둑두고 공이나 차고 돌아왔다는 지적을 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이들은 국회의장을 찾아가 졸라대서 그들이 원하는 입법안을 통과시키기 직전까지 간 사람들입니다. 이들의 목적이 성공하면 대한민국 정부는 수억달러를 보상해야 할지도 모르고, 그 금액중 일부는 이런 사람들에게 돌아갑니다. 

 

이 사람은 무엇을 하기위해 국회의원이 되려 했던 것일까... 생각하면 등골이 오싹해집니다. 

6
Comments
4
2020-05-30 11:48:43

이번에 싸악 다 까발려져서 앞으로 뱃지 달 일은 영원히 없을 듯

저 당도 곧 사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4
Updated at 2020-05-30 12:12:09

뒷돈 대주면 나라도 팔 양아치들.
한일병합 지지했던 매국노 잔재들.

2
2020-05-30 11:53:22

참 우리나라 우익이라는것들은 말만 우익 보수구
하는 짓은 정반대라는게 여기서도 나오네요.

3
2020-05-30 11:53:42

저런 인간들 하고 한데 서서 정의연에 짱돌 던지면서 자신들이 무슨 정의의 투사 인권의 수호자인양 망상에 빠져 있으니 망상도 방구석에서 천장보고 혼자 떠들어야 자유지 이 정도면 그냥 천지삐까리 구분 못하고 설치는 민폐덩어리죠

1
2020-05-30 12:07:23

이제는 한일관계가 DJ 시절정도로 돌아갈려면 얼마나 걸릴지...

당분간은 한일관계는 악화된 상태로 유지되고...서로 그냥 관심끄고 사는게 차라리 더 낫겠네요.

그러니...일본도 제발 한국 이야기 하지말고 살어. 우리나라도 딱히 일본 뉴스 하루에 몇분 안나와. 그정도만 해, 

3
2020-05-30 13:25:11

 시간이 지나니 하나씩 하나씩 정체가 밝혀지는군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