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한잔] Cj대한통운 답답하네요..
택배하나가 hub에 며칠씩있어서 불편접수전화했는데 운송장번호까지 다 치니까
전화가 많아서 상담원 연결어렵다고.. 그냥 끊어집니다. 이게 지금 거의 열번째에요.
앱으로 하라는데 보이는 ars나 앱 쓰면 뭐가 다른가요? 하도 답답해서 게시판에 넋두리해봅니다.
1
2020-07-08 16:09:43
콜센터 집중제도 정말 꽝입니다. 구글링 열나게 ㅔ해서 결국 우리 동네ㅔ 집하장 전화해서 여러 번 괴롭히고서야 물건 찾은 적 있습니다. 허브에 있다던 물건요. 주소 라벨 떨어진 채 동네 센터 창고에 처박혀 있는 거 찾았어요. 지랄지랄 안했으면 그냥 증발했을 겁니다.
2020-07-08 16:10:28
(211.*.*.228)
요즘 아이들 급식꾸러미때문에 택배가 많이 늦어지더라구여 기본이 이틀이상이니.. 일반검색하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하세요. 훨 자세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일종의 관리자 페이지인것 같기도 합니다. 대책없이 중국으로 돌아갈뻔한... 누구도 확인해주지 않았던 정보를 이 방법으로 검색해서 겨우겨우 물건을 찾은 적이 있습니다.
http://nplus.doortodoor.co.kr/web/detail.jsp?slipno=
인터넷주소창에 위 링크를 복사해붙이시고, 그 뒤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세요. 만일 운송장번호가 12345678이라면... [http://nplus.doortodoor.co.kr/web/detail.jsp?slipno=12345678] WR
2020-07-08 16:22:04
댓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웃기는게 저한테서 딴데로보내는건데, 물건 2박스를 동일장소로 보내는데 하나는 진작도착했고 하나는 아직도 허브입니다. 똑같은 발송인 수신인인데요.. 이해가안됩니다..
2020-07-08 16:24:28
코로나 때문에 평소보다 택배 물량이 폭주해서 그런 건가요?? |
글쓰기 |
정말 대책없는 업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