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가족여행으로 가는 여름 휴가 어디 가는 게 좋을까요?

 
1
  1077
2020-07-16 23:44:59

타지에서 직장다니는 동생이 휴가가 7월 말주에서 8월 초쯤에 잡힐 것 같다며 가족여행 어디로 갈거냐고 묻는데요. 지금 코로나 시국이라 해외는 당연히 무리일 것이고, 국내여행으로 동해나 부산 쪽으로 갈까 생각합니다만...(현 시점에 제주도는 티켓이 꽉 찼겠죠?)

 

여행계획을 짜보는 건 처음이라 어딜 어떻게 잡아야 할지 막막하네요. 여행을 많이 다녀보지도 못했고, 가족여행이나 친구,연인과의 여행에서도 총무 아니면 물주 역할이 전부라서... 감히 형님들께 조언을 구해보는데,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2
Comments
2020-07-17 00:18:49

작년 여수 여행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해상케이블카와 장어탕 ^^

여행의 즐거움은 준비가 반을 차지한다고 하던데 이리저리 검색도 해보시면서 못느끼셨던 즐거움을 한 번 경험해보심이 어떠실지요 ^^ 저도 와이프가 일정짜면 운전이나하고 따라만다니던 사람인데, 직접 해보니 나름 재미있습니다. ㅎㅎ

2020-07-17 09:02:32

예전 아이들 어릴 때는 매년 주제를 정해서 여름휴가를 다녔습니다.

한해는 "남도기행"으로 정해서 땅끝마을, 강진, 보성 등 전라남도를 돌아 보았는데, 괜찮았습니다.

또 다른 해는 "태백산맥"으로 정하고 영월, 태백, 삼척, 정선 등 강원도 내륙을 둘러 보았는데, 이 것도 참 좋았습니다.

 

특히 한여름에는 바닷가를 많이 찾아서 그런지, 영월, 태백 등 강원도 내륙지역은 비교적 한산하였습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한번 여행 주제를 정해보시면 어떨까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