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그랬다. 진짜 광고수익중 상당수가 저거였다는걸.
건설사가 언론사 사주인데가 몇군데 있죠..
가장 대표적인데가 태영의 시방새...
지역 언론사는 상당수가...
메이저언론방송사들 다 부동산부자죠
교회가 부동산부자인 것 처럼...
아예 관련 서비스하는 언론도 있어요...
아파트, 오피스텔 광고 정말 많죠...
한국일보의 오너가 동화기업.....건축자재 대표회사죠...
지방 언론사의 사주는 거의 대부분이 건설사죠인허가 관련 관공서에 대한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서 만들게 된건데그래서 건설, 부동산 이슈만 나오면 철저하게 사업자 입장이 됩니다
간부급 언론인들 절반 이상이 강남 삽니다.
언론사 사주만 문제가 아니에요.
볼만 하네요. 새로인지하개된 내용도 있고.
대신 자전거를 주더군요농담 반이지만요어제 정책 발표를 보면서뭐 그런거지싶더군요
건설사가 언론사 사주인데가 몇군데 있죠..
가장 대표적인데가 태영의 시방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