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2
영화이야기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시사정치]  GZSS 안정권이라는 X놈

 
7
  1142
2020-08-13 17:58:02

 얼마전 계정 삭제 당했죠?  MBC 스트레이트에서 다룬 적이 있었을 겁니다.  슈퍼챗 순위가 세계 1,2위를 GZSS라는 채널과 강용석 가로세로채널이 다툰다죠?

 

GZSS라는 채널을 운영했던 안정권이라는 X 놈.

 

계정 삭제 후 다른 채널 열었더군요.  하지만 그 추종자로 보여지는 채널들이 미러링을 하거나, "이 새끼 이야기를 끝까지 다 들어봐라~"라며 좀 쎈 제목으로 영상 올리는데 역시 미끼입니다.  별다른 논평과 해석 없이 고스란히 미러링을 하더군요.

 

우선 이 X 놈은 그냥 문재인 정권은 죽어야한답니다.  빨갱이고 민족의 반역자랍니다.

 

무엇보다 역사의식 자체가 개판입니다.  우리나라는 조선 왕조가 주인이었고, 사대부의 나라였답니다.  경술국치로 나라를 빼앗긴 건 이 땅의 주인이었던 조선의 왕과 양반들이지 상민, 천민들은 그 땅의 주인이 아니었기 때문에 잃을 나라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이승만이 대한민국이라는 민주주의 정부를 수립해줬으니 이승만이 국부지 않는가?  대다수의 국민들이 양반이 아니었고 우리가 이렇게 민주주의 아래서 살 수 있는 것이 이승만 때문이다 라고 주장을 합니다.

 

무식하면 용감하다지만 배울 생각도, 의지도 없는데 괴랄한 신념은 있는 토사물 같은 것 입니다.

이런 인간은 고쳐서도 못 쓰죠.

 

우리 DP는 역사의식이 이렇게 떨어지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만 가끔 보여서 말씀 드립니다.

 

우리나라 헌법 전문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유구한 전통과 역사에 빛나는 우리 대한국민은 3.1 운동으로 건립된 대한민국임시정부의 법통과 불의에 항거한 4.19 민주이념을 계승하고..."

 

이승만 학당이나 민족의 배신자들은 자꾸 48년 8월 15일 정부 수립일을 대한민국의 시작이라고 우깁니다.  민족을 배신하고 나라를 팔아먹은 행위에 대한 면죄부를 자꾸 받으려고 합니다.  일본이 식민지배를 하면서 반상의 계급은 없어졌고, 공장과 발전된 농업을 들여오면서 우리나라의 기초가 생겼다는 주장입니다.

 

우리나라는 3.1 만세운동을 통해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일어나 독립을 선언한 순간부터 수립된 국민들의 나라입니다.  강한 외세 때문에 식민지배를 받고, 전쟁도 치뤘지만 1919년 전국민이 들고 일어나 독립만세를 부르짖으며 자주 독립을 선언했을 때 수립된 나라입니다.

 

일본 식민지배를 받으며 이를 갈던 분들이 돌아가시면서 그 깊은 원한이 점점 희미해지곤 있지만 이렇게 매국행위, 민족배신행위가 일말의 정당성을 얻으려고 발버둥 치는 꼴이나 그것에 혹해서 넘어가는 멍청이들을 보면 답답합니다.

 

내일 모레.  광복절이네요.  해피 광복절!!

2
Comments
2020-08-13 20:43:03

저딴 것들한테 돈 쓰는 사람들도 참 안타깝습니다.
돈이 썩어나나 봐요.
불우이웃을 돕지 에휴

WR
2020-08-14 11:52:07

돈을 쓰는 이유가 그냥 문재인이 싫은데 욕을 대차게 해주는 콘텐츠(콘텐츠라고 하기도 참..)입니다 게다가 자기와 같은 사람들이 채팅창에 보여 함께 욕하고 돈을 쏘면 오랫동안 자기 아이디가 채팅창에 남아 있고..

뭐 그런 오갈데 없는 ㅂㅅ들끼리 관심 주고 받는 재미랄까요? 한달 슈퍼챗만 2억 가까운 돈을 받는다니 참 돈 아까운 줄 모르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