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한잔] CGV 회원 등급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현재 사이트에 대부분이 눈으로만 보고 참고하는 회원이라 염치없습니다만..(__)꾸벅.
방금 전 CGV 고객센터와 상담을 받았습니드.
우선 저의 극장이용조건은,
업무 특성상 아침 9시 출근하여 늦은 밤 11시 마감을 쉬지않고 매일같이 근무하고 있습니다.(정말 저는 휴무가 없어요)
그래서 줄곧 심야시간을 이용하여 늘 같은 CGV를 이용하여 현재 VVIP까지 올라왔습니다.(아내랑 영화를 좋아하니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전염이 영화 심야시간은 물론 저녁시간까지 없어져버린 현재 상황속에서 낮 시간을 이용해 영화를 볼 수 도 없는 상황입니다.
괜스레 낮 시간을 이용해 확진이 되어버린다면, 저 뿐만아니라 매장, 직원, 다른 기타등등 까지 피해를 보여지기에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거주지는 천안이라해도말입니다)
올해 2020년도 몇 개월 남지 않는 시점에 현재 점수 7,400점. 등급 유지를 위한 목표 점수는 16,000점인데, 코로나19가 터진 3~5월까지는 어느정도 볼 수 있었지만 그 이후로는 엄두가 나지않아(무서움과 피해여부 등등) 가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하여 이런 상황을 상담원에게 이야기했더니,
"이러한 사태로 인해 CGV에서 멤버쉽 이벤트를 했었다. 유료영화를 상영했을 경우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 였었다." 라고 이야기를 하네요.(극장 가볼 여유도 안되어 확인도 안하고 있었더니 이런 이벤트를..)
하여 제가 다시 말하길
"저 같이 낮 시간 조차도 움직이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 그럼 그 분들도 회사 입장이 이러니 다들같이 '아, 알겠어요' 이런 반응들이었나요?" 되물으니
"다른 상담에 대한 내용은 밝힐 수는 없으며, 회사의 방침은 위에 내용대로 이벤트를 통한 포인트 추가 적립만 있을 뿐 다른 점수 조정이나, 유예를 할 수 없다."라는 답변만 돌아오네요.
그래서 등급 차등되는 부분에 대해 물어보니,
"등급에 따른 차등이 다른부분이오나,
VVIP 기준을 말씀 드리자면,
만일 누적점수가 14,000점 아래이면 바로 [일반]등급으로 떨어지며, 14,000~15,900점이면 아래등급인 [RVIP]에서 다시 3년을 유지한 후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라고합니다.(일반으로 떨어진다는 멀에 저도 놀래 소리쳤었습니다)
여기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물론 주변 조건들이 저와 다를 뿐더러 직접 상영을 위해 극장을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 같은 입장의 사람은 정말 한숨나오고 답답하기만 하네요.
제가 다시 상담사에 말하길
"그럼 이 부분에 대해 내부에 계신 다른 담당자 혹은 책임자하고 면담을 할 수 있나요?" 물어보니
당연히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회사의 방침, 그들의 조직에 따른 업무
이해 못하는 건 아닙니다.
그래도 저희같이 영화를 좋아하고 오직 그 CGV 지점만을 고집하여 방문하는 사람도 있고 이유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조차 생각도 안해준다는 것이 역시 대기업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매출에 타격이 있으니 이런식으로 떼우는 방법을 생각하는 건가?라는 생각도 드네요)
이 부분 방법이 없을까요??
9,000점을 어찌 쌓을까요?
여기 계신 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포인트 적립 점수도 물어봤는데,
"매점 이용시 구매에 따른 0.5%
유료 영화 관람시 5%"
2019년 12월 10일 이후 부터 변경된 사항이라고 합니다.
이거... 바보같은 소리지만 청원 넣어야하나요??미치겠네요.정말.
날씨는 좋은데, 달달한 믹스커피나 마셔야겠네요..
좋은 하루와 코로나 조심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답글을 제 시간에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_)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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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14,000포인트나 더 쌓아야 기존 등급 유지라네요
앞으로 영화는 VOD로나 봐야겠어요
어떻게 쌓아서 이룬 등급인데 ㅠ.ㅠ
참고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올해 소멸될 포인트를 1년간 유예해 주더라구요
CGV측 대응 상황이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