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펀샵 메일링에 상품 등록! and 편의점 택배 빡침.

 
  724
2020-10-24 22:29:00

 

따.. .딱히 광고 의도는 아니구 정말 기쁜맘에... 

 

그래서 일부러 모자이크 처리했....................... 

 

아니 근데 정말 기쁘긴 했었다니깐요. 

전엔 막 메일링에 아예 빠진적두 있어서.... 

 

그래서 md님한테 막막  졸랐었죠; 

아 글구 상품페이지가 확실히...  이쁘게 잘 뽑는다니깐요. 제가 만든거랑 비교를 위해 링크를 넣으면 너무 광고같아져서 그건 빼고;;;; 

 

 

 

근데..... 부가세를 원가계산할때 안넣었었네요;;;;; 

그리고... 택배 계약이 아직 안되어 급히 보내려 하는데, 원랜 해외직구 쪽이라서, 해외 창고에 물건이 있고, 오더만 넘기면 국내 배송까지 알아서 해주거든요. 그래서 국내서 택배 쌀 일이 아주 가끔밖에 없었는데... 

 

그래서 CU편의점 사업자 VIP 회원으로 등록하면 3킬로까지? 였나 암튼 일정 크기 무게 이하는 일괄 2600원인데, 수량이 많다고 빵꾸먹었네요..... 6개인가 한번 보내고, 8개인가 한번 더 보내려고 다 챙겨갔는데..

 

아니 그러면 왜 홈피에 많이보내면 사업자 인증하면 VIP 해줄께는 왜 해둔건데!!!

 

근데 더 열받는건 내돈내고 내가 택배 보내는데 편의점 아줌마가 뭐가 불만인건지. 편의점을 자주 가진 않지만, 가면 매번 거기로만 갔었는데..  편의점 택배 기계가 켜져있어서 분명 택배기사님 안온건데, 이미 왔다가서 안된다고 구라를 치지않나, 또 택배박스 안에 무게가 달라서 택배기사가 안받으려 한다. 왜 속이냐? 라고 하는데... 위에 쓴것처럼 사업자 vip 회원이라서, 제가 택배 보내는것들은 다 동일 박스에 수량 차이가 좀 나도, 보통 150그램에서 200그램 초반이거든요. 그래서 어차피 같은 가격이라서 대량등록으로 등록한건데. 

 

택배기사 올 시간 다되서 일부러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택배기사님이 딱 오더군요. 그런데 안에서 택배많이갔고온사람 또 왔다갔다고 택배기사한테 뒷담화 하는 소리가 들리는데..

 

아.. 지금 쓰며 생각하니 엄청 빡치네요;;;;;; 다시가서 뭐라하긴 또 웃길거같고. 

 

암튼 그래서 택배 보낼 물량 당일 못보내고, 다음날 우체국 택배로 건당 4,000원에 보냈네요. 

 

 

 

꼭 글 쓰다보면, 이상한데로 빠지는거 같아요 ㅠㅜ 

 

 

아니 근데 2 .... 이것도 쓰다보니 생각난건데, 택배기사님들 요새 힘들다고 뉴스도 많고 해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나오는 기사님한테 왜 안되냐? 물어봤는데... 소형 택배는 따로 행낭포장 하는곳으로 갖고가야 되서 힘들다. 건물이 옆 건물이니 그쪽 담당이 있다. 그사람하고 계약해라. 라는데...

 

제 물건만 소형사이즈인게 아닐텐데????????????????? 누군가 다른 한명이 이런 작은박스로 보내면 어차피 행낭포장하는데 무조건 가야되는거 아닌가요? 

 

제 택배때문에 편의점 안에 공간 많이 차지하지도 않거든요. 아니 차지하면 어때? 아예 그럼 택배접수를 하질 말아야지. 딴사람 맡기는거 큰박스 하나가 제가 보내는것들 다 합친것보다 훨씬큰데. 

 

 

아 이거 제가 화내도 되는 상황이 맞을까요??? 

아래가 CU편의점택배 등급 관련 내용인데, 사업자는 웬만하면 VIP 해주거든요. 

 

아니 그러면, 개인이 중고나라 등에서 거래가 짱많아서 택배보내는게 많아서 vip로 승급하면, 그것도 안받는건가?????

 

이거 제가 화내도 되는 상황이 맞을까요??? 22222

뭐 직접 가서 진상피우기엔 그럴 성격도 안되고, 너무 뒷북이라서, 그냥 CU편의점 사이트랑 CU택배에 민원 넣는 정도밖엔 안할꺼지만....  쓸수록 자꾸 더 열받고 있어요!! 

 

원래 의도였던, 부가세 계산 실수로 월요일 가격조정 해달라고 해야겠으니 빨리 .......... 하려고 한 목적을 잊을뻔;;; 

 

 

 

 

 

 

님의 서명
현실에서 탈출하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