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블루레이‧DVD
ID/PW 찾기 회원가입
고현정 W 코리아 11월 화보
 
5
  8914
2020-10-30 02:06:11

 

 

 

 

 

 

 

10월 29일 공개된 고현정 W 코리아 2020년 11월호 화보

 

 

이번 화보를 위해 미스코리아 시절처럼 가슴선까지 노출해서 주목을 받은 고현정

 

 

GIF 최적화 ON    
3.72M    195K

 

GIF 최적화 ON    
3.83M    161K

 

GIF 최적화 ON    
3.62M    140K

 

GIF 최적화 ON    
3.7M    159K

10월 29일 화보 공개에 앞서 10월 18일에 W 매거진이 자사 SNS에 공개한 고현정 화보 촬영 모습 

 

차기작으로 알려진 KBS2 드라마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는 아직 검토중인 상황. [비밀]을 집필한 유보라 작가의 신작인데 내용은 가난한 여자가 신분상승을 위해 부자와 결혼하면서 벌어지는 일이라고.  

 

'정희주는 가난을 벗어나기 위해 남편 현성과 결혼 후 완전히 인생이 바뀐 인물. 하지만 물질적 풍요에 비해 희주의 삶은 점점 비참해져가고, 그런 희주 앞에 또 다른 인물이 나타나면서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는다.'

 -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시놉시스

 

시놉시스에서 고현정의 결혼 생활이 연상됨. 

18
Comments
7
2020-10-30 02:10:14

저 나이에 가슴골 노출했다고 주목받는 연예인 몇 없을듯요

1
2020-10-30 02:14:47

첫 사진 완전 20대 피부네요.깜놀.

2020-10-30 02:14:47

진짜 누나가 나왔네 ;;

5
2020-10-30 02:16:18

저 누나 가슴골이 뭐라고 ㅎㅎㅎ

2020-10-30 03:38:50

저정돈 요즘의 나도.....

그래도 누나 죠아해요!

2020-10-30 04:58:25

으음 ~ 현정 ~

1
2020-10-30 06:43:16

와우 입금많이됐나요

1
2020-10-30 06:52:49

불로초를 먹었나...
홍상수 영화에서 볼 때도 늙어가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어째 더 젊어지네요.

2020-10-30 09:00:06

뽀샵 cg 감안해도 대박이네요. 이제 오십줄일텐데..

2020-10-30 09:06:29

조명과 각도등 사진을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나이가 달라보이죠...

2020-10-30 09:13:13

살찌고 붓는 체질이라 좋을때와 아닐때 차이가 많이나는 얼굴이죠.(제가 그래요 ㅋㅋ) 

지금 아주 좋네요.

 

1
2020-10-30 09:36:20

그래도 통통한 사람들이 나이대비 피부는 좋더군요.뚱뚱으로만 가지않는다면야 살짝 살이 있는 편이 외모에 도움됩니다.

2020-10-30 09:57:34

정말 오래전에 업무상 MBC에 간적이 있었어요. 일보고나서 관계자가 구경시켜준다고 돌아다녔는데

드라마 세트촬영장에 가니 진짜 눈이 확 쏠리는데... 와~ 사람이 맞나 싶었어요.

연예인을 그렇게 가까이서 본적도 처음이었고... 저런 사람이 정말로 있구나라는걸 깨우쳐준..^^ 

2
2020-10-30 10:18:36

모래시계 때 부터 저에겐 여신이었습니다.

3
2020-10-30 12:24:19

줄담배는 끊었으려나......

2020-10-30 13:05:56

 누나 술좀 줄여..ㅠㅠ

Updated at 2020-10-30 14:23:11

줄여야할 게 과연 술뿐일까요...

1
2020-10-30 21:29:08

친자식도 못보게하는 삼성 나쁜놈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