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고객님 영어 할줄아세요? 애플코리아가 이정도 수준이였나?

 
6
  4197
2020-11-29 11:42:11


https://youtu.be/zcZ_nzUT8OE

이럴땐 어떤식으로 대응해야 현명할까요?
기기업데이트 되었는데 벽돌되었는데 그건 소비자탓?

근데 총괄매니저라는 사람이 대응이 기가 막히네요


님의 서명
누구나 사랑을 하고 인연이 되지만 우린 완벽한 존재가 아니기에 때론는 이별을 하고 가슴속에 후회를 남깁니다.

속세라는 소설속에 사랑을 찾고자 했지만 결국 마지막 페이지를 넘기지 못햇던 한여자와 그소설에 주인공이였던 한남자의 이야기...
-서유기 선리기연-
32
Comments
4
2020-11-29 11:43:03

클량에서 몇 일전에 난리 났던~ ^^

WR
5
2020-11-29 11:44:21

이건 뉴스에도 나와야 할듯
총괄 책임자 라는 사람이 저딴 대답을

5
2020-11-29 11:43:19

외국계 회사 AS가보면 저런 일 많아요...

예전에는 고객 노트북을 집어던진 모 사 직원도 있었죠....

WR
2020-11-29 11:44:43

엇 진짜요?

2
2020-11-29 11:57:34

매뉴얼에 없는거 해주면 자기가 위험해서 별 희한한 핑계를 다 해주면서 안해줍니다.

그 중에서 당신 돈 없어요? 새거 못사요? 식의 대응...

 

...즉 저런 식의 대응은 의외로 많이 일어나요. 

2
2020-11-29 11:45:41

ㄷㄷㄷ 보통 거꾸로 아니에요?

빡친 소비자가 물건을 집어던지지 그 반대는 생각도 해본적이 없는데... 

2020-11-29 11:56:31

T모사였는데... 고객이 유상AS라도 해달라고 했나봐요.

그러니까 접수하시는 아주머니가 그냥 집어던져서....

 

그 모델이 하드디스크 불량 이슈가 좀 심각한 모델이었습니다. 

2020-11-29 11:46:55

ㅎㄷㄷ 상상초월....저세상 고객응대..

Updated at 2020-11-29 11:44:50
비밀글입니다.
WR
2020-11-29 11:44:59

알죠 ㅎㅎㅎㅎㅎㅎ

1
2020-11-29 11:45:52

이런건 여론재판 한번 당하봐야 정신차리죠.

14
Updated at 2020-11-29 11:50:41

갬성의 노예들을 대하는 마름의 자세라고 할 수 있죠.
마름의 자세는 곧 주인의 태도이고...

WR
2020-11-29 11:57:08

그런가요 ㅜㅜ
주인님을 ㅜㅜ

2020-11-29 11:48:24

순실전자서비스의 고객응대가 당연한거로 여겨지는것이 아니었군요 ㅉㅉㅉ 

WR
3
2020-11-29 11:56:42

삼성을 이용하는 이유중 하나

8
2020-11-29 11:48:33

뭐 호갱님들이 많으니 저런 배짱장사가 가능하겠죠.

WR
1
2020-11-29 11:56:21

그쵸 근데 동영상보면 독일에서도
저런경우가 있었는데 대응이 달랐다고 ㅜㅜ

3
2020-11-29 11:50:24

원래 저래요 ㅡ ㅡ

WR
2020-11-29 11:54:55

아 아 ㅜㅜ 업데이트는 하지 말아야

7
2020-11-29 11:51:44

저라면 애플제품 다시는 안사겠습니다.

3
2020-11-29 13:18:13

이런 마인드로는 애플유저가 될수없어요

2
Updated at 2020-11-29 11:59:11

와 진짜 당사자 아닌데도 혈압 치솟네요.  더 기가찬 사실은 애플 가로수길 담당자들은 애플코리아가 아니라 애플 본사 직원이라네요. 

1
2020-11-29 12:00:31

6년째 쓰지만 전화도 잘 안 받고

게임앱 내 상품결제 취소 때문에 1-2번 통화했는데 태도가 너무 별로여서 기억에 남네요 아직도..

WR
2020-11-29 12:34:15

그런가요 ㅜㅜ

4
2020-11-29 12:07:43

더 웃기는건 저 x랄을 한 날 당일 애플 공홈에선 14년 모델이 업데이트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인정하고 대응법을 올렸다는거...

WR
2020-11-29 12:33:46

헐!헐

1
2020-11-29 12:17:05

애플 사후지원은 정말 개판이죠.
그냥 쓰레기입니다.
저도 크게 당해봤습니다.

WR
2020-11-29 12:34:00

엇 헐!

2
2020-11-29 12:51:43

그런데 애플은 항상 그래왔습니다. 아주 옛날부터요. 그것때문에 애플까는분들한테도 그것마저 감성이라고 두둔하고 쉴드치던데 다 감수하고 알면서 구입한다구요.

갑자기 이슈화되니 의외긴 합니다.

1
2020-11-29 13:24:46

애플 코리아 AS악명 높기로 유명하지만 ...  그렇다고 살 사람이 안사고 그러진 않았기 때문에.. 이번껀도 뭐 이런 일 한번 있었다고 애플 코리아 태도가 확 변할꺼라고 기대 하지는 않는게 정신건강에 이롭겠죠..

2020-11-29 13:32:38 (220.*.*.201)

AS때문에 삼성전자를 쓴다는 건 주객이 전도된 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
고장날 때를 대비해서 잘 고장나고 잘 고쳐주는 회사의 제품을 쓰겠다..

1
2020-11-29 14:28:10

이 참에 외국계 기업들 한국에선 그래도 되니까라는 거 한번 본떼 보여줄 필요 있습니다. 귀찮아도 소보원에 다 고발하고.. 기업에게 관대하고 소비자들 호갱 만드는 지금까지의 관행들 몽땅 깨야합니다. 한국 소비자들 영리하고 집요하다는 거 꼭 보여줘야 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