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날이 언제셨나요?
 
27
  3379
Updated at 2020-12-07 01:29:13

본문수정합니다


님의 서명
엄마는 다 용서하마
이제그만 돌아오거라
65
Comments
1
2020-11-29 16:25:20

WR
2020-11-29 16:25:52
9
2020-11-29 16:26:07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WR
1
2020-11-29 16:26:49

아직은 먼 꿈같은 일인걸요.

2
2020-11-29 16:26:19

딸래미 태어 났을때요.

WR
1
2020-11-29 16:27:18

행복하셨겠네요.

2
2020-11-29 16:26:56

솔로부대 탈출을 가장 격하게 축하하는 DP!
설레고 행복할 앞날을 응원합니다.

WR
1
2020-11-29 16:27:45

복귀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2020-11-29 16:27:26

축하드립니다^^

WR
1
2020-11-29 16:28:14

우와 닉네임이 참 적절한듯합니다.

Updated at 2020-11-29 16:29:02
WR
2020-11-29 16:30:01
1
2020-11-29 16:29:25

올~~~~~~축하드립니다.

WR
2020-11-29 16:29:47

감사합니다.

1
2020-11-29 16:30:44

추천했습니다,,,

WR
2020-11-29 16:32:11

감사합니다

2
2020-11-29 16:31:28

축하~ 축하 드립니다...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겠네요... 

WR
1
2020-11-29 16:32:37

일단 실감부터 하구요. ㅎㅎ

3
2020-11-29 16:33:12 (223.*.*.220)

축하드려요! 항상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 잊지 마시고 잘 만나시길...

WR
1
2020-11-29 16:34:19

네 그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2020-11-29 16:34:04

이 연애 반대합니다!!!!
게임하셔야죠!!
축하드립니다

WR
1
2020-11-29 16:35:14

게임아 미안

1
2020-11-29 16:34:13

축하드려요~~

WR
2020-11-29 16:35:26

감사합니다

2
2020-11-29 16:34:45

어멋!!! 축하드려요~~~~
청첩장 올라올 그날까지

WR
2020-11-29 16:36:21

그런 꿈같은일이 일어날까요?

1
Updated at 2020-11-29 16:35:48

솔로부대 장군의 한명으로서 명합니다.

 

재입대 하러 돌아오지마세요~~

 

 

 

 

 

WR
2020-11-29 16:38:53

충성

1
Updated at 2020-11-29 16:39:28
누리엄마
 
 
 
 
 
 
 
 
 
 
 
 
 
 
 
 
 
 
 
 
 
 
 
 
 
 
 
 
 
 
 
 
 

어코 내년엔 썸타겠습니다 ㅠㅠ

---------------------

 

조금 일찍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WR
2020-11-29 16:40:06

사실 썸은 타고있었는데 어찌될지몰라서 확실해져서 꺼냈습니다.

1
2020-11-29 16:40:16

축하드립니다! 따뜻한 아니 따끈따끈한 겨울 보내세요!^^

WR
2020-11-29 16:44:26

올해클스마스는 참 행복할거 같네요. ㅎㅎ

4
2020-11-29 16:44:29

GIF 최적화 ON    
5.22M    744K

WR
2020-11-29 16:45:46

하 한번만 봐주심 안될까요?

2020-11-29 16:53:06

 

2
2020-11-29 16:48:52

내년에 국수 먹으러 가겠습니다 ^^

WR
2020-11-29 16:49:48

지금도 꿈같아서 그런일이 일어날까 상상도 안됩니다

1
2020-11-29 16:50:46

드디어 꿈꾸던일이..

WR
2020-11-29 16:52:03

깨지않도록 조심해야죠. ㅎㅎ

1
2020-11-29 16:53:44

웰 컴 투 더 리얼 월드. 환영합니다.

WR
Updated at 2020-11-30 01:52:22

그건 아직 모르는일이라

2
2020-11-29 16:55:46

그때는 전혀 몰랐다.
솔로부대 탈출이 가져올 엄청난 희생을...

WR
2020-11-29 16:57:14

에 그런건 아직 사치라 ㄷㄷㄷ

1
2020-11-29 16:56:46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어게에서 또 뵈요~

WR
2020-11-29 16:57:29

아직 손만잡아서리

1
2020-11-29 16:59:09

 누리는 그러면 강아지....였나요 ?  

WR
2020-11-29 17:01:35

숨겨진 제자식이라고 아직도 집에돌아오지않고 있습니다.

1
2020-11-29 17:10:26

저도 다른 것 필요없고 요즘이.. ^^d

 

축하합니다~! 좋은 얘기 계속 들려주시길~!

WR
2020-11-29 17:11:00

그럴수있음 좋겠네요

1
2020-11-29 17:14:26

 이제 부터 하루 하루가 행복한 날의 연속이죠.

WR
1
2020-11-29 17:14:58

일단 실감부터가 안나서요 ㅎㅎ

1
2020-11-29 17:15:34

그해 첫눈이 강원도에 내리는걸
등뒤로 하고 부대에서 전역하고
나오는 길이 그렇게 행복하더군요.
20년 전 일이지만 아직까지도
살면서 그때만큼 행복한 일을
못 겪어 봤습니다.

WR
2020-11-29 17:17:35

새해천살 제대하던 선임들이 어찌그리부럽던지. 심지어 준비태세하는데 전역하는분들도 계셨죠.

1
2020-11-29 17:22:46

닉넴 바꾸신건가요?^^
진심 축하만땅드립니다.

WR
2020-11-29 17:24:12

숨겨둔 딸내미가 나타나서요

2
2020-11-29 17:43:38

이 사람이다...

싶을 때 조심해야 하는데, 이렇게 또 한 명이 잘못된 길을 가는군요

WR
2020-11-29 17:48:02

이제 겨우 만남을 허락 맞은지라 그길은 멀다고 생각되네요.

1
2020-11-29 17:48:12

그래서 우리는....

 

 

WR
2020-11-29 18:00:25

안먹어도 배불러요

1
2020-11-29 18:13:04

 아니... 엄마께서 이러시면 곤난합니다.

WR
2020-11-29 18:16:29

엄마도 행복하고 싶은검돠

1
2020-11-29 20:07:31

 축하드립니다.. 죽창이 어딨더라..

WR
2020-11-29 20:28:46

얼마든지 던져주세요 ㅎㅎ

1
Updated at 2020-11-29 21:24:03


GIF 최적화 ON    
2.09M    233K

추카드립옵니다~^^

WR
2020-11-29 21:46:59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