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연예]  새로운 슈퍼걸 캐스팅.

 
  3680
Updated at 2021-02-26 01:41:46

오.. 일단 뭐 저야.. 재미 있게 보면 되지만...

매일 넷플릭스를 보는 입장에서는..

어차피 넷플릭스로는 안나올꺼니까..

(한창 넷플릭에서 마블/DC원작으로 시리즈 만들다가 모두 스톱되었죠.. 그저 안타까울뿐....)

나중에 영화관에서 봐야 겠네요..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document_srl=1857262465

님의 서명
인생은 불공평하며.. 성공은 운빨이고.. 행복은 저너머 무지개 같은 것이다.
뭐.. 어쩔수 있나.. 죽을때까지 숨가쁘게 움직이며 살아보자..
4
Comments
2021-02-26 05:39:19

내눈이 이상한가..미셸 로드리게즈 닮았네요.
티비판이 아닌 극장판의 새 여주인가 보네요.
초반만보다 말았지만
드라마 슈퍼걸 여주 멜리사 베노이스
뿔테 안경이 잘 어울리는 미인이었는데
시즌6으로 종방되면서 사요나라 됐나보네요.

2021-02-26 08:35:20

멜리사가 예쁘긴 하지만 슈퍼'걸'에 안 맞는 나이 든 티가 나서 ㅜㅜ

코스튬에 따라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하네요.

1
2021-02-26 12:27:58

영화판 플래쉬에 등장하는 슈퍼걸입니다. 단 단발성인지 이후 영화판 슈퍼걸 시리즈가 이어지는 것인지는 아직 모릅니다만 코스튬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마블코믹스 원작 드라마가 제적중단된 것은 사실이나, DC 코믹스 원작 드라마는 오히려 늘어납니다.

현재 코로나19 판데믹으로 제작이 된 것이고, 슈퍼히어로물로 분류하기 힘든 작품일 뿐...

애초에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한 작품은 추리물 성격을 띈 '루시퍼' 하나뿐이었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다른 방송국에서 제작방영하고, 시즌 정규방영이 종료된 뒤, 타국에 넷플릭스가 서비스한 것에 불과하죠. 일례로 우리나라의 '사랑의 불시착( 맞나요...') 같은 드라마가 외국에서는 넷플릭스가 서비스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런데, 루시퍼 종영이 확정된 이후 (아직 종영은 안 됨) 2개의 드라마가 추가로 계약되었습니다. '샌드맨', '스위트 투츠". 

그리고 전 DC코믹스 원작 드라마는 이후에도 외부 방송국에서 제작되어 한동안 전권이 위임되는 작품들이 제법 존재하리라 전 확신합니다. 애초에 DC는 줄곳 그랬던지라... 당장 현재 방영중인 루시퍼도 원래 폭스 방송국에서 제작방영하다, 폭스/디즈니 합병과정에서 방송국 프로그램이 재편되면서 짤린 것을 넷플릭스가 채간 거죠... 사실 다른 워너계열 방송국이 가겨자게 될 것이라는 루머가 팽배했는데 말이죠... 물론 워너와 관계없는 방송국에서 제작하는 드라마가 저것만 있는 것도 아니고요...

WR
2021-02-26 13:36:59

저야 그러면 감사하죠... 아마존 프라임 왓차... 디즈니 등을 모두 구독하기는 힘드니까...ㅡ.ㅡ;;;;

하나만으로 충분하게 해주면 좋겠어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