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올해 충격적인 사실
 
7
  7290
2021-02-26 15:39:25

3/1(월), 5/5(수), 5/19(수) 빼고는 추석 전까지 평일 휴일이 없습니다.

 

게다가 10월 ,11월 ,12월도 휴일이 다 토요일 일요일과 곂칩니다.

 

즉 4월, 6월, 7월, 8월, 10월, 11월, 12월 평일에 휴일이 하나도 없다는.. 

44
Comments
3
2021-02-26 15:42:39
WR
1
2021-02-26 15:55:40
견딥시다
2021-02-26 15:42:42

올해고 그렇고 내년은 더 심하다네요 ㅠㅠ

WR
2021-02-26 15:55:53

헉 내년까진 안 봤는데

7
2021-02-26 15:43:39

이게 나라냐

WR
2
2021-02-26 15:56:01

일해라 닌겐!

2021-02-26 15:45:20

우리에겐 대체휴무라는게 있으니까요

2021-02-26 15:52:08

대체휴무는 추석과 설만 적용되는거 아닌가영? 

2021-02-26 15:58:42

평균적인 휴무일 수를 보장하기 위한 제도이고, 아직 시행된지 얼마 되지 않아 적용되는 기념일들이 분명치 않으나 보수적으로 봐도 명절 외 1~2개가 적용될것으로 예상되요.

WR
2021-02-26 15:56:20

대체휴무는 뭔가 어정쩡해서 ..

Updated at 2021-02-26 16:17:04

공무원과 공기업 이외에는 강제사항이 아닌지라..

 

그나저나 저희 회사는 전직원 대체휴무하고 개인연차 지들맘대로 까더군요.

이게 뭔 짓인지 쩝..

2021-02-26 16:19:41

작년부터인가 올해부터인가 작업장 규모에 따라 '강제'로 전환되고 있을거에요.

개인 연차를 까는건 실상 대체휴무를 시행하고 있지 않는건데...언젠가 모두가 쉴수 있는 그 날까지 파이팅!!

 

2021-02-26 16:21:10

"강제"가 되면 연차 못 까겠죠??

하긴... 여름휴가도 연차에서 까고

창립기념일도 연차에서 까고

고발해야하나..

2021-02-26 15:46:04

이런~~~ㅠㅠ

WR
2021-02-26 15:56:31

맙소사 ㅜㅜ

2021-02-26 15:56:48
WR
2021-02-26 15:58:30

3월 5월에 많이들 놀아 놓으셔유 ㅜㅜ

2021-02-26 15:58:30

올해는 연차 소진 많이해야겠네요. ㅜㅜ

WR
2021-02-26 15:58:54

잘 낑겨서 놀면 됩니다 ㅎㅎ

2021-02-26 16:19:30

Most dangerous year...

WR
2021-02-26 16:22:54

과로사 주의!

2021-02-26 16:22:32

자영업이라 상관이 없습니다.

WR
Updated at 2021-02-26 16:23:28

저도 자영업이라 나가는 지출은 똑같은데 일하는 날은 많아져서 좋네요 ㅎㅎ

2021-02-26 16:26:30

3.4월이 보릿고개가 되겠군요

WR
2021-02-26 16:27:21

그래도 꽃피고 날씨도 좋아지는 시기라 ㅎㅎ  

2021-02-26 17:31:18

조은 현상입니다!
주4일제 밀어부치기에 딱 좋으네요...
내년까지 주4일제 완성의 시간입니다!!!

WR
2021-02-26 20:30:38

그러나 그거슨 좋은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만! 차차 낙수 효과가 내려오겠지만요. 

Updated at 2021-02-26 17:48:03

자영업자는 연휴, 명절 이런 거 다 남의 얘기라...
다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더구나 요즘은 연휴만 지나가면 코로나 확진자가 껑충껑충이라...

WR
2021-02-26 20:31:30

헤헤 저도 오히려 일하는 날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근데 며칠만 일하면 쉰다! 이런 것도 좋긴 하네요. 

2021-02-26 18:16:15

휴가가 늘어나서 그걸로 배워야 겠네요

WR
2021-02-26 20:31:57

열심히 쓰세요! 쓰라고 있는 건데..

2021-02-26 18:31:50

 와...

올해 취직했는데.....

이게 머얌......

 

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02-26 18:41:01

우와아아!!! 취업했군요!!!!
축하합니다!!!!
이제 출퇴근의 고통을 함께 느껴봅시다 ㅋ

2021-02-26 18:43:23

 

감사하다가도 웬지 덜 감사해지기도 하고....

머 그렇고 그런.. 기분이.... 

기분 탓이겠져?

ㅡㅡ;; 

2021-02-26 18:47:52

옵하님 부끄러워하지 말고요 ㅋ
첫 출근 하기 전까지 긴장
출근하고 3달 초긴장 뭐 그런 거죠 ㅎㅎ
dp 명예회원님께도 축하드린다고 전해주세요

2021-02-26 18:51:29

엄니가 제일 좋아하시긴 하시져...

하....... 

WR
2021-02-26 20:32:10

일하기 좋은 2021년입니다!

2021-02-26 19:08:51

교대근무 하다보니 어차피 빨간날과 상관없어요. 살짝 꼬시네요~ ^^

WR
2021-02-26 20:36:16

응 좋은 건가요? 

2021-02-27 02:16:03

부처님 땡큐
예수님 미워

2021-02-27 10:04:45

사장님들은 좋으시겠다.

2021-02-27 12:29:41

GIF 최적화 ON
45K    6K

2021-02-27 13:39:19

노동절도 토요일 ㅠㅠ

2021-02-27 15:04:22

저도 직장인이어서 올해는 정말 아쉽습니다. 9월을 제외한 나머지는 한달마다

연차를 꼭 쓰기로 했어요. 모든 직장이 주4일 근무가 아닌 더러운 세상!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