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아내의 카톡]......
 
4
  3018
Updated at 2021-02-28 09:57:32

아내가 느닷 같이 있는데

카톡을 보내길래

........응? 뭐야?

 

응~바바

 

 

아침에 느낌이 이상해서 놀래서 잠깐 깼는데

이걸 찍었......나 보군요

"아 뭐야~!!!!!"하곤

다시 잠들어서 까먹었어요

 

음......생각보다 머찐데??

 

오늘도 울 회원님들 굿데이~ 샤워나 해야겠으요

 

 

 

 

님의 서명
안냐세요~^~^
오빠, 언니 영화를 좋아하는
마음만은 스물닷짤 아직 새내기입니다. 많이 갈차 주떼여.
35
Comments
2
2021-02-28 09:55:04

다들 제 프사 보시고 더러워진 안구 정화하세요!

WR
2021-02-28 09:55:52

뭔 인형이 개풀을 뜯어요!!!!!!

Updated at 2021-02-28 09:56:08

이악!!!! 내눈!!!!

WR
2021-02-28 09:56:03

......놀랬다구요!!!!!!!!

3
2021-02-28 09:57:46

휴일 아침에 왜 디피를 들어왔을까 후회를

WR
2021-02-28 09:59:07

...........제 얼굴보시고 상콤하게 시작하세요

에휴 당췌 어떤글로 이렇게 피곤하셨는지

1
2021-02-28 11:45:42

2021-02-28 09:59:35

아 왜 자꾸 숫자가 안지워지냥!!

WR
2021-02-28 09:59:58

.....구독을 지우라구요!!!!!!!!

2021-02-28 10:00:51

왜 자꾸 권리를 침해해욧!!!

2
2021-02-28 10:10:52

숭해~

WR
2021-02-28 10:11:32

에이~좀 야하죠?

2021-02-28 10:12:51

글자 수도 딱 두 글잔데...
'숭'하다구요...

WR
2021-02-28 10:13:36

스윗 줄임말 아닌가요???

1
2021-02-28 10:14:44

WR
2021-02-28 10:15:48

아직 한글 공부 중이에요! 나가요

2021-02-28 10:17:31

만날 나가래.... ()

2021-02-28 10:17:44

아내 분도 신기하셨을지도..ㅋㅋㅋㅋ

WR
2021-02-28 10:18:07

밤새 전기 통했나 했..........머리가 왜........

2021-02-28 10:24:54

레이야 얼릉 와서 저 머리털 장난감
가지고 재밌게 놀길 바랄게 ㅎㅎㅎㅎㅎ
머머리 가즈아

WR
2021-02-28 10:26:44

........안올걸요

냄...냄새때문에 캴캴캴

2021-02-28 10:26:52

주말 오전을 위해서 이글은 싱고

WR
2021-02-28 10:27:20

걍 그냥 지나가시지 왜 .......싱고를

2021-02-28 10:59:32

내맘이쥬

2021-02-28 10:47:45

싱고 버튼.......을............. 찾아라~~~~ 

WR
2021-02-28 10:55:37

싱고는 없어요! 

2021-02-28 10:58:18

시뮬레이션을 해보죠ㅡ.칼은 이렇게 잡고..아 아니 도끼가 좋을까?

한번에 끝낼수 있을까?

WR
2021-02-28 10:59:03

뭔 시뮬하는데요 -ㅁ-

2
2021-02-28 11:17:51

아... 아침부터 디피 개니 켰네

WR
2021-02-28 11:22:44

짜릿하게 시작하세요~~~ (조용해요.... 닥쳐요)

3
2021-02-28 11:50:08

1
2021-02-28 11:54:20

아내분이 슈르스트뢰밍 정도는 씹어드실 듯 하네요.. 

2021-02-28 12:12:02

이 굿즈는 반댈세.... ^^

2021-02-28 12:23:55

눈뜨고 주무시면 안구건조해집니다.

2021-02-28 13:05:14

머리 감으세요.ㅋ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