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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아침 방송.. GV80 특집...ㄷㄷㄷ.a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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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1-02-28 11:36:52



GV80 안전성이 타이거 우즈를 살렸다는 거 같네요..ㄷㄷ

공중파에서 IIHS 결과를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는 경우는 처음 본 듯..ㅎㄷㄷ

이번 기회에 홍보 제대로 하네요...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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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9
2021-02-28 11:35:55 (210.*.*.82)

안그래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대회였다죠. 국산도 똑같이 좀 만들어줘라!

2
2021-02-28 11:47:59

현까는 아니지만 이건 뉴스가 아니고 광고군요.

사람이 다쳤는데 가차 없군요.

7
2021-02-28 11:53:03

사람이 다친것과 논외로 현차 입장에서는 빠르게 대응해야죠

WR
2021-02-28 12:30:13

아.. 저게 광고 방송인가요? 전 뉴스인 줄;;

16
2021-02-28 13:04:04

광고 아닙니다. 미국에서 시청률이 꽤나 높은 Good Morning America 라는 모닝쇼입니다. 방탄소년단이랑 블랙핑크가 공연해서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  현대는 백억짜리 광고를 한 효과를 내겠네요.

2021-02-28 15:23:04

이른바 생생정보통 같은 느낌의 방송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정보 수준이 광고같아서 마음이 좀 갑갑하네요.

WR
2
2021-02-28 15:28:14

?? 정보 수준이 많아서 갑갑하시다구요?

1
Updated at 2021-02-28 20:42:52

네?? 정보 수준이 많아서 갑갑하시다구요? 라는 말은 뭐죠?
제 글이 그렇게 읽혔습니까?

그럼 다시 글을 더하겠습니다.

사람이 크게 다쳤는데 정보가 아니라 광고를 깔아주는 것 같아 갑갑하다는 의미입니다.

2021-02-28 11:48:26

안전성이 발휘되기 이전 과정이 좀 궁금합니다.

7
Updated at 2021-02-28 11:55:50

현차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서 

 

사고 났는데 두들겨 맞지 않고 칭찬받고 있으니 기분은 좋네요 ㅎㅎㅎㅎ 

7
2021-02-28 12:15:10

우즈 사고이슈로 요즘 국산까들 여기저기서 다 튀어 나오는중~

2021-02-28 12:24:28

외제차 제외하면 살만한게 현기밖에 없으니......

13
2021-02-28 12:37:50
그럼에도
살만한 자국산 차가 있는 나라도
사실 그리 많지 않긴 하죠
5
2021-02-28 12:29:51

현기까들 전형적인 주장이 '내수와 수출차는 다르다' '국토부와 언론을 장악해서 현기 편만 들어준다'는 건데... 이 사례에도 적용시키려나 모르겠네요.

11
2021-02-28 12:42:34

이번에는  에어백이 터졌나 보네요

 

미국에서는 잘 터지나 보네요 

 

이런 답급을 원하신 거죠 

 

근데요  국내 랑 미국이랑 에어백   아예 버전 차이가 있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2
2021-02-28 18:46:32

현대,기아 모두 어드밴스드 에어백 장착한 게 몇 년되었어요.
아니 요즘은 거의 모든 제조사가 4세대,즉 어드밴스드 에어백일 겁니다.

Updated at 2021-02-28 20:00:47

나무위키 자료 지만 잠조로 올립니다.

 

개털 묵힌다고 황모 되나요 ㅎㅎㅎㅎㅎ

 

  • 2세대 에어백 : 디파워드 에어백(Depowered Air bag)
작은 체구의 사람이나 어린 아이들에 대한 보호를 위해 'SRS 에어백'의 팽창력을 20~30% 감소시킨 형태. 대부분의 내수용과 북미 외 지역 수출용 국산차, 유럽용 모델을 그대로 들여오는 일부 수입차에 적용된다. 단 북미 수출용의 운전석, 조수석 에어백은 4세대 에어백이다.[11]
  • 3세대 에어백 : 스마트 에어백(Smart Air bag) 혹은 SRP 에어백
안전벨트 착용 여부 및 충격강도를 센서가 감지해 충격이 작을 때는 약하게, 충격이 강할 때는 세게 터지도록 강도를 조절[12]한 에어백.

다만, 4세대가 나온 이후 3세대 에어백 채용 차량이라고 해도 4세대의 기능을 일부 따온 차량이 대다수이다. 이름하야 3.5세대라 칭하기도 한다. 예를들어 르노삼성에 달리는 SRP[13]에어백은 키를 고려하는 센서가 달려있고, 안전벨트에 프리텐셔너를 듀얼로 적용하여 충격량에 따라 프리텐셔너가 2중으로 동작한다.
  • 4세대 에어백 : 어드밴스드 에어백(Advanced Air bag)
센서를 이용해 승객의 위치와 체격, 앉은 자세 및 충돌 정도를 판단하여 에어백이 스스로 팽창 여부를 결정.(스마트 에어백에서 탑승자의 무게를 감지하는 센서를 추가) 또한 3세대의 핵심인 약한 충격의 경우에는 에어백이 나오지 않거나 2단계로 나눠 팽창(Dual Stage)하는 기능이 포함됨. 북미에서는 법규로 운전석과 조수석의 전(前)면 에어백을 4세대 에어백으로 강제함. 북미용을 들여오는 대부분의 수입차와 국산차의 북미 수출차량에 적용된다. 내수용 국산차에는 현대 제네시스를 시작으로 LF쏘나타, 올뉴 투싼 등의 신차에도 적용된다.
2021-02-28 20:05:55

그렇군요.
현대의 경우 엔트리 모델인 아반떼도 4세대 에어백이라 타사도 그런 줄 알았습니다.

2021-02-28 13:15:06 (211.*.*.61)

공중파(x)
지상파가 맞는 표현입니다.

1
2021-02-28 13:35:20

휸다이의 운빨은 하여간 대단합니다.. 맛가기 전에 도요타가 자살골로 도와주질 않나

2021-02-28 13:51:37

참고로 발목이나 손목 부상은 전복사고시 흔히 일어나는 2차 부상입니다.

차랑이 구르는 과정에서 본능적으로 발과 팔로 지탱하려고 노력하다 발목 및 손목에 과도한 힘이 들어가고, 특히 발목은 구르는 과정에 페달을 강하게 가격하기도 합니다.

미국내 다른 매체에서는 타이거 우즈가 세단이나 스포츠 성향의 차와 달리 무게 중심이 높은 SUV를 다루는 법에 익숙하지 못한 결과는 아닐까 추정하기도 합니다.

2021-02-28 14:10:21

꾸준히 하면 기회 온다더니 이렇게도 풀리네요.

2021-02-28 14:35:52

헐, abc news에서 현대 광고를 하네요 ㄷㄷ

1
2021-02-28 16:00:18

저도 현대차에 대한 좋지 않은 과거 추억이 몇개 있지만 그래도 한국자동차로서 잘 발전했으면합니다

  

 

2021-02-28 18:12:11

내일 주가 반영되나요.

7
2021-02-28 18:52:41 (39.*.*.118)

현대 깔건까더라도.. 칭찬할건 칭찬하면 좋겠어요. 넷상에서 과도하게 까이는건 수입차 업자들이 많이 관여한다고 봅니다. 현대를 까야 수입차들 입지가 더 넓어진다고 생각는건지. 이제는 어느정도 감안하고 듣게 되더라구요..

3
2021-02-28 20:04:06

디자인 이쁘게 한거 빼고 뭘 청찬 해야 하나요

 

외제차 사려다  애국심 마케팅으로 국산차 사주니   적반 하장에  레몬법으로   환불은  국산차 0건

 

코나 배터리 불날때 가만히 있다가     전기차 본격적으로 팔아 먹어야 하니  전부 리콜 해준다고  하고 

 

스마트 스트림 2.5 엔진  오일 이슈는  어떻게 수습할지   피카추 배 만지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2
Updated at 2021-03-01 06:50:47

물론 현기의 고객 응대에는 문제가 있으나, 현기차가 많이 팔려서 문제가 더 크게 보이는 거고, 외제차들 역시 각종 문제점을 가지고 있죠.

자동차 안전관련 옵션은 의외로 현기차가 그렇게 빠지지 않습니다. 국내에 어드밴스드 에어백 넣기 시작한지 5년도 넘었고, 차체자동제어도 현기가 기본으로 장착 시킨지 좀 됐죠.

gdi엔진 오일 이슈는 해결안됩니다. 싫으면 하이브리드나 전기차 사야죠. 전 mpi 엔진 쓰는 하브로 넘어왔습니다.

2021-02-28 20:00:56 (61.*.*.99)

기술적인 부분을 다룬 정보성 뉴스인거 같은데 이해가 안가네요.

2021-02-28 22:22:58

진짜 신기하네요.
미국 방송도 현대가 돈을 먹였나 하고 생각될 정도의 방송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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