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퇴근후 한잔합니다..^^
 
2
  1199
2021-05-10 23:05:48


오늘 출근복장은 약간 중공군느낌이 납니다..ㅋㅋ

14도짜리 막걸리에 두부김치/고사리/갯가재장입니다..^^


님의 서명
You Go We Go
16
Comments
2021-05-10 23:10:46

아니 어깨가 왜이리 올라가셨나욤 나름 힘주신거.아닌가여 ㅎ

WR
2021-05-10 23:13:10

거울에 비친 어깨보고 그러신거 같은데용~~

2021-05-10 23:11:31

20대 같아요 완전 부럽

WR
2021-05-10 23:14:16

실제로 보면 늙다리에요..ㅋ

2021-05-10 23:24:08

쎈막걸리 신기하네요!

WR
2021-05-10 23:25:05

14도 맞네요. 엄청 쎄요...ㅎㅎ

2021-05-10 23:28:45

14도 막걸리면 소주 순한맛과 거의 차이가 없네요.
일반 막걸리 마시듯 하면 금방 취할 것 같습니다.

WR
2021-05-10 23:29:27

한잔마셨더니....속이 화~~~한게..

2021-05-11 00:01:41

편의점도시락이 없어...

WR
2021-05-11 00:03:03

딸이 월/화 쉬어요...
(어제 많이 챙겨와서 냉장고에 많아요..ㅋ)

2021-05-11 00:03:40

오늘의 폐기는요?^^

WR
2021-05-11 00:04:24

월화는 휴무십니다~~~^^

2021-05-11 00:16:14

아 정말 얼굴 가리시면 체격좋은 20대네요~
부럽습니다~ ^^

WR
2021-05-11 00:22:55

아흑....얼굴 가리면..얼굴 가리면...

2021-05-11 00:48:30

두부김치!!
비도 오고 막걸리에 한잔하고 싶네요 ^^

2021-05-11 09:38:29

 항상 술을 땡기게 하는 안주샷.... 미워요. ㅋㅋㅋ

그나저나 쎈막걸리는 한번 찾아서 먹어 봐야겠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