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튜디오드래곤 미드 제작 + 엔터 빅4 어닝 서프라이즈
 
4
  1983
2021-06-12 16:53:09



'도깨비' 등을 만든 드라마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이 미국 유력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인 애플TV플러스, 영화 '미션임파서블7' 등을 만든 스카이댄스미디어와 미국 드라마를 제작한다. 

드라마 제작사 국내 드라마 판권을 미국 방송사 등에 판 적은 있지만, 직접 현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드라마를 만들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


.. 영상 콘텐츠 제작사의 북남미 진출이 본격화되고 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에 참여한 미국 드라마는 M.O 월시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더 빅 도어 프라이즈'다. '시트 크릭'으로 에미상과 골든글로브를 수상한 작가 겸 프로듀서 데이비드 웨스트 리드가 극본을 맡았고, 10부작으로 제작된다.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스튜디오드래곤이 미국에서 단독 및 공동으로 진행 중인 드라마 제작 프로젝트가 18개다. ..





대형기획사에 코로나19 한파는 없었다. 지난해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19 여파가 올해도 지속되고 있으나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빠른 온라인 전환으로 새로운 활로를 찾아냈다.

특히 '엔터 빅4'로 꼽히는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하이브(전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시장의 기대치를 크게 뛰어넘는 '어닝 서프라이즈(시장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깜짝 실적)'를 기록하며 질주 중이다. 코로나19란 전례없는 최악의 사태를 지나고 있는 엔터 상장사 '빅4'의 상반기를 돌아봤다. ..




- 스타트라인 앞으로 오기까지의 여정..
이게 가장 어렵고, 어느 의미 절반은 성공 ㅎ

이제 본격적으로 달리기 시작하나요~




님의 서명
Mountain is blue, water is flowing.
1
Comment
1
2021-06-12 17:27:49

jyp는 작년 2만원 재탈환부터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의미있는 정도의 금액을 넣은건 3만원 이후부터라 지금 이익이 크지는 않지만 소녀시대 일본데뷔때 정도의 파급력이 니쥬에서 느껴집니다.
소시때, 트와이스 데뷔때는 투자없이 팬심으로 봤다면 이번 니쥬데뷔에는 투자로 저도 좀 득보렵니다. 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