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여행]  부산 액티비티 할만한 거 추천 부탁드립니다

 
  923
2021-06-23 21:19:22

 

 

 

 

야구는 좋아하지 않아서 야구는 제외, 패들보드는 시간을 너무 잡아먹을 것(?) 같아서 제외입니다!

 

바다보는 걸 무척 좋아하는데, 낮에 보는 바다와 밤에 보는 바다가 다르다고 하던데

그말에 혹해서 지금 염두하고 있는 건 주간에 스카이캡슐, 그리고 야간에

해상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건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 액티비티나 관광지를 추천해주셔도 좋겠습니다 :>

할인되는 게 많아서 그런지 선택지도 많아졌는데, 시간 활용을 어찌해보는 게 좋을까요 허허..

4
Comments
2021-06-23 21:35:21

 말씀하신 두가지 액티비티 다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그걸 해보진 않았는데 송도도 가보고 달맞이길 산책도 했어요. 둘 다 부산사람들이 좋아하는 코스입니다. 송도에 케이블카 처음 생겼을 때 부산 사람들이 많이 찾아갔고 또 좋아들 하더라고요.

 

송도와 달맞이길 사이가 멀어서 이동시간이 좀 아깝긴 합니다. 만약 텀이 있다면 해운대에서 송도 방향으로 이동하실 때 국제시장에 들러 둘러보시는건 어떨까요? 부산의 남산타워라고 할 수 있는 용두산공원도 있고, 헌책방 골목으로 나오면 도깨비시장으로 이어지는데 어묵골목에서 오뎅도 먹으시고... ^^ 서너시간 코스이긴 합니다.

 

아니면 영도가 중간쯤에 있으니까 태종대 가보시는 것도 좋은데 요즘 영도에는 여기저기 좋은 포인트가 많이 생겨서 태종대만 잠깐 보고 오기엔 좀 아까워요. 하루 정도 잡으면 재미난 곳인데..

 

 해운대 바닷가에서 시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모래사장 따라 산책도 하시고 바다가 보이는 스타벅스나 조선호텔 1층 커피숍에 들어가셔서 창가에서 차 한잔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동백섬 안 가 보셨다면 조선호텔 앞으로 지나서 인어동상 구경하고 출렁다리 지나 절별 따라 걷다보면 등대도 나오고 아셈회의장도 나옵니다.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기장도 요즘 부산의 핫플레이스인데, 차가 없으면 이동하기 좀 불편하죠. 아난티코브로 가셔서 꼭! 가게들만 구경하지 마시고 바닷가로 나가서 쭉 걸으시면 영화에 나오는 것 같은 친근한 바다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기장의 바닷가 카페들도 인기가 좋은데 시간되신다면 인터넷 검색해서 한군데 정도 찾아가보세요. 혼자 가면 심심한데 일행이 있으면 좋은 시간될겁니다.

WR
2021-06-23 21:41:40

와.. 먼저 정성댓글 감사드립니다!!

케이블카는 예전에 강원도 발왕산에서 한번, 제천(청풍호)에서 한번 이렇게 타봤는데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보면 어떨까 싶어서 고민했네요 ㅎㅎㅎ

 

태종대도 워낙 유명한 곳이라 염두해두고 있었는데, 댓글주셔서 결심을 하게 만드네요

추천해주신 코스 전부 다 마음에 들고 넘넘 좋습니다~~^^ 

2021-06-24 11:56:01

 황령산 야등 많이 하는 것 같더군요

 케이블카 야간은... 시원하긴 하겠지만 불빛야경 외에 바다쪽은 별로 보이는거 없을거 같아서 아리송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