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김연경 건드린 MBC feat. 자막담당자들 한몫했네요

 
17
  6688
Updated at 2021-08-01 10:46:31
24
Comments
1
2021-08-01 10:46:37

에이.........니들은 안되겠다...

너무 수준이 즈질이다 

5
2021-08-01 10:46:43

식빵!!! 이정도면 MBC 담당PD 미친거 아닌가요?

WR
13
Updated at 2021-08-01 10:49:05

MBC 사장의 사과가 무색할 정도로 자막팀이 당나라 군대죠
사장의 사과? 그게 뭔데? 이러는 수준인데
완전 개인플레이 장난아니죠

1
2021-08-01 10:48:03

또 배려가 부족했나 보네요.

2
Updated at 2021-08-01 10:51:36

와 정말 이건 노린거 아닌가요?? 예전 처럼 뉴스에 비오는 날은 쏘시지 빵 나올 날이 얼마 안남은듯.

WR
5
2021-08-01 10:51:29

이쯤되면 자막담당자들 신상공개 해야죠
직접 나와서 해명 변명이라도 하라고 할 판이죠
어떻게 생겨먹었기에 끊임없이 말썽을 일으키는지

1
2021-08-01 12:47:43

쏘세지빵과 알통보수는 MBC 레전드죠.

6
2021-08-01 10:50:28

구더기들 스물 스물 기어나올때 파리채로 조져야합니다.

놔두면 똥파리되서 욍욍 거릴꺼니까요

 

Updated at 2021-08-01 10:53:49

그래도 뒤늦게 발견해서 다시보기 영상 자막은

블러 처리한걸 보면 자기들 나름대로 검수를 하고있더군요.

문제는 항상 한발 늦다는거지만.....

 

6
2021-08-01 11:03:16

인터넷에 난리나고 게시판에 항의들어오니 뒤늦게 블러처리한거죠.
검수를 했으면 방송전에 걸러졌겠죠.

2
2021-08-01 10:54:17

PC방 전원 내리듯 방송국 전원 꺼야...

WR
Updated at 2021-08-01 10:57:54

기업체에 들어가서 전원 내려봐라
똑같은 반응 보일껄~~~
저런걸 취재라고

1
2021-08-02 06:13:50 (118.*.*.158)

와..
이 기레기새긴 볼때마다 빡치네요.
저동네 건달들 한무리가 저때 저PC방에 있었어야했는데..

9
2021-08-01 10:55:58

엠병신 경영진이 책임지고 사태해야죠. 말만 허울좋은 효율경영 인데..지들은 신경안쓰고 아웃소씽으로 월급만 받아 처먹겠다는건데 쥐새끼MB 가 하던짓이랑 똑같네요. 항공 도로 수도 전기 다 만간 경영에 넘가도 뒷구녕으로 돈만 챙기려던 엠병신의 추락은 아니 공중파의 추락은 자명합니다.

2
2021-08-01 11:46:15

경영진도 경영진인데
사장 말 x까라는 티타늄수저들이 구석구석 박혀있는듯
사장말이 먹히면 잠시라도 눈치보고 조심하는척 할텐데 아예 그런 기미도 안보이네요
저거 못잡으면 답없는거죠

WR
2
Updated at 2021-08-01 11:51:17

자막담당자들 올림픽 개막식부터
이 정도로 여론이 불나고 회사에 막대한 이미지 실추와 손해를 입혔으면 귀책사유로 권고사직 강제퇴사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문제를 지속적으로 유발시키는 종자들에 대해서는 색출 & 퇴사가 답이라고 봅니다

4
Updated at 2021-08-01 11:01:22

솔까 경영진애서 시청률 올리게 섹시하게 뽑으라고 한거 아닌지 좀 의심해 봐야 합니다.

그래서 짤랐다는 소리도 없고 중징계 내리기도 힘들다는게 개인한테 책임 물었다가 뭔 사단 날지 몰라서 그러는거 아닌지.

엠비씨가 엠베씨가 된거면 사장주터 시작해서 당장 다 때려 쳐야 하는거고 월급쟁이들인데 쟤들이 알아서 저런다는 게 저는 더 납득이 힘듭니다.

2021-08-01 10:58:01

알면서 잘못한건 고치거나 쳐내면 되지만 배려가 부족한건 고칠수 없습니다.
사람 고쳐 쓰는거 아니 잖아요.

3
2021-08-01 10:59:23

 지금 보도에서 믿는 건 MBC와 YTN의 뉴있져 밖에 앖는데, 왜 자꾸 저런 실수를 하지?..... 

4
Updated at 2021-08-01 11:01:03

사장 사과문은 다 뻥인가요?
아무이유없이 징계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업무상 회사에 피해를 입힌 것에 대해 징계하겠다는데 노조가 태클?
사장이 사과문 실행 의지가 없는 듯.

4
2021-08-01 11:15:13

이정도까지 왔으면 시청 거부 합시다!!

2021-08-01 11:59:38

사장이 사원징계에 의지가 없죠.

WR
2021-08-01 12:09:31

이게 생각나네요

7
2021-08-01 12:19:07

 이명박근혜 9년간 실력 있는 기자, 피디, 스텝들 다 종편이랑 케이블로 빠지고, 9년간 투쟁만 하다가 감 잃은 피디 기자 스텝에 낙하산으로 꽂힌 애들 섞여 있으니 총체적 난국. 임기 몇 년 짜리 사장 말? 짜르지도 못하는 데 개ㅈ으로 알죠. 발본색원 해서 밥줄을 끊어놔야 합니다. 일베 ㅅㄲ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