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흉터문신 뭐가 어울릴까요?

 
  3861
2021-09-28 23:46:39


이전에 유기농한우 일할때 정육작업하다가 슬라이스기기에 쓸려나간 흉턴데 일이 바빠 연고도 제대로 안발랐더니 흉터가 남았습니다.

흉터에 대해 신경쓰진 않는데 호기심에 흉터를 응용한 문신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부위에 이런 형태 흉터면 어떤 문신이 어울릴까요.?


님의 서명
You Go We Go
44
Comments
1
Updated at 2021-09-28 23:56:57

굳이 문신을 위해 흉터를 찾는다면 모를까..
저정도 흉터는 저도 두어개이상은 가지고 있어요.

WR
2021-09-28 23:58:29

본문에도 썼지만 말씀처럼 호기심에 흉터를 이용한 문신이 하고 싶은거죠.

흉터따위 신경 안씁니다..^^

2021-09-29 00:03:16

 

 

WR
2021-09-29 00:07:16

맞습니다. 요런거요..ㅎㅎ
뭘로 하면 어울릴까 싶어서요..^^

1
2021-09-29 00:07:09

위치가 문신하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봅니다.

WR
2021-09-29 00:08:02

그런가요?

슬쩍슬쩍 보이는거도 괜찮지 않을까요?

1
2021-09-29 00:10:47

결국 본인 의지고 취향입니다만 손바닥쪽이라서요.
빙 둘러 손등,손목타고 흐르는 디자인 아닌 이상 저기만 땡강 하는건 뭘하던 그 옛날 우정, 추억, 사랑 뭐 이런 글자 문신한 느낌일겁니다.

WR
2021-09-29 00:13:46

조언 감사합니다..^^

2021-09-29 00:09:10

보는 순간 페이즐리가 떠올라서... 

 

WR
2021-09-29 00:14:31

엄청 솜씨가 좋은 분을 만나야 할거 같습니다..^^;;

2021-09-29 00:09:43

난 치면 어떨까 싶네요.

WR
2021-09-29 00:16:57

오....
손가락쪽이겠죠?

2021-09-29 00:13:37

이정도 흉터는 되야... ㅜㅜ

WR
2021-09-29 00:17:57

지니신 흉터보다 더 큰 맹장수술흉터가 있긴 합니다..ㅎㅎ

1
2021-09-29 00:22:22

수술흉터는 안쳐주지말입니다.ㅋ

WR
2021-09-29 00:23:17
1
2021-09-29 00:29:59

그냥 안하시는게 더 좋아보일듯 합니다...

WR
2021-09-29 00:34:19

조언 감사합니다..^^

2
2021-09-29 00:36:53

위치도 그렇고 눈에 잘 띄지 않는것 같은데 문신하면 오히려 눈에 더 잘 띌것 같아요~~

WR
2021-09-29 00:53:43

흉터가 신경쓰이진 않아요. 눈에 잘띠면 문신성공..?? ㅎㅎ

2021-09-29 00:37:24

하트에 관통한 화살 똭!!!!

WR
2021-09-29 00:52:49
2021-09-29 00:44:05

원기옥을 모으는 손오공이 어떨까요~?^^

WR
2021-09-29 00:52:35

재밌겠네요..^^

1
2021-09-29 00:50:37

손 쪽은 물에 너무 자주 닿이기도 하고 여기저기 알게모르게 살짝씩 쓸리는경우가 많아서 문신이 제대로 자리잡기가 힘듭니다.(문신이 자리를 잡을려면 문신후 짧게는 2주에서 길게는 두 달 정도 관리를 잘해줘야 문신이 이쁘게 자리잡힙니다. 그런면에서 손은 문신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섬세한 모양의 문신을 할 경우 그 형태가 금방 무너집니다.

WR
2021-09-29 00:52:13

전문가적 조언 감사합니다.

2021-09-29 00:56:28

나비요

WR
2021-09-29 00:57:26

훙터가 나비몸통인거죠..?

2
2021-09-29 01:03:46

젊게 사시는 마인드는 좋지만 저 정도 흉터에 문신은 아니라고 봅니다.
연수현우 시집. 장가 보낼때 상견례도 고려하셔야죠ㄹㅎ;;

2021-09-29 01:05:58

그래서 결혼식때 흰장갑 끼는겁니다 ㅎㅎ

1
Updated at 2021-09-29 01:07:43

상견례요.ㅎㅎ
상견례때에는 장갑을 끼는 경우가 없겠죠.

WR
Updated at 2021-09-29 01:42:59

문신에 대해 유연성이 그정도면 결혼 안시키는게 낫다고 봅니다..^^

아..물론 결혼은 제가 걸정할 건 아니지만 제 생각은 그렇네요.

Updated at 2021-09-29 01:07:36

아주 작은 고래 어떨까요 ㅎㅎ

WR
2021-09-29 01:40:21

오....

2
2021-09-29 01:52:20

모양을 봐선 쥐며느리, 아메바…
죄송합니다. ^^

WR
2021-09-29 01:58:28
1
2021-09-29 07:36:19

손에 붙은 휴지조각 이런 거 어떠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9-29 07:48:06

문신은 차카게살자! 입니다ㅡㅡa

1
2021-09-29 08:05:41

아범님! 흉터는 핑계고 문신이 하고 싶었던것 맞죠?!!

2021-09-29 08:11:32

QR코드나 헬스장 회원인증 바코드같은거 추천합니다
농담입니다

1
2021-09-29 08:53:18

상담 원하시면 연결 해 드립니다. 

2021-09-29 10:14:39

심지어 답도 틀렸...ㅠ

Updated at 2021-09-29 09:32:04

 무턱대고 많은 샘플을 보는것보단

전문가랑 상의 후 패턴의 방향을 정하시는게 훨씬 뭣지쥬~

그분들이 제안을 많이 하실겁니다.

부분부터 큰 그림 방향 그리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느낌을 말씀 하시면 되융~

2021-09-29 10:00:24

의견을 구하셔서 말씀드리면 

'안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