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악덕기업 LG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 신청했네요
 
1
1
  2251
2020-01-25 01:54:19


 

RTX2080TI로 GTA5, 위쳐3, 어쌔신 크리드등의 게임 즐기기 위해 구매한 32UL950 모니터 구입 8개월 만에  왼쪽 상단에 세로선 발생해서 AS센터가져갔더니 소비자 과실 주장하며 수리비 64만5천원 나와서 열불나지만 하루라도 빨리 게임 즐기기위해 일단 수리비용 지불하고 고쳤음에도 세로선은 해결되었으나 하얀 불꽃 폭죽 터지는 현상으로 다시 AS신청후 보드 교체후 현재 사용중인 상태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열받아서 소비자보호원에 수리비 환불받고 싶어서 상담신청후 답변왔던데 여전히 소비자 과실 주장하더군요

죽이되든 밥이되든 열불나서 피해구제 신청했네요

이게 소비자보호원 상담후에 피해구제 신청할수 있는 시스템이더군여

 

쪽빨이들에 대항한 독립운동가들 후원한 끓어오르는 기업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LG는 악덕 폐급 기업이라는 인식이 생겼습니다

 

1900년대 초반 아시아를 지옥불구덩이로 밀어넣은 쪽빨이놈들을 응징하는 KBS 올타임 레전드 드라마

각시탈의 명대사가 생각나더군요 

적앙여앙- 악한 일을 많이 하면 그 재앙이 자손에게까지 미친다. 죄의 대가는 더디지만, 반드시 찾아 오는 법

 

소비자 과실 주장하며 1년 이내 무상 AS조건을 지키지 않는 LG는 언젠가는 적앙여앙으로 벌 받을겁니다 

11
Comments
1
2
2020-01-25 09:56:32

처음 방문한 A/S 센터에서 부터 소비자 과실의 부당함을 항의해야 하는데 아무리 급해도 A/S 비용을 먼저 지불했다는 것은 과실을 인정했다는 정말 않좋은 선물을 LG에 준 것 같습니다

어째든 싸움은 시작되었으니 좋은 결과있으시길 바랍니다

1
Updated at 2020-01-25 10:30:05

소비자과실을 주장하려면 추락 등 충격 흔적이 있거나, 분해, 개조 등의 흔적이 있어야 할것인데..그런 내용도 없이 소비자과실을 주장했다면 이해 되지 않네요.

1
1
2020-01-25 14:17:52

진지한 글 같은데.
올리신 사진 때문에 자꾸
ㅎㅎ;;

7
2020-01-25 14:18:30 (112.*.*.149)

lg가 악덕기업이라니 그건 좀..
lg65인치 tv as기간 두달 지났는데 완전 무상수리 해주더군요.

1
9
2020-01-25 17:30:16

8개월만에, 아무런 이유없이 화면에 세로선이 생겼는데 소비자과실이라며 유상수리만 가능하다고 했다는말인가요?
그걸 또 수긍하시면서 수리비를 지불하신거고요?
정말 아무이유없이 고장난거면 왜 수긍하시고 수리비를 내신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1
2
Updated at 2020-01-30 06:56:08

타 사이트에서도 봤습니다. 

상황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도 없이 이런 글 올리시면서 '응원은 됐고 LG가 악덕기업이란 걸 알리고 싶다'는 댓글 하나만 남겼죠. 뭐 열심히 해보세요.

 

1
2020-01-26 10:29:48

as도 캐바케라 누구는 엘지가 갓이지만 누구는 삼성이 갓이죠

1
2020-01-26 11:36:29

저도 LG AS는 정말 최악이라고 봅니다 한번도 기분좋게 나온적이 없습니다 물론 담당기사나 센터 차이일 수 있지만 그렇게 차이나는 것도 문제겠죠

1
1
2020-01-26 12:18:29

이건 내막을 자세히 봐야알 것 같습니다. 한쪽말만 듣고 평가할 순 없어요.

8개월이면 당연 무상인데 소비자 과실로 유상을 받았으면 LG가 왜 소비자 과실로 님에게 떠넘기며

수리비를 부과했는지 그 이유를 좀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1
Updated at 2020-01-27 00:13:10

이분 옛날 글 검색 해보니 최초 교환은 액정에 금가서 인 것 같은데....

여기선 그냥 세로선이 발생이라고 하니....

언듯 이해가 잘 안되네요...

 | LG 폭파시켜버리고싶네요. 분통터지고 미치겠습니다  |  디스플레이

1
2020-01-27 06:45:04

Game over..

 
15:05
 
95
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