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55SM9800은 이제 재고가 없군요
 
  1714
Updated at 2020-03-26 23:17:20

현재 저가형 삼성 UHD TV 쓰고 있습니다

보급형 모델이라 HDR 퀄리티가 아쉽고

넷플의 돌비 비전과 애트모스 활용을 위해

55SM9800을 구매하려고 했었어요

애트모스 지원하는 리시버 사놓고 사운드는

DD로만 듣고 있었습니다ㅎㅎ

근데 지금 55SM9800이 품절상태입니다

그래서 2020년형 나노셀을 기다려야 할텐데

DTS 미지원이라는 소문도 있고

스펙이 다운 된다는 얘기도 종종 보이네요

SM9800정도의 가격과 성능을 가진 나노셀이 나와주길

기대해야겠습니다

그리고 2020년 모델 나와도 SM9800이 

중고로 많이 풀리지는 않겠죠?

5
Comments
Updated at 2020-03-26 23:30:12

소문 아닌 dts 진짜 빠짐
55인치 2020년은 직하 나노셀 국내 상급 하급 둘다 출시 없음 국내는 엣지형 제품만 출시 해외 일부 국가 한정 하급 직하 55인치 출시 합니다
그러니 2019년 하급 직하 55sm9000pua 55sm9600knb 상급 직하 55sm9800pla 55sm98007la 라도 찾아서 지르는게 좋죠

 | https://www.ebay.co.uk/…

WR
2020-03-26 23:27:58

헐ㄷㄷ

절망적 상황이군요ㅋ

2020-03-26 23:32:59
WR
2020-03-26 23:38:22

넵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우리집이 IPTV나 케이블을 안 봐서

국내 모델을 사야 합니다

직구로 사면 로컬 변경해도

지상파를 UHD를 못 본다고 하더군요

2020-03-27 16:51:11

 55보다는  65로 ....

 

저도 삼성 55 , 엘지 65 사용중인데   55인치는  외출하고 들어와서 보면 크게 느껴지다가  점점 작아

보이더라구요....ㅎㅎ 

65인치는 항상 커보이고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