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프리미어9 소리관련 질문입니다.

 
  1405
2020-11-29 10:59:19

안녕하세욪
프리미어9을 구입하여 보고 있으나 소리가 끊기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어 문의드려봅니다.
동일제품 보고 계신분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재현 한번씩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먼저 음향에서 전문가설정 누른후 콘서트시스템을 켜져 있는것을 꺼보세요.
그럼 소리가 2초정도 나오다 잠깐 끊기고 또 2초정도 나오고 잠깐 끊기고 그러시나요?
다시 콘서트 시스템을 켜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콘서트시스템을 끈 상황에서 tv를 끄고,몇시간후에 켜면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여 소리가 계속 끊기는 상황이 발생합니다.(대기전원들어가고 있을시)
이 문제로 한번 환불하고 어제 받았는데 똑같은 상황이라서 다른 님들은 문제 없으신지 문의드려 봅니다.귀찮으시겠지만 확인좀 부탁 드릴께요.

단 멀티탭 전원을 켜고. 프리머어9을 켜면 정상으로 나옵니다. 티브이처럼 리모콘으로 전원만 끄고 ,몇시간 후에 켜면 이 문제가 나옵니다.


9
Comments
2020-11-29 12:19:18

그러네요. 콘서트 시스템을 끄니 끊김이 생기네요. 프로젝터 스피커를 사용할 때 나오고 저 같은 경우는 사운드바 사용 중이라, 사운드바로 출력할 때는 문제가 없습니다.
S/W 문제일거 같습니다.

WR
Updated at 2020-11-30 08:11:48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해주겠죠?삼성에 연락해봐야겠네요^^남은 시간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Updated at 2020-11-29 19:24:25

헉 저도 같은증상이라 삼성에 문의넣어놨는데

이게 콘서트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였군요..

 

저는 사운드바 사용중이라 프로젝터 스피커 안쓰기는 하는데.. 문제가 이증상이 걸리면 프로젝터 스피커를 꺼놔서 소리가 안나는 상태인데도 2초정도 간격으로 작게 틱! 틱! 하고 뭐가 튀는 소리가 프로젝터 스피커에서 들려서 신경쓰엿거든요.

 

근데 콘서트 시스템이라 .. 이게 대체 뭐하는 기능일까요. 매뉴얼 찾아보니까 매뉴얼에도 설명이 빠져있던데요..

 

WR
Updated at 2020-11-30 20:29:54

아직 as기사님 및 삼성에서도 모르는것 같습니다.요증상으로 환불했다가 다시 구입하였거든요^^해결해 주겠죠~~?왜 이런 문제는 맨처음 발견을 못할까요?달려있는 스피커로 들을때는 콘서트 시스템을 끄고 듣는것이 더 좋아서 끄고 듣고 있거든요....

2020-11-30 01:01:13

아 그러네요... 동일증상이네요 ㅜㅠ

WR
2020-11-30 08:18:31

해결해 주겠죠?삼성에서 이글보고 빨리 개선 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2020-11-30 08:30:46

예전에 블루투스 연결로 기사님 방문 했었는데... 그때 알았더라면 ㅜㅠ 그래도 문의는 넣어야겠네요

2020-12-02 19:50:27

제껀 arc 스피커 연결한 상태에서 프로젝터 스피커에 콘서트 기능 off하면 저러더라구여 ㅋㅋ

WR
2020-12-02 21:38:24

빨리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습니다.내일 삼성에 전화해봐야겠네요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