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 프리미어9 소리관련 질문입니다.
1405
2020-11-29 10:59:19
안녕하세욪
프리미어9을 구입하여 보고 있으나 소리가 끊기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어 문의드려봅니다.
동일제품 보고 계신분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귀찮으시겠지만 재현 한번씩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먼저 음향에서 전문가설정 누른후 콘서트시스템을 켜져 있는것을 꺼보세요.
그럼 소리가 2초정도 나오다 잠깐 끊기고 또 2초정도 나오고 잠깐 끊기고 그러시나요?
다시 콘서트 시스템을 켜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콘서트시스템을 끈 상황에서 tv를 끄고,몇시간후에 켜면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여 소리가 계속 끊기는 상황이 발생합니다.(대기전원들어가고 있을시)
이 문제로 한번 환불하고 어제 받았는데 똑같은 상황이라서 다른 님들은 문제 없으신지 문의드려 봅니다.귀찮으시겠지만 확인좀 부탁 드릴께요.
단 멀티탭 전원을 켜고. 프리머어9을 켜면 정상으로 나옵니다. 티브이처럼 리모콘으로 전원만 끄고 ,몇시간 후에 켜면 이 문제가 나옵니다.
9
Comments
글쓰기 |
그러네요. 콘서트 시스템을 끄니 끊김이 생기네요. 프로젝터 스피커를 사용할 때 나오고 저 같은 경우는 사운드바 사용 중이라, 사운드바로 출력할 때는 문제가 없습니다.
S/W 문제일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