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넷플릭스가 프리미어9을 지원하지 않나요?

 
  2429
2021-03-06 18:18:54

프리미어9을 사용중이고 넷플릭스 잘보고 있었습니다.
오늘 로그아웃을 했다가 다시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넷플릭스에 연결할수없습니다.
코드: ui-800-3(106038)"
이런 메세지만 반복되는겁니다.
찾아보니 해당 에러코드는 네트워크문제가 있을때 뜨는 코드라는 걸 알고 껐다다시켜기등 나와있는 방법은 다 시도했지만 해결이 되지 않아 넷플릭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았다가 뜬금없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어떠한 빔프로젝터도 지원하지않아 해당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다는 겁니다

지웠다 다시 깔아보려고도 했는데 기본앱이라 삭제도 안되더군요

어떻게 해결할수있을까요


5
Comments
2021-03-06 20:59:12

첫째. 넷플릭스 상담사는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넷플릭스 정식인증된 프로젝터는 엘지와 삼성의 프로젝터가 있습니다.

1
2021-03-06 21:02:34

둘째. 아마 삼성프리미어9에도 사용자초기화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심성 타이젠tv플랫폼이니깐요. 아마 초기화 한후 넷플릭스 재접속하면 되지 않을까요?

WR
2021-03-06 22:34:44

감사합니다 초기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021-03-08 10:47:39

 상담사 말이 맞을수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터에 새로 나오는 제품들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LG도 신모델부터는 지원안되고 엡손도 구글TV가 내장되어 있는데 넷플릭스만 지원되지 않습니다.

벤큐도 새로나온 제품도 구글TV가 제공인데 넷플릭스만 지원 안됩니다.

 타사 넷플릭스가 지원된다는 제품은 정식이 아닌 우회에서 앱을 다운 받는데

480P 해상도만 지원합니다. 4K FHD 720P 지원하지 않습니다.

2021-04-09 22:26:58

삼성 프로젝터가 넷플릭스 인증이 늦어졌지만 인증받고 나온 제품입니다. 4K HDR 재생도 지원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