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프리미어 9 부팅속도가 느려졌습니다.

 
  1153
2021-05-13 11:41:23

처음 프로젝터바꾸고 감탄했던것 중 하나가 빠른 부팅속도였죠 전원버튼 누르고 화면 켜지기까지 tv랑 별 차이가 없더군요.
언제부터인가 모르게 부팅속도가 느려졌습니다 버튼 누르고 5~7초 있어야 화면이 들어옵니다.
그동안 바뀐거라고는 앱 두어개 더 깔렸고 사이테이션 hdmi로 연결된 것 말고는 없는데 혹시 다른 분들도 그런가 싶어 여쭤봅니다


2
Comments
2021-05-13 14:25:27

전 7인데... 지금 정확히 13초 걸립니다.

초기에는 더 빨랐던것 같긴한데... 지금은 HDMI포트 3개, UHD 안테나선, 광출력 전부다 연결되어있어서 그런건지...

앱도 초기보다 더 깔려있기도 하구요.

그래도 예전 전구형 프로젝터 쓸때에 비하면 엄청난 속도라 그냥 쓰고있습니다.

2021-05-13 17:25:08

말씀대로 많이 느려지기도 했고, 제 경우는 전날 사용하고 다음날 켰는데 연결된 사운드 바로 소리가 안나네요. 아무런 연결도 바뀐 것이 없고, 시스템 상태에도 정상 연결되어 있는데 소리만 안남. 연결 다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고 했는데도 안돌아와서 결국 초기화 했네요.

 

초기화를 했는데 소리는 살아났으나, UI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시스템에 렉이 걸려서 이게 왜그러나 싶었는데, 무선 네트워크 속도도 개판되서 화질도 구리게 나와서 일시적인 문제이겠지... 하면서 다음날 다시 체크하는데도 계속 시스템에 뚝뚝 렉이 걸리네요.

 

결국 한번 더 초기화 한 다음에 정상화 됐네요. 이런 경우가 여러 초단초점 프로젝터 사용하면서 난생 처음 겪는 경우라서 굉장히 불쾌하고 또 불편하더군요... 문제가 재발하지 않길 바라는 중인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