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문의] 삼성 프리미어 사용자분들 중 불량 관련 보상

 
  1308
Updated at 2021-10-13 10:30:26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모 회원님께서 프리미어 제품 불량에 대해 구입 금액의 일부분을 보상(?) 명목으로 환급 받았다는 글을 올리셔서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최종적으로는 결국 환불 받을 수밖에 없었다고 기억됩니다.)

찾아보니 글을 지우셨는지 없네요 ㅠ

혹시 그 회원님이나 저런 경우에 해당하셨던 분들 계시면, 얼마나(예, 구입금액의 10%) 환급 받으셨는지 여쭤봅니다. 


답변에 미리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

 

님의 서명
An island never cries
4
Comments
2021-10-13 17:23:55

무슨 불량이었나요?

WR
2021-10-13 19:00:31

글 올리셨던 분의 게시글 본 지 꽤 되어 저도 기억이 잘 안나요 ㅠ 

WR
2021-10-13 21:57:00

잠깐 게시되었다 삭제하신 글이라 확실치 않지만 색수차에 대해 언급하신 듯 해요..

2021-10-25 19:27:55

 프리미어7 구입 후 몇개월 안돼 렌즈불량으로 인하여

제품교환을 하지않고 수리를 진행하면서 구입가의 10%를

환불 받았어요.

삼성 프로젝터나 TV의 경우, 제품 하자시에는

교환 또는 수리+10%환불로 처리해 주는거라고 삼성 측에서

이야기 하더라구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