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2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프로젝터]  프리미어7 고민되는데 질문 드립니다.

 
  1512
Updated at 2021-10-21 20:36:12

뷰소닉 PJD 7820을 근 7~8년가 사용하였습니다. 근데 요즘들어 소음이 너무 심해져서 조용한 영화를 보면..팬소리 때문에 몰입이 안되더라구요 ㅠ

 

그래서 이번기회에 프로젝터를 변경 할려고 하는데 이번에는 소음에 좀 중점을 두고 구매할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천정에 다는 프로젝터가 그래도 가성비가 좋을거 같아서 보는데, 스펙상 소음은 전에쓰던 PJD 7820하고 크게 차이나지 않더라구요. 결국 천정에 달면 또 소음이 심해질거 같아서 앞에다 두는 프로젝터를 고려하다 보니 궁금한 점이 생겨서 문의 드립니다.

예산은 최대 300만원
1. 가성비로 따졌을때 천정에 설치하는 모델(뷰소닉, 옵토마, LG 등등)의 100만원대 인기모델과 프리미어7의 화질 차이가 많을까요??(화질이 거의 비슷하면 고민이 좀 될 듯하네요 )
2. 300만원 이하의 프로젝터 중에 했을때 소음이 일반 제품보다 월등히 작은 제품이 있을까요??
3. 동일 소음일 경우 천정보다 앞에 설치하는 제품이 체감하기에 훨씬 조용하겠죠??

1
Comment
2021-10-22 11:37:10

프리미어7 쓰고있구요.
그전까지는 투시형을 썼는데 소음은 비교불가입니다.
투사형은 비싼걸 못써봐서 그런것일수도 있겠지만 엡슨, 비비텍은 머리위에서 들리는 소음이 꽤나 거슬렸는데 지금은 그냥 조용합니다.
아주 조용한 상태에서 들으면 미세하게 팬이 돌아가나..? 이정도입니다. 레이저라 그런지 일반 램프방식에 비해 열기도 훨씬 적구요.
화질은 뭐.. 제 눈에는 밝기 빼고는 9하고도 7이 큰 차이가 안나는것 같아서.. ㅡ.ㅡ
화질은 4K 프로젝터 중에서 특출나게 비싼애들 빼면 비슷할듯합니다.
대신 삼성이라는 회사에서 나왔기때문에 삼성TV 처럼 타이젠용 앱을 설치할 수 있고.. HDR 전환같은게 타사 프로젝터보다 훨씬 빠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