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프리미어9+롤러블 스크린 조합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그런데 며칠 전 전동스크린을 내리다가 사운드바 파워선이 물려들어가며 스크린이 찢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ㅠㅠ삼성 서비스 센터에서는 수리불가, 새로 구입해라 라고 하는데요... 금액이 부담되어 이게 수리가 될 지 아시는 분 있을까 문의드립니다ㅠㅠ
가슴아프네요 ㅠㅠ
이건 망했네요...
아이고...정말 아깝게 되었네요
작은금액도 아니고.. 원단교체 유상으로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액자 스크린경우는 원단만 교체가 가능한데..
이런 원단교체 as가 불가면 도대체 뭘 해주고 as 해준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스크린 제조사 본사에 한번 연락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원단만 교체 가능 할꺼 같은데.. 안타깝네요~
스크린이면 원단손상이 AS의 대다수일텐데 무작정 새로 사라는게 말이 되나요? 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 유상 as도 불가능하다는건 이해가 안 되네요.
진짜 유상수리라도 해줘야지, 해외구매랑 뭐가 틀린지 모르겠네요.
이게 그 가구장 일체 롤러블인거죠?
그럼 A/S 기준이 뭔지...원단 교체라도 가능하게 해줘야죠
아이고 안타깝네요
아 자동으로 오르내리는경우도 있고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거 같은데 그냥 새거 사라고 하면 그런데 어차피 A/S 기술이 없어서 그냥 교체 해주는 수밖에 없을것 같기는 합니다.
간지가 나고 화면도 너무 이뻐서 좋은데 5년이상 쓰기는 어려울것 같아서 그냥 액자형으로 써야 겠어요. 계속 침흘리고 있기는 합니다.
롤러블스크린 AS는 삼성이 아니고, 수입처 비비드스톰에서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그쪽으로 연락을 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도 비슷한 사고가 날뻔했어서 ;; 혹시 어찌 잘 서비스받으셔서 해결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삼성에선 서비스를 안해주었나요?
가슴아프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