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스크린]  롤러블 스크린 찢어짐 수리ㅠㅠ

 
1
  4644
Updated at 2021-11-23 17:00:39


안녕하세요.
프리미어9+롤러블 스크린 조합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전동스크린을 내리다가 사운드바 파워선이 물려들어가며 스크린이 찢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ㅠㅠ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는 수리불가, 새로 구입해라 라고 하는데요... 금액이 부담되어 이게 수리가 될 지 아시는 분 있을까 문의드립니다ㅠㅠ


13
Comments
2021-11-23 17:02:09

가슴아프네요 ㅠㅠ

2021-11-23 18:48:18

이건 망했네요...

2021-11-23 19:10:41

아이고...정말 아깝게 되었네요

작은금액도 아니고.. 원단교체 유상으로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액자 스크린경우는 원단만 교체가 가능한데..

2021-11-23 19:42:11

이런 원단교체 as가 불가면 도대체 뭘 해주고 as 해준다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Updated at 2021-11-23 21:25:29

스크린 제조사 본사에 한번 연락해보시는건 어떨까요?

2021-11-23 22:15:17

원단만 교체 가능 할꺼 같은데.. 안타깝네요~

2021-11-23 23:09:47

스크린이면 원단손상이 AS의 대다수일텐데 무작정 새로 사라는게 말이 되나요? 한두푼하는 것도 아니고 유상 as도 불가능하다는건 이해가 안 되네요.

2021-11-23 23:11:49

진짜 유상수리라도 해줘야지, 해외구매랑 뭐가 틀린지 모르겠네요.

2021-11-24 08:26:28

이게 그 가구장 일체 롤러블인거죠?

그럼 A/S 기준이 뭔지...원단 교체라도 가능하게 해줘야죠


2021-11-24 09:18:33

아이고 안타깝네요

2021-11-25 19:08:29

아 자동으로 오르내리는경우도 있고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거 같은데 그냥 새거 사라고 하면 그런데 어차피 A/S 기술이 없어서 그냥 교체 해주는 수밖에 없을것 같기는 합니다.

간지가 나고 화면도 너무 이뻐서 좋은데 5년이상 쓰기는 어려울것 같아서  그냥 액자형으로 써야 겠어요. 계속 침흘리고 있기는 합니다.

2021-11-28 07:54:11

롤러블스크린 AS는 삼성이 아니고, 수입처 비비드스톰에서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쪽으로 연락을 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022-10-17 19:11:54

저도 비슷한 사고가 날뻔했어서 ;; 혹시 어찌 잘 서비스받으셔서 해결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삼성에선 서비스를 안해주었나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