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뉴스]  Sound United, 럭셔리 홈오디오 Bowers & Wilkins 인수 발표

 
2
  4725
Updated at 2020-10-13 11:27:51

Denon, Polk Audio, Marantz, Definitive Technology, Classé, 및 Boston Acoustics 의 모회사인 Sound United LLC 는 오늘 럭셔리 홈 오디오 스피커, 헤드폰, CI 제품, 무선 스피커, 자동차 및 텔레비젼 시장의 브랜드 오디오 시스템의 설계와 제조를 주도해 온 Bowers & Wilkins 인수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Sound United의 CEO인 Kevin Duffy는 "Bowers & Wilkins 인수는 프리미엄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음향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전문 지식과 Sound United의 규모, 기술 통찰력을  결합하여 Bowers & Wilkins가 앞으로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라며, “Sound United는 각 브랜드의 독특한 정체성과 핵심 역량을 열정적으로 지켜낸 전력이 있으며, Bowers & Wilkins 접근 방식도 이와 다르지 않을 것이다. 사실, Bowers & Wilkins가 추가되면 포트폴리오 전체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이는 우리의 소비자, 공급업체, 딜러 그리고 전 세계 모든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흥미진진한 신제품을 제공하고, 기술적인 면에서도 기회가 될 것으로 믿고 있다.” 라고 밝혔다.

 

Sound United에서 Bowers & Wilkins가 브랜드 대표가 됨으로써 그 연속성이 보장된다. 이번 인수에는 Bowers & Wilkins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이 현재 판매되는 전 세계 제3자 유통채널 및 라이센스 계약이 모두 포함된다. Sound United는 추가 브랜드에 투자함으로써 제품 카테고리, 제품 기능 세트, 기술 파트너 및 소비자 부문 전반에 걸쳐 더 나은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인수의 일환으로 Sound United는 프리미엄 어쿠스틱 홈 오디오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Bowers & Wilkins 신상품 개발 지원에 의지를 높이고 있다.

 

Bowers & Wilkins 의 CEO Geoff Edwards 는 “이번 인수는 Bowers & Wilkins의 새로운 시대를 의미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라우드스피커를 구축하면서, 더욱 나은 결과물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며,  “우리는 조직을 통합하고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업계 최강의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라고 언급했다.

 

Sound United는 보스톤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인 Charlesbank Capital Partners, LLC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 Sound United에 대하여


Sound United는 2012년 사운드를 통해 세계에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심플한 미션으로 설립되었다. 오늘날 Sound United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디오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 중 하나로, 전설적인 오디오 브랜드 Denon®, Marantz®, Polk Audio, Classé, Definitive Technology, HEOS 및 Boston Acoustics® 를 보유한 본거지가 되었고, 각 브랜드는 홈 엔터네인먼트에 생명을 불어 넣는 고유의 철학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자랑한다. 


5
Comments
2020-10-12 18:04:40

어디론가 넘어갈 분위기였는데 결국 넘어 가는 군요. 고유의 정체성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2020-10-13 01:21:10

Sound United... 다 가져가는군요.

과유불급일텐데...

몇 개 브랜드는 사라지지 않을까 싶군요.

2020-10-13 12:11:35

클라쎄와 B&W가 다시 같은 계열사로 들어가는군요.

2020-10-20 00:31:05

앞으로 오디오 가격은 사운드 유나이티드가 다 결정 할듯한 분위기네요..ㅠㅠ

2020-10-24 20:56:16

우리에겐 삼성-하만카돈이 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