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뉴스]  JBL,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무선 이어폰 REFLECT MINI NC 선보여

 
  4318
2021-05-24 15:09:13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오디오 브랜드 JBL이 다양한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활동적인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무선 이어폰 JBL REFLECT MINI NC를 새롭게 선보인다.


애슬레저(athleisure)란 ‘운동’이라는 애슬레틱(athletic)과 ‘여가’를 뜻하는 레저(leisure)의 합성어이다.


JBL REFLECT MINI NC는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활동은 물론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JBL만의 다양한 혁신적인 음향 기술과 편의 기능 및 디자인이 적용돼 CES 2021 혁신상(CES® 2021 Innovation Awards),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product design awards)를 수상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JBL REFLECT MINI NC는 이어버드에 반사되는 JBL 로고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함과 동시에 야간 운동 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디자인의 이어팁과 윙팁은 3가지 사이즈를 제공해 각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격렬한 운동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JBL REFLECT MINI NC는 75년간 프로페셔널 사운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온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된 프리미엄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실내외 어디에서든지 탁월하고 정교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주변 소음에 맞춰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효과적으로 소음을 줄여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소음이 많은 공간에서도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뿐만 아니라 외부 마이크가 주변의 소리를 들려줘 주위 상황을 인지할 수 있게 해주는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기능을 통해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으며 톡쓰루(Talk Thru) 기능을 활용해 이어폰을 착용한 채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다. 또한 빔 포밍 마이크를 탑재해 핸즈프리 통화 시 사용자의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깨끗하게 전달한다.


JBL REFLECT MINI NC는 강력한 IPX7 방수등급을 갖춰 비와 땀에 강하며 물에 빠뜨려도 일시보호가 가능해 운동 중에도, 비가 내리는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IPX7 등급: 1m 깊이 물에서 30분 이내 일시 보호하는 방수 기능, 염수에서 사용 불가).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1시간(이어버드만 이용 시 최대 7시간, 케이스 충전 이용 시 최대 21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10분 충전 시 1시간 재생이 가능한 빠른 충전 시간을 제공해 끊김 없이 여유로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러 상황에 따라 이어버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듀얼 커넥트 기능을 통해 한쪽만으로도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개별 충전이 가능한 크로스 차징 기능을 적용해 완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구글 패스트 페어(Google Fast Pair)를 통한 빠른 페어링, 터치 한번으로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또는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음성 비서 호출 및 문자 전송, 음악 재생의 손쉬운 사용 등을 통해 스마트 기기 사용자의 편리성도 높였다.


REFLECT MINI NC는 5월 24일부터 주요 온라인몰과 디지털프라자에서 판매되며 출고가는 17만9000원이다.

 

1
Comment
2021-05-28 12:51:13

삼성이된 jbl 로고하나는 역시  믿음가네요

글쓰기
디피 소식 - 최다 추천
디피 소식 - 최다 코멘트
디피 소식 - 최다 조회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