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라이프스타일 전시공간, 신사동 ‘더 쇼룸(The Show Room)’ 오픈

 
  2897
Updated at 2021-11-02 18:21:13

삼성하만 럭셔리 총판 ‘HMG 오디오비주얼’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 쇼룸’과 협업해 하만 럭셔리 라인의 주력 제품을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하만 럭셔리를 대표하는 제품인 마크레빈슨(Mark Levinson)과 JBL 신세시스 스피커, 아캄(Arcam)의 프리미엄 오디오는 물론, 최근 출시한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래디언스(Radiance) 2400’을 직접 청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공간의 중요성을 감안해 국내에선 처음으로 JBL 75주년 한정판 L100 Classic 75 스피커가 설치되어 더욱 가치를 높였다. 럭셔리 라이프를 선도하는 ‘더 쇼룸’과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협업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최근의 경향을 반영한 가구와 공간, 오디오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HMG 오디오 비주얼’과 ‘더 쇼룸’은 지속적인 협력과 시도로 향후 오디오 인테리어의 시공간적인 이미지와 생각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더쇼룸의 운영 시간은 화-토 오전 11시-오후7시이며 전시 기간 동안 더쇼룸의 1층 라운지와 에디토리얼샵 라운지 그리고 2층 VIP 라운지 공간 곳곳에서 하만 럭셔리 오디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및 이용 관련 문의는 HMG 오디오비주얼(02-780-9199)로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