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하이파이로즈 RS350 리뷰 | 유튜브 재생하는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

 
19
  11465
Updated at 2020-12-22 13:02:14

★ 제품을 증정하는 빅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리뷰 하단 참고하세요.

 


글 : DP 컨텐츠팀 (park@dvdprime.com)
 

하이파이로즈의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

약 2년전부터 서서히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하이파이로즈'는 이제 또 다른 국내 유명 업체인 오렌더(Aurender)와 가성비를 다툴 정도로 오디오 매니아들에게는 비교적 익숙한 브랜드로 성장했다. 하이파이로즈는 RS150이나 RS201A와 같은 고가의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유명한 디지털 하이파이 업체지만, RS301이나 오늘 소개할 RS350과 같은 네트워크 오디오, 즉 네트워크 플레이어에 스피커 유닛까지 내장한 올인원 모델도 생산 중이다. 
 
RS350은 작년 초에 출시된 모델이다. 최신 모델은 아니지만 리뷰를 통해 RS350을 소개하는 이유는, RS350이 그 동안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로 그 정체성이 잘못 알려지기도 했고, 또 유통과 관련한 문제로 인해 지금까지 제대로 소개된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RS350은 다재다능한 올인원 오디오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네트워크 플레이어, 스마트 오디오, 동영상 뮤직 스테이션 등 그 어떤 이름을 갖다 붙여도 얼추 들어맞는다. 이 중에서도 RS350와 관련한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 라이프스타일
  • 동영상 재생 
  • 네트워크 플레이어
  • 3웨이 스피커 시스템
  • 스마트
 
와이파이를 내장한 무선 액티브 스피커에 5인치 터치 패널을 전면에 배치한 깔끔한 디자인, 여기에 'ROSE Connect'라는 스마트폰 콘트롤 앱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여지 없는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기기다. 특히 5인치 패널을 통해 앱을 조작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외부 파일을 통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는 점은 이 가격대에서 RS350과 비슷한 류의 제품을 찾기 힘들 정도로 독보적이다.
 
또한 자체 개발앱인 로즈튜브(광고 없는 유튜브 스킨), 로즈팟캐스트, 타이달(Tidal), 벅스뮤직(Bugs), 인터넷 라디오 등을 통해 스트리밍한 데이터를 재생하는 네트워크 플레이어다. NAS나 PC를 연결해 활용할 수 있는 DLNA도 지원한다.
 
RS350은 크기가 작지만 내부에 3웨이 스피커 유닛을 장착했다. 
  • 20mm 직경의 돔 트위터
  • 63mm 직경의 미드레인지
  •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우퍼엔진
등 3웨이로 저-중-고역을 분리하여 사운드를 재생하고 있다. 심지어 RS350의 스피커 유닛은 상위 기종인 RS301에 채용된 스피커 유닛과 동일하다. RS350은 보급형 모델이지만 여러 기능뿐만 아니라 제대로 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신경을 쓴 흔적이 역력하다. 
 
내부 프로세서가 있고 안드로이드 OS 운영체제에 여러 어플리케이션이 지원되고, 업데이트 역시 네트워크를 통해 지원되므로 스마트한 기기다. 아직은 부족한 점도 있다. 향후 계획은 모르겠지만 현재까지는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앱을 자유롭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는 없다. 
 
블루투스와 DLNA도 지원하지만 이들을 별도 키워드로 뽑지는 않았다. 블루투스 지원은 너무나 평범하고, DLNA는 이제 클라우드가 흥하고 NAS가 급속도로 쇠퇴하면서 라이프스타일 가전과 같은 심플한 기기에서는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여기까지 들어도 RS350의 정체성이 알딸딸한 분들을 위해 좀 더 화끈하게 비유하자면 '3웨이 스피커가 달린 거대한 스마트폰'이라 볼 수 있다. (물론 전화는 안된다.) 동영상 재생을 지원하는 패널의 크기가 5인치 정도라 패드가 아니라 스마트폰에 비유했다.
 

디자인

RS350의 외형을 처음 접할 때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5인치 액정 패널이다. 짙은 블랙 패널이 화이트 본체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별도의 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있더라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해 주고 있다. 전면과 측면은 같은 컬러의 그릴로 덮혀 있으며 전체 재질은 플라스틱이다. (참고로 RS350의 상위 모델인 RS301의 재질은 아노다이징 알루미늄으로 마감되어 있어 상당히 고급스럽다. 대신 RS350과 50만원 이상 차이가 난다.)
 

우측 상단에는 볼륨과 전원 버튼이 배치되어 있다. 별도의 리모콘이 있기는 하지만, 터치 패널을 통해 대부분의 조작이 가능하므로 위와 같이 본체 상단에서 볼륨과 전원 온/오프만 지원하면 리모콘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소형 스피커가 그렇듯이 크기가 작은 인클로져에서 저음을 보강하기 위해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양쪽에 하나씩 자리잡고 있다. 2개가 배치되어 있으므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라 부른다.  


하단에 있는 4개의 스탠드는 앞뒤 높이가 다르다. 아담한 사이즈의 작은 스피커이므로 프론트 유닛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바닥에 깔릴 수 있어 본체 앞 부분을 살짝 들어올리는 형태를 취했다.

 

 

후면 단자는 위와 같다. USB 메모리와 SD 카드를 통해 음악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사진은 클릭하면 확대됨) 양쪽에 보이는 것은 패시브 라디에이터다.


별도로 제공되는 리모콘을 통해 기본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볼륨 조절, 메뉴 이동, 재생/멈춤 등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지만 로즈튜브나 로즈팟캐스트에서 특정 컨텐츠를 검색을 하기에는 불편하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하이파이로즈에서는 'Rose Connect'라는 전용 콘트롤 앱을 제공하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 
 

스펙 살펴보기

위에서 언급한 부분들을 포함하여 스펙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5.0이며 전체 '설정'과 업데이트 전용 확인앱인 '로즈스토어'를 제외하면 총 8개의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트리밍 서비스와 관련한 핵심적인 앱은 
  • 로즈튜브
  • 로즈팟캐스트
  • 인터넷 라디오
  • 타이탈
  • 벅스
등이다. 특히 로즈튜브는 유튜브를 재생할 수 있는 앱으로서 유튜브에 유료로 가입하지 않아도 광고가 화면에 보이거나 하지 않는다. 이는 하이파이로즈에서 개발한 로즈튜브에서 별도의 앱스킨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메뉴 아이콘과 폰트는 매우 선명하게 보인다. 컨텐츠의 경우에는 원본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패널 자체의 명암비가 높고 시야각이 매우 넓다. IPS 액정으로 추정된다.
 
스피커는 트위터-미드레인지-우퍼(패시브 라디에이터)의 3웨이 유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출력은 20W다. 음량은 충분해서 30평형대 거실에서는 볼륨을 중간 이상으로 올리기 힘들다.
 


후면 단자와 네트워크 설정을 통해 구성할 수 있는 총 경우의 수는 위와 같다. RS350 자체 내장앱은 물론, 블루투스나 에어플레이, DLNA를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USB와 SD 카드를 통해 외부 파일 재생도 가능하다. 유튜브, 팟캐스트, 타이달, 벅스, 인터넷 라디오 등은 RS350에서 앱을 통해 직접 지원하고 있으므로, 스마트폰 연동보다는 자체 앱을 통해 재생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고 좀 더 좋은 음질을 구현할 수 있다.  

'Rose Connect'라는 콘트롤 앱을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제공하고 있다. 한 가지 주의할 사항은 스토어에서 Rose Connect로 검색하면 프리미엄 버전까지 함께 검색이 되는데, Rose Connect Premium은 상위 기종를 위한 앱이므로 Rose Connect를 받아야 한다. 즉 RS350에서는 Rose Connect : O / Rose Connect Premium : X
 

크기와 무게는 36 X 11 X 12(cm), 1.5(Kg)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다.
 

설치 

 

박스를 열면 시스템 업데이트에 관한 설명서가 보인다.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로즈튜브 등 몇몇 앱은 아예 작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업데이트를 우선 진행해야 한다. 제품 박스 안에는 본체, 리모콘, 어댑터, 전원 케이블 등이 들어있다. 설치 과정에 큰 어려움은 없다. 네트워크 오디오이므로 가장 중요한 와이파이 비번만 제대로 입력하면 된다.
 

 

설치 과정 중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있다. 이런 방식은 처음 접하는 것이라 신선했다. 총 10페이지에 걸쳐 항목별로 기능을 컬러 화면으로 소개하고 있는데 매뉴얼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직관적으로 이해가 된다.
 

네트워크 연결 후에는 '설정'으로 이동하여 맨 위 시스템 업데이트 방법을 참고하여 업데이트를 마치면 설치 완료다.
 

주요 앱 소개 

로즈튜브

DP인들이 높은 관심을 가질만한 앱이다. 결국 유튜브 앱인데 유료 구독을 하지 않아도 음악 재생 중에 광고가 뜨지 않는다. 유튜브 재생 음질이 의외로 좋기 때문에 스트리밍 뮤직 서비스를 아예 대체하여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 PC 웹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재생한 화면. 재생 중 당연히 광고 배너가 보인다.

 
로즈튜브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중간 광고는 물론 (가장 문제가 되는) 동영상 앞뒤에 붙는 광고 역시 없다. 중간 배너 광고는 오디오만 듣는다면 큰 문제는 아니겠지만, 앞뒤에 길게 붙는 광고는 음악 감상을 충분히 방해한다. 이런 이유로 광고에서 자유롭다는 사실은 큰 장점이다. 
 

로즈튜브를 실행한 메인 화면이다. 메인 화면에서는 최신 음악을 위주로 리스트가 구성되어 있다. 듣고 싶은 음악이 따로 있으면 우측상단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하면 된다. 하지만 패널 하단에 뜨는 키보드를 손가락을 하나씩 눌러 검색하는 일은 꽤나 번거롭다. 리모콘으로 조작하면 패널에 지문은 남지 않는다는 장점은 있지만 번거롭기는 마찬가지다. 검색을 자주하는 편이라면 스마트폰에 'Rose Connect'라는 전용앱을 설치해 이용하면 편리하다.

 
★ Rose Connect로 로즈튜브 사용해 보기
 

연결 방법은 간단하다. RS350이 검색되면 터치하여 등록면 끝이다. 로즈커넥트에서는 본체에 설치된 총 10개 앱 중에서 '시계'와 '스토어'를 제외한 8개 앱을 제어할 수 있다.
  

로즈튜브 앱을 실행하면 본체 패널에서 본 것과 동일한 메인 리스트가 보인다. 우측 상단 검색 아이콘을 눌러 특정 음악에 대한 검색이 가능하다. 연관 검색어까지 제시되기 때문에 터치 패널로 입력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고 편리하다.
 

검색한 음악을 터치하면 RS350 본체에서 화면과 함께 재생을 시작한다. 좀 더 세부적인 컨트롤을 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리모컨 아이콘을 터치하면 우측과 같이 리모컨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다. 
 

본체와 앱이 한번 연결되면 전원 오프는 물론 대기 상태에서 전원을 켤 수도 있다.


외부에서 작성된 음악 플레이 리스트까지 불러올 수 있으면 금상첨화겠지만 아쉽게도 이 기능까지는 지원하지 않는다. 대신 위와 같이 장르별로 추천 리스트를 제시한다. 리스트가 대중적이면서도 동시에 훌륭하기 때문에 좋아 하는 장르만 선택하면 해당 장르의 음악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 최신 음악이라는 분류도 있으므로 최신 K-Pop을 따로 들을 수도 있다.
 

타이달(Tidal)

 

고음질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의 대명사인 타이달도 작동이 잘 된다. 단, 아이디/패스워드를 입력해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타이달 가입은 막혀 있다. 하지만 VPN 등을 이용해 일단 가입만하고 나면, 로그인 후 한국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특별한 제약은 없다. 로즈튜브와 마찬가지로 검색이 가능하고 장르별로 음악이 정리되어 있다. 재생 화면에는 flac / 16 bit / 44.1khz / 2ch과 같이 코덱은 물론 파일 형식을 별도로 표시해 주고 있다.

 

인터넷 라디오 

 

 

처음에는 한국에 있는 방송국만 서비스하는 줄로 알았는데 한 단계 더 내려가보니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는 전세계 라디오 스테이션이 국가별로 분류가 되어 있다. 방송국이 셀 수 없을만큼 많다. 방송국이 많은데 비해 이름만으로는 어떤 방송인지 알기 힘든 경우도 많아 하나씩 들어봐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다. 방송 음질은 방송국 별로 천차만별이지만 한국 방송의 음질은 대체로 좋은 편이다. 다양한 방송이 존재하고 있으므로 이리저리 듣다보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채널이 하나쯤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로즈팟캐스트

 

 

개인적으로 인터넷 팟캐스트를 자주 이용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로즈팟캐스트는 기본 분류 항목이 다양해서 라디오 이상으로 듣는 재미가 있었다. '컬투쇼'를 비롯하여 '영어패턴 500', '책을 듣다', '영화 음악' 등 제목만 봐도 흥미를 끄는 컨텐츠들이 넘쳐난다. 로즈튜브는 음악 감상과 더불어 동영상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면, 로즈팟캐스트는 듣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는 FM 라디오 프로그램을 연상시킨다. 라디오와 달리 온에어 상태가 아니므로 언제든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이 밖에도 국내 음원 사이트 중에서 벅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USB나 SD 카드에 저장한 음악 파일과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있다. 


평상 시에는 전원을 꺼놓아도 되지만 전력 소비량이 크지 않으므로 시계 앱을 띄워 놓고 있어도 된다. 우측에는 날씨 정보도 보인다. 지역 설정 후 이용 가능하다.

 

사운드 성향

지금까지 위에서 RS350을 기능적 측면에서 살펴보았다. RS350은 단순 스피커가 아니라 터치 패널을 내장하고 있는 다기능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다. 가격은 20만원 중반대로 보급형에 속하는 오디오 기기지만 음질 혹은 사운드 성향에 대해서도 한번 짚고 넘어가보자. 
 
같은 가격대의 비슷한 기능을 하는 스피커와 직접 비교해야 가성비를 따질 수 있겠으나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 일단 비슷한 류의 제품을 찾기가 어렵다. 레트로 디자인을 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쉽게 찾을 수 있지만, LCD 패널을 탑재하고 이를 통해 콘트롤하고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류의 제품은 RS350 이외에는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다. 가격대비 음질을 따지기가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캐쥬얼 오디오 기기로서 듣고 즐기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다.
 
오디오 기기는 가격과 크기와 형태를 보면 대충 떠올려지는 사운드 성향이 있다. RS350은 외형에서 오는 편견을 능가하는 기본기를 갖추고 있다. 디지털 오디오는 디지털 앰프 설계를 통해 왜곡률과 노이즈를 낮추고 있으므로 음질에 있어 IT 기술력에 상대적으로 많은 영향을 받는다. 하이파이로즈의 모회사는 '씨아이테크'라는 IT 관련 기술회사다. 단순히 외부 모듈을 조립한 것이 아니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에 기초가 튼튼하다고 볼 수 있다.
  
RS350 사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저음의 양감이 풍성하다는 것이다. 바로 이점 때문에 크기가 작고 디자인이 예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지만 반전의 매력이 있다. 사운드 밸런스에 있어서는 저음이 앞으로 튀어나와 있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부드럽기 보다는 플랫하면서 딱딱한 이미지다. 단단하지는 않지만 통통 튀는 중저음도 꽤 매력적이다. 중음과 고음은 부드러운 'V'자 이퀄라이징 튜닝이 아닌 플랫한 특성을 보인다. 섬세한 음악에서는 촘촘한 밀도감이 떨어지지만 엄밀히 말해 보급형 오디오에서 이런 기대까지 하기에는 좀 무리다. 
 
백문이 불여일청이라 (마치 프로젝터 리뷰에서 스크린샷을 첨부하 듯이) 이번에는 RS350의 재생 사운드를 녹화한 후 유튜브에 등록하여 이 글을 읽는 분들이 사운드 청취에 대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시도해 봤다. (물론 녹화한 후에 인코딩하고 유튜에 올리는 과정, 그리고 여러분들이 어떤 기기로 듣느냐에 따라 수많은 변수가 존재하겠지만, 최소한 글로 읽는 것보다는 사운드 성향을 전달하는데 있어서는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ci2GM1UUxO0&feature=youtu.be
▲ RS350 - 로즈튜브 - BTS - 다이너마이트 
 
https://youtu.be/OaqabwG7l5M
▲ RS350 - 로즈튜브 - 아델 - Hello
 
https://youtu.be/6mH285_p2Vo
▲ RS350 - 타이달 앱 - 머라이어 캐리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https://youtu.be/PfxWH4ty_Q4
▲ RS350 - 타이달 앱 - YSL - Take it to trial
 
https://youtu.be/B-_O8wfBX74
▲ RS350 - 로즈튜브 - 에드 쉬런 - Shape of you 
 
언급한대로 디지털 카메라로 녹화하고 유튜브에 올린 위 동영상들은 실청하는 것과 차이가 있으나 RS350이 재생하는 사운드의 성향이나 특징 정도만 파악하는데 참고하면 된다. 동영상과 실제 RS350 앞에서 듣는 음질을 비교해 보니, 동영상에서는 디테일이 좋지 않고 저음 역시 실제 수준만큼 표현되지 않고 있다. 정리하면 저음이 풍부하고 중고음이 플랫한 대신 고음이 지저분하지 않고 선명하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한국 사람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 성향의 사운드다. 
 

독보적이면서 감성적 만족도가 높은 RS350

RS350은 해당 가격대에서 비교할 제품을 찾기 힘든 독보적인 제품이다. 굳이 비슷한 류의 제품을 찾는다면 크롬캐스트를 본체에 삽입하여 외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하는 도킹 스테이션 형태의 제품이 있으나, 본체에 안드로이드 OS를 내장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앱을 통해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기기는 동가격대에서는 RS350 단 하나밖에 없다. 
 
본체 중간에 위치한 터치 패널은 디자인적으로도 독특하지만 터치를 통해 기기 자체를 콘트롤하면서 동영상을 재생하기까지 한다. 오디오에서 굳이 동영상 재생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실제 경험해 보면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를 겸한다는 자체는 언제나 즐겁다. 동영상 품질 자체는 최신 스마트폰이 훨씬 더 우수하겠지만 스마트폰과 RS350는 사운드에서 큰 차이가 난다. 직접 동영상을 감상하지 않더라도 소위 말하는 '갬성'적 만족도가 높고 동영상 외에도 여러 정보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 가치가 높다.
 


20만원대 보급형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지만 재생 사운드 역시 높이 평가할만하다. 많은 수의 미니 오디오들이 풀레인지 유닛을 장착하는데 반해 RS350은 트위터 - 미드레인지 - 패시브 라디데이터를 통해 고중저음을 3웨이로 분리하여 캐쥬얼 오디오로서는 충분하고도 넘치는 사운드를 재생한다. 특히 RS350에 적용된 3웨이 유닛은 소비자가로 50만원 가량 차이나는 하이파이로즈의 한 단계 상급기인 RS301에 적용된 유닛과 동일하다. 외부 마감과 총출력에서 차이가 나지만 원룸이나 식탁, 안방 등에서 사용할 용도라면 RS350이 훨씬 경제적이다.
 
스마트 기기로서는 별도의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내년에 스포티파이가 한국에서 드디어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하이파이로즈의 전체 오디오 라인업은 OS와 앱을 공유하고 있으므로 아마도 업데이트를 통해 대형 서비스에는 즉각 대응할 것으로 기대는 되지만, 소비자가 좀 더 확신할 수 있는 정책이 뒷받침이 되면 좋을 것이다. 현재로서도 소비자가 즐기기에 앱이 모자라지는 않지만 좀 더 다양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응한다면 그 가치는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RS350은 사용하는데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사운드 품질 또한 준수한 제품이다. 네트워크가 지원되는 20만원대의 라이프스타일 미니 오디오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하이파이로즈 연말연시 기념 이벤트

위 리뷰를 읽고 RS350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그 어떤 의견이라도 환영합니다.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 중 3명을 선정하여 하이파이로즈 RS350 총 3대를 증정합니다.
 
  • 기간 : 12월 21일 ~ 12월 31일
  • 발표 : 2021년 1월 4일 (본 게시판 하단)
  • 경품 발송 : 전체 발송 정보 취합 후 일주일 내  
203
Comments
2020-12-21 13:57:09

눈팅차원에서 자주 들락거리는 네이버카페가 있는데, 그곳에서도 하이파이로즈에 대해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것 같은데, 이런 저렴이 모델도 출시하고 있었군요. 이정도 가격대라면 저도 한번 노려볼만한 범위에 들어오네요. 기능도 다양하고 활용할곳도 많은게.  좀 더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선물 받고 싶습니다. 

2020-12-21 14:32:35

하이파이로즈~ 오랜동안 쭉 지켜보고 있는 국내 토종 브랜드 회사입니다.  만듦새나 다부진 스펙 그리고 무엇보다도 올인원 컨셉에 비주얼을 담은 점 이점을 가장 큰 칭찬을 하고 싶습니다. 

 최근 RS 150은 옆동네 동호회에서 제법 인기몰이를 하는 모양 입니다. 

 더 하이파이와 하이엔드 친화적 스펙에 제품의 끝에서 끝까지 다 비주얼로 감싼것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아니 선도하는 느낌입니다. 

 한두해 짧게 투자하고 마는 것이 아닌 진정성있게 오래오래 오디오 업계에 국내 토종브랜드로서 자존심을 지키고 기존 자리를 잘 잡아가는 브랜드 이상으로 더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리뷰제품을 보니 꽤 값나가는 RS150대비 아주아주 합리적(?) 가격인 듯 합니다. 

 직접음은 아니지만 녹은된 동영상소리로 들었을때는 사이즈는 가볍게 초월하고 제법 안정감있는 중저역을 보여주네요 그러면서도 진동을 잘 억제해서 혼란스럽지 않은 깔끔한 음악재생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소 이 정도 사이즈와 가격대에서는 경쟁자는 찾지 못하는 스펙인듯 합니다. 

 

최신의 음원을 쉽고 그리고 동영상의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가장 재밌고 신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기대가 됩니다. ~ 

 

가격이 조금만 더 내려오면 ( 공구가 된다면은 ) 디피저씨들이 하나씩 사주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사심으로 서둘러 댓글달지만 공구도 흔쾌히 참여할 의사가 있습니다. 단 디피저씨들의 취향저객할 그 가격이어야 합니다. ><

 

넷플릭스랑도 제법 잘어울리고 유투브 즐겨보는 (요새 다보시지만 )  분들에게는 곡 필요한 디바이스로 추천 드려봅니다 ~ ㅋ 

 

 

 

 

 

2020-12-21 14:48:19

 안방에 두고 알람기능있고 야간에 시간 확인하거나 독서할 때 잔잔한 BGM 재생용으로 적당한 가격의 올인원 제품을 찾다가 알게된 제품입니다. 비슷한 성향의 타회사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다양한 기능은 압도적이라 관심이 가는 제품이고, 소리의 성향도 궁금했는데 디피의 리뷰를 통해 조금은 짐작할 수 있게 되네요. 다만 구입을 망설이게 하는 점은 하이파이 로즈의 다른 제품과 달리 디스플레이의 밝기가 아쉬울까 걱정이 됩니다. 5인치 디스플레이로 영화 감상 할 일은 없겠지만 확실히 요구되는 것은 시간과 날짜, 날씨 정보가 선명하게 보일 수 있도록 가독성도 높고 큰 글씨였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시계같은 경우은 폴딩되는 방식의 디지털 시계가 훨씬 예쁘고 가독성도 좋을 것 같네요. 선물 주신다면 열심히 사용해보고 자세한 리뷰도 올려보겠습니다.

 

2020-12-21 15:03:58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가격도 괜찮고, 특히 타이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매우 좋네요. 

매번 휴대폰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니 사용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 색상도 추가로 출시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좋은 리뷰 고맙습니다. 

2020-12-21 15:13:25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하지 않아도 자체 앱으로 타이달 재생까지 가능하고 

음악감상을 위해 유투브 광고가 차단되는 앱이라...

 

반드시 별도의 스마트 기기가 있어야 했던 기존 블투 스피커의 한계를 넘어서는 21세기형 스마트 "미니콤포"네요. 

 

국내 업체가 개발한 것이라니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제품의 진가가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2020-12-21 15:29:56

 음질은 들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일단 디자인은 합격이네요!!

2020-12-21 16:01:48

스포티파이 결제해서 사용중인데 지원이 안된다니 아쉽네요

요 모델보다 상위 모델 구매를 고려중이라 리뷰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0-12-21 16:11:33

음악 재생 시 음성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AI 스피커 기능은 안되는 것 같아 많이 아쉽네요.

Updated at 2020-12-21 16:16:17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가요? 얼핏 애플 감성도 조금 풍기는 디자인이 무척 이쁩니다.
거실보다는 서재나 안방에서 수시로 음악을 즐기기에 딱 좋다고 느껴집니다.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도 마음에 들구요.
음질만 받쳐준다면 대박이겠네요.
선물로 안주시면 하나 사야할거 같습니다^^

2020-12-21 16:19:06

다양한 기능을 내포하고 있으면서 접근하기 부담없는 올인원 제품 같습니다. 특히 유튜브를 별도의 복잡한 조작없이 광고 걱정없이 들을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자체 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만 보장된다면 꽤 매력적인 제품인 듯 합니다. 화면이 작은 크기가 아닌만큼 진회색이나 블랙 컬러도 있으면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20-12-21 16:23:49

매장에서 실물을 보았는데 기계적인 만듦새가 대기업 제품 수준이더군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자주 해줘서 오래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비록 화면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영상과 음성을 함께 보고 들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매력이 높습니다.
다만 거실 한 켠에 항상 놓여 있을 제품인만큼 음악을 재생하지 않을 때에도 화면을 이용한 기능이 보강되면 더 좋겠습니다. (전자액자 등)

2020-12-21 16:39:47

 마란츠 네트워크 플레이어 8년째 쓰고 있는데, 이제 새로운걸 사용 하고 싶네요. 

특히 한글이 안되는 아쉬움이 너무 컸는데, 써보고 싶네요. 

음질 부분이 매우 궁금 합니다. 


Updated at 2020-12-21 17:10:24

한국에서 만든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더욱 관심이 가네요.

주방에 두고 주방일하면서 들으면 딱일 것 같은 제품입니다.

제품 크기와 기능이 안성맞춤이고 활용도가 다양한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2020-12-21 16:54:53

페라리가 좋은 브랜드 이기는 하지만 누구나 접할수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RA150이 음질은 수준급 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필요 없는 , 연결할 수도 없는 제품입니다.

이쁘장한 외모에 수준급 기능을 갖추고 이에 준수한 음질을 보여주는 

게다가 국산이라 AS 및 지속적인 기능 확장도 기대할수 있는

하이파이 로즈 RS350이 앞으로도 계속 진화 되어 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2020-12-21 17:01:31

너무 다양한 기능을 넣어도 문제겠지만 혹시 구글 어시스턴트나, 안드로이드 tv처럼 tv out할 수 있는건 없는지 궁금하네요.

2020-12-21 17:07:36

리뷰 잘봤습니다. 가사가 잘들리는것 같네요.^^
얼마전부터 알게된 브랜드인데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2020-12-21 17:14:39

스트리밍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이 대세가 되어가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보이네요. 비슷한 제품들이 이미 예정부터 시장이 나와 있지만 하이파이로즈만의 특색을 보여주는 제품을 더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바람이 있습니다. 일단 가격대가 너무 저렴하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는데 저 가격대에 기본적인 기능만 잘 발휘해 준다면 나름대로 하이파이 지향이 아닌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어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2020-12-21 17:31:10

DP 메인화면에서,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과 유튜브 재생하는 라이프 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라는 문구를 보고 홀리듯이 클릭해서 들어왔네요.

본문에도 기술되어 있지만, 처음에는 단순 블루투스 스피커인 줄 알았는데 올인원 오디오였군요.
로즈튜브도 이 글을 읽고 처음 알았네요.
상위모델이 있다고 하지만, 사진상으로 봤을때 RS350도 충분히 고급짐이 느껴집니다.

거실보다는 식탁 근처에 두고 사용하거나, 침대 옆에 배치하여 쓰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본문처럼 시계 앱 띄워두고 사용하다가, 음악이 고플때 바로 오디오를 실행하는...
RS350의 실제 음질이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Updated at 2020-12-22 10:42:59

로즈튜브라는 자체 앱도 있고 라디오앱이나 팟캐스트를 자체 화면 터치로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실행할수있는 기능은 복잡한걸 싫어하는 우리 와이프가 외출준비할때 옆에 항상 틀어놓는데 딱 좋아할것같은 제품인거같네요. 시계 날씨 기능등 침대 협탁이나 화장대 옆에두고 쓰기 너무 좋은 사이즈라 여성분들 취향 저격 인데!

정말 이번 와이프 크리스마스 선물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스피커 선물에 기뻐할것인가에 한번더 고민하게 되면서 시무룩하고 있던 참이었네요 ㅠㅠ  나만의 생각이었는가....

RS301이 처음 나왔을때 너무 이뻐서 사고싶었지만 높은 가격에 포기했었는데 RS350이 가격 진입 장벽이 낮아져서 대중적인 제품이 될수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보다보니 자꾸 눈이 높아져서 RS150으로 관심이 가네요. 안방에 RS350 거실에 RS150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RS350으로 맛을 보여준다면 R150구매하는데 허락을 좀더 쉽게 받아낼수 있지 않을까요^^;;; 쿨럭....

2020-12-21 17:54:46

구입한지 6개월 정도 됐는데...좋아요. 사운드도 편의성도 디자인도 정말 좋습니다.

막상 사서 쓰다보니 괜히 상위 모델도 사볼까 하는 욕심이 생기더군요.

가격대비 추천하고픈 기기고, 올해 구입한 기기중 손가락에 꼽힐만큼 맘에 들어요.

참고로 USB에 동영상 넣고 재생도 가능. 뭣보다고 국내 회사라 피드백이 진짜 잘되네요.

여튼...전 요거 구입 찬성!!

2020-12-21 17:55:09

201로 군침만 흘리고 있었는데

 저렴한 버전이 있군요.

두근두근 합니다. ^^ 

2020-12-21 18:02:13

타사제품의 네트워크 플레이어(오디오)를 사용중이지만...

오디오 전용룸에 한대 더 들이려고 오렌더 기기들만 검토해보았는데.. 이런 제품이 있었는지 이제 알았네요.

 

다이닝룸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라디오를 주로 듣는 집사람 전용용도로 딱일듯 하여 구매리스트에 올려둬봅니다. ^^

2020-12-21 18:23:38

어렸을 때에는 라디오에 테이프 레코더만 있어도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세월이 지날 수록 더블 데크, CD 플레이어 등이 달리더니 급기야는 라디오로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군요.

 

하이파이로즈 RS350는 최근 추세에 걸맞는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어서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CD 플레이어가 없는 게 조금 아쉽습니다.

 

2020-12-21 19:41:09

이런기기가 있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타사 블루투스 오디오를 사용하는데, RS350은 광고없이 유튜브를 감상할수있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오디오 성향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스마트폰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게 가장 큰 장점 같고요. 윗분들 말씀처럼 CDP기능이나, 전자액자기능까지 있으면 더 좋을꺼 같아요.    

Updated at 2021-01-06 22:02:10

다른것보다 리모콘이 참 조악하네요. 엑스박스 중국산 만원짜리 리모콘이랑 똑같이 생겼군요.
수신거리도 짧고 각도 안맞으면 작동도 안돼는데 리모콘에도 조금 투자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군요.

2020-12-21 20:56:40

재질이 플라스틱인 점이 좀 아쉽네요.

들어보지 않아 판단하기 어렵지만 음질이 어떨지 많이 궁금합니다.

재질/무게로 생각하면 인클로져가 그리 좋다고는 할 수 없는데 음질은 뭐 들어봐야겠죠.

그외 다른 편의사양은 참 잘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2020-12-21 21:16:07

요즘 여기 저기 보이던 모델이라 관심이 생겼는데 dp 에 리뷰가 뜨니 더 혹하네요.
국내 업체라고 하니 더 반갑고요.
cdp 내장 모델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스포티파이 지원도 꼭 해주면 좋겠습니다.

2020-12-21 21:46:26

유튜브 화면이 된다는 점이 새롭습니다. 인터넷라디오 기능도 땡깁니다. 이런 제품이 나왔다는 사실에 흥미롭습니다.

2020-12-21 22:14:46

 뭔가 여지껏 원해왔던 것과는 다른 유형의 상품이네요.

우선 디자인은 미니멀해보여서 어디든 잘 어울릴 것 같구요.

가볍게 음악을 감상하거나 BGM으로 공간을 채우기에 좋아보입니다.

리뷰에서 보이는 화면의 인터페이스는 세련되보이지는 않지만 한 번 써보고싶은 충동이 드는 제품이네요.

더 비싼 장비보다도 자주 틀게되는 편의성이 요즘따라 더 중요하다고 느껴지는데 그거에 부합해보여 흥미롭습니다,

2020-12-21 22:55:44

다른것보다 일단 디자인이 너무 좋네요. 요즘 이런류의 스피커가 많이 나오는데 감성적인면에서 완성도가 높아 보여 경쟁력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전면 디스플레이와 전용 앱으로 사용성이 매우 다양할 것 같아 사운드만 어느정도 충족이 된다면 하나쯤 들이고 싶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20-12-21 23:40:55

제가 구입한 오디오중 시대 흐름에 따라 나온 제품이 2가지가 있었는데요.
첫번째가 도킹오디오가 등장했던 시기입니다. 2009년 인켈 DS-C25 도킹오디오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때 야마하 오디오와 한참을 고민했었는데요. 메탈바디의 DS-C25에 반했었습니다.
DS-C25는 30핀 커넥터가 있어 아이폰3,4와 도킹이 가능한 시스템이였죠.
막상 써보니 휴대폰은 항상 내손에 있어야 하는데, 음악들을때 마다 도킹을 해야하는게 꽤나 번거로웠습니다.
사실 블루투스 기능이 있었다면 해결되는 문제였는데 DS-C25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었습니다.
CD도 트레이형 아닌 밀어넣는 슬라이드 형식이었는데요. 결국 그 부분이 고장나서 라디오 전용이 되었습니다.

이후 2014년 DP리뷰에 나온 Cast-fi7을 본 후 바로 이거다라고 생각해 구입하였습니다.
모니터 옆에 Cast-fi 나란히 두고 유튜브 음악을 듣는 용도로 사용하면 너무 즐거울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확장성이 너무 부족한게 큰 단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연결방법이 HDMI 뿐이거든요.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오디오IN만 있었더라도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그래도 작지만 알루미늄 바디에서 나오는 단단한 소리가 대단했습니다.
하이파이로즈RS350은 위 두가지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요즘 같이 음악을 유튜브로 더 많이 보고 듣는 시대 흐름에 정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딱보고 드는 생각이 BTS 뮤직비디오만 하루종일 틀어놔도 본전은 뽑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의성이 높은 네트워크 오디오는 풀레인지가 많은데 3웨이 스피커는 오랜만에
보는것 같습니다. 소리가 정말 궁금하네요.
사실 하이파이로즈는 이번에 처음 봤는데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당장 구입하고 싶을 만큼 매력적것 같습니다.
특히 시대에 흐름에 맞는 편리성이 오디오 디자인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이 독보적인것 같습니다.
이제 조악한 스마트폰 스피커에서 벗어나 3번째 네트워크 오디오를 준비해 봐야겠습니다.

 

2020-12-21 23:15:55

유튜브 프리미엄 3년가입하는 요금이면 무제한의 소스가 들어있는 재미진 음향기기가 내 침대 옆에 있게 되는거군요!! 흥미로운 기계네요.

2020-12-21 23:35:38

귀엽네요. 하나구입해보고 싶은데 소리가 어느정도일지 궁금하네요. 특히 유튜브 광고가 없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집니다. 리뷰어 말씀대로 캐쥬얼스런 오디오 같군요.

2020-12-21 23:42:01

디자인은 이쁜데 솔직히 저걸로 구지 유투브를 볼 사람이 있을까 싶음.

음악 감상용으로도 음질이 얼마나 좋을진 모르지만 원소스가 유투브인걸 생각해보면

메리트는 안느껴짐.

2020-12-22 00:11:13

네트워크 오디오 한번 사용해보고 싶군요
음질은 들어봐야 알겠지만 디자인은 취향 저격이네요. 이벤트가 추첨으로 뽑는다면 도전에 보겠습니다. 댓글 내용으로 선정한다면 자신이 없군요. 리뷰 잘 봤습니다.

2020-12-22 01:25:08

 네트워크 오디오 시스템을 집에서 몇대 구현한적 있습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나스가 있어야 하고 DAC도 하나 있어야 하고 음질좋은 스피커도 있어야 하죠. 몇대 구현해봤지만 딱히 만족스러운 시스템이 없더군요. 뭐랄까 일단 번거로움이 제일 큰것 같습니다. 블투 스피커 정도라 편리하게 사용했으면 하는데 리뷰를 보니 딱 마음에 드는 네트워크 오디오네요. 요즘시대에 잘맞는 것 같습니다. 

 

1. 디자인 

Black and  White 컨셉이 좋네요. 특히 미니멀한 느낌은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나온다면 우드 컨셉이나 메탈느낌의 컨셉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UI 

직접보지를 못하니 편리함이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리뷰를 보니 직관적으로 표현된것 같습니다.

궁금한 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검색과 선곡이 어느정도 가능한지가 참 궁금하네요.

개인 유튜브 재생리스트를 가장 쉽게 적용하는 부분이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 확장성

네트워크오디오로서는 기본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기본이 제일 좋기는 하죠. 요즘들어 집에 IOT 관련 기기 들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한가지 제안이 있다면 구글 홈 미니 같은 연계도 가능하면 좋지 않읗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오디오 시장이 위축되는 큰 부분이 실 사용자 입장에서 보면 네트워크오디오를 대체할만한 기기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네이버, 구굴, 애플등 다양한 IOT 단말기들이 들어오다보니 음질을 떠나서 편리함에 그 기기들을 오디오로 선택하는 경우도 많이 있더군요. 추후 나올 제품은 그런 기능까지 들어가 있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음질과 디자인에 충실한 제품을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리뷰를 보고 몇가지 짧은 생각을 적어 보았습니다.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2020-12-22 02:17:45

컴팩트한 오디오를 살려고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너무 궁금해서 인터넷과 유튜브에 폭풍검색을 했더랬죠. 작은체구에서 너무나 많은 기능들이들이 탑재되어있고 특히 중앙에 디스플레이까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검색으로 들어보는 사운드가 한계가 있어서 이정도 가격과 사이즈에서 나오는 소리의 궁금함을 못참고 있었는데 어느날 코스트코에 들렀는데 진열되어 판매하고 있는거 보고 너무 반가워
직접 체험을 해봤습니다. 디스플레이해상도 화질도 좋았고 볼륨을 좀 높여 사운드를 들어보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보통 작은 스피커에서 볼륨을 높이면 노이즈랑 찢어지는 소리가 들리는데 RS350은 그런현상은 나타나지않고 단단한 중저음과 쏘지않는 고음과 함께 제 귀를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바로 당장 구입을 하고 싶었지만 좀 더 다른 제품들도 경험해보고 결정하자 했는데 디피에 이런 좋은 이벤트를 보게되네요.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라디오와 광고없는 로즈튜브를 주로 많이 사용할거 같네요.
알람기능과 블루투스기능들 때문에 제 방에 두고 사용할거 같습니다. 디피에서 보다 많은 회원들께서 체험을 해봤으면 싶네요.

2020-12-22 06:42:53

 유튜브 광고 없이 볼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끌립니다. 음악 검색 기능이 어느 정도 편리한지 궁금하네요. 작은 카페나 거실에서 쉽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고 핸드폰으로 음악 듣는 것과 차원이 다르면서도 편리해서 장년층에게도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2
2020-12-22 07:17:48

가격을 올리더라도 정식 플레이스토어가 탑재된 안드로이드를 썼으면 하네요...

이런류의 제조사앱만 믿고 쓰다가, 하루아침에 구글정책위반이라며 못쓰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죠... 광고없는 유튜브앱이라고 좋아할건 아니죠

2020-12-22 09:01:11

 거실용으로 관심이 갑니다.

요즘 아들이 유튜브를 통해 좋아하는 음악을 많이 듣고 있는데 아주 딱 필요한 제품이네요.

다양한 기능의 제품이고 활용도가 아주 높을 것 같아요. 

2020-12-22 09:15:31

 집에 딱 필요한 제품이네요. 거실에 놓고 때로는 영화볼때 애들은 유튜브 볼 때 필요하겠네요.

가격도 적절한것 같고, 음향기기 국내 제조사가 별로 없는데 많이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이용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2020-12-22 09:41:21

구입하게 된다면 주로 에어플레이 용도로 사용하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기능에 저렴한 가격이 괜찮은 제품 같네요. 국내 오디오 제품 제작사들을 응원합니다.

2020-12-22 10:20:56

분리형으로 구축해서 사용하다보면 막상 음악감상에 소홀해지는데 

올인원에 사이즈도 아담해서 공간제약 없이 듣고 싶을때 바로바로 터치해서 

감상이 가능하다는점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디자인 외형도 심플한 흑백이라 인테리어용으로도 더할나위 없이 좋구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마존에 에코쇼나 구글에 구글홈허브 같은 터치기반 제품들처럼

기본적으로 스크린에 약간의 경사를 준다면 터치하기도 용이하고 시야각도 좋을듯 합니다.

(약간의 경사를 넣어봤습니다. 

 

국내 오디오 화이팅~!!  코로나 화이팅~!! 

2020-12-22 10:25:49
 이거 앞다리가 쫌 더 높아서 뒤로 쫌 기운 상태일껍니다. 
2020-12-22 10:31:55

스크린 방향성과 스피커 방향성은 별개이기에 스크린만 기울여 봤습니다. 

2020-12-22 10:27:38

심플하고 깔끔해 보이네요.

2020-12-22 10:28:15

 심플하니 이뻐보입니다. 유투브도 볼수 있고 사무실에 놓구 가볍게 음악듣기 좋겟어요.

2020-12-22 10:28:53

 심플하니 이쁘네요

요건 가격도 저렴하고 하나 사도 좋겠어요~

괜찮으면 주위 추천도 하고 선물도 하고~ ^^

Updated at 2020-12-22 10:33:43

동영상이 된다는 점이 특징이겠네요.
유튜브의 영상 파일을 음악삼아 틀어놓울수 있을듯
유튜브 프리미어 서비스의 가장 맘에 드는 점이 그것이었거든요
유튜브 동영상 재생 이건 확실히 장점이 되는 제품이네요

2020-12-22 10:33:40

 와 디자인이 거실 테이블에 놓고 듣기 좋겠네요.

요즘 유튜브로 음악을 듣는 시간이 늘어가는데 사용하기 딱 좋은 형태로 어떻게 검색되고 플레이 되는지 궁금해지는.. 현재의 트랜드를 잘 따라가는 제품 리뷰 잘보았습니다.

Updated at 2020-12-22 10:34:23

으! 저 같은 Listener들에게 필구인 음향기기로 보이네요.

유튜브 음악을 포함하여 실시간 리스닝에 최적인 안방이나 거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21세기 음향기기인듯 합니다. 구글이나 아마존과 연결된 스마트 스피커 기능만 추가되면 금상첨화일 터인데....

2020-12-22 10:34:36

20만원대 가격을 본 순간...
사정권에 들어오는 제품이라 다시 정독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맘에 드네요.
그럼 슬슬 집에 있는 기기 중 하나가 고장니야 할털데...

좋은 리뷰 잘 봤습니다.

2020-12-22 10:34:45

저렇게 LCD 창이 있는 앰프가 편하더군요. 집에 예전에 newegg에서 거의 떨이로 건진 파이오니아 86인지 82인지 있는데 음질도 좋고 CD도 있고 좋더군요. 갈수록 환경이 아파트 같은 다세대에서 살다보니 오디오는 옆으로 치우고 저런 작은 미니 기기로만 음악을 듣게 되더군요. 블루투스 스피커도 마찬가지지만...

시골 촌 구석에 살아서 그런지 어떤 음이 나는지 한번 들어보고는 싶은데... 안타깝네요. 쩝.

가볍게 선물해주기 좋은 기기 인 것 같습니다. 

2020-12-22 10:34:58

하이파이로즈라 하니 로즈 부분에서 장미향이 나는 듯 합니다.
장미향 같은 예쁜 소리를 들려주겠죠.
사용하며 예쁜 소리를 들어보고 싶어집니다.
요즘 대세인 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겠네요.

2020-12-22 10:36:08

디지털 제품인데 아날로그 틱한
디자인이 정말 이쁘네요.
유투브 프리미엄 쓰는 사람에게
최적의 가전제품일듯 싶습니다.

2020-12-22 10:36:10

국내 제조사 중에 최고의 AS를 제공하는 회사로 알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RS150에 관심이 많고요....

 

하이파이로즈는 굉장히 장점이 많은 회사더군요 ^^

2020-12-22 10:36:44

작은 방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괜찮아 보이네요.

작은 화면이지만 유튜브를 바로 볼 수 있으니

이것도 큰 장점이겠네요.

2020-12-22 10:37:22

 디자인과 성능이 가격 대비 훌륭하군요.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도 간편하고 손 쉽게 이용할 수 있겠군요.

어머님 댁에 설치하여 드리고 싶네요.

 

리뷰 잘 봤습니다.

2020-12-22 10:37:40

.네트워크 플레이어 (유튜브,음악 전문 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가 절실한 독거노인 주거공간에 놓으면,
더없이 좋을 듯 싶네요.

2020-12-22 10:38:26

재품의 만듦새와 기능도 좋지만 하이파이로즈의 가장 좋은 점은 사람 냄새가 풀풀 나는 좋은 사전/후 지원이지요. 하드웨어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면 소프트웨어, 항상 고객을 중요시 하는 피드백이 정말 맘에 드는 회삽니다.

2020-12-22 10:38:39

 일단 크기가 업무용 탁상이나 식탁에 놓고 즐기기 좋네요. 모니터 내장 스피커는 아쉽고 그렇다고 북셸프 스피커를 쓰기도 난감한데 이 제품이 가볍게 백그라운드 뮤직 듣기에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특히 플렛한 음향특성이라면 의외로 다양한 환경에서 음악듣기를 즐기는 오디오필들에게도 어필할 것 같네요.  

 

또 상당히 큰 액정화면, 깔끔한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사진으로는 무척 매력적인데 실제로 보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0-12-22 10:38:52

저는 처음 듣는 브랜드인데 디자인이 정말 예쁘군요.

2020-12-22 10:39:31

 70년대 집 안방에 놓여있던 티비풍의 깔끔한 디자인이며, 다양한 기능이 보자마자 설레게 하네요.

Updated at 2020-12-22 10:40:32

‘일하는 공간에서 사용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드는 리뷰였습니다.
일하는 공간이 조용해서 심심한 느낌이 많은데 R350이 있다면 즐거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테리어 측면에서 도 좋을거 같구요.
거기다 30평에 거실에서 음량을 중간이상 틀기 힘들다니 어느 정도인지 체감도 해보고 싶네요.

2020-12-22 10:40:11

이번에 관심이 있어 눈여겨 보고 있는 회사입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기능면에서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 음질이 어떨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데스크파이용으로 아주 좋을 것 같네요.

2020-12-22 10:42:58

최근 추세에 부합하는 기능을 적절하게 갖춘 스피커로 기대가 되네요.

 

리뷰를 보니 적절한 소리를 내주는것 같은데 청음 해보고 마음에 들면 구입도 생각하게 됩니다.

2020-12-22 10:43:13

애플 긱들을 주로 사용하는 저에겐 에어플레이 지원과 애플스토어에서도 팔것같은 심플한 디자인은 큰 장점인것같습다. 리뷰 말미의 내용처럼 스포티파이도 지원되길 기대합니다. 작압실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할것같아 관심이 갑니다. 제네바사운드의 제품들보다 디자인이 더 좋은것같습니다.

2020-12-22 10:43:38

간단히 음악을 좀더 좋은 소리와 환경으로 들을 수 있는 이런 장비 들이 많이 나오길 희망 합니다.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기기네요 

2020-12-22 10:43:40

라디오 각 잡고 들어본지가 언제인지..
광고 유튜브랑 음악검색기능 네트워크 오디오
신기합니다

2020-12-22 10:43:56

 디자인이나 사이즈로 볼때 거실보다는 방안에서 침대 머리맡이나 책상에 두고 쓰기 좋아 보이네요. 아직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입문을 해보지 않은 완죤 구세대?? 인데 관심이 가는 기계입니다. 

5인치 디스플레이가 사이즈가 살짝 애매해 보이긴 하는데, 노인층 사용을 위해서 폰트 키우고 인치수을 조금만 더 올리는거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2020-12-22 10:43:59

멋집니다.
개인적으론 외부 출력 기능 도 강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Updated at 2020-12-24 10:45:13

유니버설플레이어, CDP를 픽업수명이 끝났다는 이유로 두 대나 보내버린지라...

이런 플레이어를 찾고 있었습니다. 노동요 듣는데 요긴하게 쓸 수도 있겠네요^^

만약 당첨되면 리뷰 한 번 올려보겠습...

2020-12-22 10:45:19

전면 5인치 패널보단 전면은 전부 스피커로하고 위쪽에 와이드 스크린으로 덮으면 비싸겠죠..

2020-12-22 10:45:23

요새 휴대전화 화면보다 작은 화면으로 동영상 감상에는 무리가 있겠으나 음악 감상 위주로 사용한다면 극도의 편의성으로 삶의 윤활유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2020-12-22 10:47:43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훌륭한 기기네요.

거실이나, 주방에 간단한 네트워크 플레이어로 적용하면 좋겠습니다.

자녀들 방에 놓는 것도 괜찮겠네요.

 

리뷰 잘 보았습니다. 

Updated at 2020-12-22 10:56:06

디자인도 깔끔하고 ui가 직관적이라 어르신들도 사용하기 좋을것 같네요.

 

 

2020-12-22 10:50:23

 

하이파이로즈 RS350은 다른 오디오 사이트에서도 제품에 대해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의 시대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편리성을 가지고 있으며 소형 오디오 기기임에도 훌륭한 음질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업체가 고객의 민원이나 AS에 대응하는 헌신적인 대응도 많은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꼭 사용해보고 싶은 좋은 오디오 기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2020-12-22 10:52:56

초창기 로즈에서 많은 발전이 있네요
예전에는 신기한 편한 스피커달린 기계였는데

이제는 하이파이.오디오 시스템 소스기기로 사용해도 될만큼 많은 발전이.있네요

해당기기 많은 관심이.있습니다

2020-12-22 10:53:11

음질이 무척 궁금하긴하네요.

이런 내트워크 스피커를 찾고있긴한데....

최우선 기준은..

첫번째...디자인...
두번째....음질...
세번째 ..편의성인데 구글어시스턴트가 되는가?


이정도 순입니다.

2020-12-22 10:54:27

네임 뮤소 QB를 사용중인데, 

비교가 되는 모델인것 같습니다.

편의성이나 음질이 궁금하네요. 

2020-12-22 10:54:55

아날로그 라디오가 주파수 간섭으로 심드렁하던 중인데, 인터넷으로 가볍게 연결된다면 쿨한 아이템이네요. 소리가 얼마나 받쳐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아이방에 하나 놓고 싶네요.

Updated at 2020-12-22 10:59:13

저희 가족에게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 전원공격, 전원수비형태의 몰입육아를 하다보니 부모입장에서는 음악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되더군요.

 

평소에는 잔잔한 라운지 음악을 틀어줘야 하고 밥먹을 때나 놀때는 동요, 잠잘 때는 백색소음이나 자장가를 틀어 주어야 하는데 이걸 다 유튜브나 유튜브 뮤직에서 재생하고 있었습니다.

 

놀고 있는 휴대폰에서 재생해 주다 보니 음질이 열악해서 '이걸 아이한테 틀어줘도 되나?' ' 막귀로 크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들더군요.

게다가 아내와 잠깐 쉴 때는 평소 듣고 싶었던 음악을 시원하게 듣고 싶은데 여러가지 이해를 충족시키기에는 휴대폰 스피커가 무리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해 보니 이 또한 사용성이 매우 떨어져서 이제는 그냥 포기하고 폰으로 틀어주고 있고 놀고 있던 휴대폰 (아이폰5c)의 화면이 너무 작아, 조작성도 시원치 않아 올인원 하이파이를 관심있게 보고 있었습니다.

 

이런 시대적흐름에 부합하는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는 것 자체가 축복이네요.

 

건승하시고~ 많이 파세요~!! 화이팅~!

2020-12-22 10:56:32

디자인 깔끔하고 좋습니다. 필요한 기능들이 다 있네요. 후기 올라오길 기다립니다.

2020-12-22 10:57:08

 깔끔하니 부모님댁에 하나 놔드리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음성인식까지 결합해서 노인분들이 사용하기 수월하게 하면 금상첨화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0-12-22 10:58:43

이만한 크기에 3way 유닛을 사용한부분이 인상적이네요. 소리가 참 기대됩니다.

유튜브와 연결해서 시청용이라기 보다는 관상용 플레이도 생각만으로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2020-12-22 11:03:00

디자인은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소리를 직접 들어 보진 못해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리뷰 동영상에 나온 소리만 들어서도 여타 블루투스 스피커보단 좋단 생각이 드네요.
국내기업이라 피드백이 잘 된다는것은 장점이 되겠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요즘 소형오디오나 블루투스 스피거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기기 음질도 중요하게 생각하겠지만.인테리어 소품의 역할도 기기선택의 주요한 부분이거든요. 예로 마샬 제품등은 음질보단 소품으로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들도 나오면 좋겠네요.

2020-12-22 11:03:16

안드로이드 내장, 멀티터치, 타이달 지원, 광고업는 유튜브 재생... 블루투스, DNLA는 기본...

이정도 스펙이라면 그냥 다재다능 팔방미인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말 갖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합니다.

 

안드로이드 내장이라고 하니 귀엽고 작은 화면도 좋지만 가끔씩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은 마음이 들 때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구형 기술(?)이지만 USB포트를 통해서 MHL로 TV와 HDMI 케이블로 연결한다거나

미러 캐스트 기능으로 무선으로 다른 ATV 등 안드로이드 기기에 캐스팅한다거나...

 

작은 거치용으도 좋고, 크게 보고 싶을 때는 또 크게... 그냥 이거 하나면 해결되겠네요... 

 

갖고싶다!!! 

 

2020-12-22 11:04:31

유투브 뮤직을 사용하고있는데 상당히 실용적일것같네요.

이제는 음악 감상의 트렌드가 하이엔드는 그만의 시장이 있고 이런 제품처럼 네트워크 오디오쪽이 다수가 될 것같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끌리고 한번쯤 사용해보고싶은 마음이드네요.

2020-12-22 11:04:43

미니멀한 디자인 요즘 트렌드에 맞게 좋네요!

 

갖고 싶습니다!

2020-12-22 11:05:38

디자인 면에서 세련되고 모던하며,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는 게 눈에 띕니다. 확실히 젊은 세대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침대 옆에 두거나, 책상에 두고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오디오 겸 인테리어 제품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상당히 메리트가 있다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5인치의 패널은, 제 입장에서는 상당히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패널을 계속해서 보고만 있다고 생각하면 생각보다 작죠. 요사이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등 휴대기기의 열린 접근성을 생각하면요. 하지만 뮤직비디오 등 영상과 함께 재생하는 음악을 들을 경우, 일종의 인테리어 효과로 접근하면 상당히 매력적인 기기가 됩니다. 이제 10대로 들어서는 제 아들도 옆에서 같은 얘기를 하네요. 

 

단 음악의 경우 장르가 제한적일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저는 대규모 편성의 클래식이나 오페라 등을 자주 듣는 편인데, 그런 음악에서 나오는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소리들을 다 듣기에는 부족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소규모 편성의 곡들에서 각 악기와 목소리를 집중적으로 들려주기에는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보여주신 동영상에서 adele의 곡이 가장 좋게 들렸습니다. 

 

추가적으로, 다량의 CD를 보유한 제 입장에서는 다른 버전에서는 CDP 기능도 포함했으면 좋겠어요. 가격은 좀더 올려도 좋으니까요. 요사이 너무 CDP 기능이 포함된 오디오가 없어요. 있더라도, 너무 고가 위주이고. 

2020-12-22 11:07:01

한걸음 더 진보한 기기로군요.
간편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타이달 구독하는 입장에서 좀 더 간편하면서 보장된 품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부분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Updated at 2020-12-22 11:07:29

거실용 네트워크 오디오로 이만한 가격에 (현재 인터넷 최저가 24만원대) 저음의 풍성한 양감과 자체 개발앱을 통한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기기가 있다는 것이 놀라운 제품이네요.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

 

다만, 제가 가입한 기존 음악 앱(지니뮤직이나 바이브 등) 등이 지원되거나 외부 작성 음악플레이 리스트 지원, 다양한 앱을 지원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시계앱도 거실에 항상 켜놓으려면 전자시계나 이쁜 디자인의 시계앱이 나오면 좋겠고(리뷰에서 보인 클래식 시계 그림은 시간보기 불편할듯) 유튜브 재생시 음악만 들리게 하고 전기만 소모되는 화면재생은 꺼놓는 기능도 있는지도 궁금합니다.(안된다면 개발되면 좋을듯)

거실에 놓으면 제일 중요한 것이 디자인인데 거실과 어울리려면 흰색의 단색 보다는 좀더 다양한 색깔이 지원되면 좋겠네요.  

2020-12-22 12:21:26

라디오, 음악, 비디오 재생시에는 화면만 꺼지는게 가능한데, 유튜브는 안됩니다.

아마도 이건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휴대폰에서도 유튜브 보다가 화면 끄면 비프리미엄 유저는 음악 안나오죠)

2020-12-22 11:07:34

탐나요!
침실에 두고 쓰면 좋겠네요.

2020-12-22 11:14:00

매력적인 제품이네요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

2020-12-22 11:14:06

 이런 첨단문물 한번 써보고 죽었으면 좋겠네!

2020-12-22 11:14:13

컴팩트 하니 조으네요...
약간 아쉬운 점은 아웃풋단이 없는게...
이기기를 이용해서 확장을 필요로 하는 유저도 있을텐데...

2020-12-22 11:16:33

심플한 디자인에 군더더기 없이 유용한 기능만 딱 있는 플레이어라 관심이 생기네요.
아직 독에 패드 꽂아서 이용하는 저에게는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경험해 보고 싶은 미지의 영역입니다. ^^

2020-12-22 11:19:45

 집에 있는 아내한테 전화해서 이거 놓을 자리를 만들어보라고 얘기했습니다.

초등생 둘이 있는 집안이라 어지럽기 그지없지만

그래도 10년이 훌쩍 넘은 조그만 라디오를 치우면 어떻게 각이 나올거 같긴 하네요.

364*110*120 사이즈면 크기도 딱 맞네요. 잘쓰겠습니다아아아!!!!

2020-12-22 11:22:42

★ALL-IN-ONE 오디오 + 스피커에 5인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가 있네요?

 

화이트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

작고 가벼워 보여 휴대성이 좋아 보이고,

선명하고 깨끗한 블루투스 스피커 + 네트워크 오디오 + 디스플레이 기능이 되니,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디자인 + 다양한 기능 + 음원 3박자를 다 갖춘 것 같은데,

로즈튜브라는 고유의 앱을 통해, 정말 광고없이 유튜브 시청이 가능한가요?

 

시계알람, 인터넷, 라디오

그리고 국가별/장르별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어느 정도인지,

응모를 떠나, 제품 실물을 꼭 확인해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매우 감사합니다!

 

2020-12-22 11:24:06

Rs150과 오렌더 n100,n10등 사이에서 아직도 고민중입니다...
넷플을 구입하고자 하는데 두회사 제품 전세계적으로 봐도 경쟁력이
매우 훌륭한 제품이고 개인적으로 사용하기에 장단점도 분명해서 아직까지
결정을 못하고 있네요...ㅠㅠ
Rs350은 하이파이로즈 회사의 베이비 상품군이라고 할수 있는데
음질적으로는 다소 떨어지더라도 편리성이 매우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다만 RS150을 사면 사은품으로 re350을 주는 행사가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이런 행사가 re350 가치를 다소 떨어트리는게 아닌지 생각되네요...

2020-12-22 11:29:55

엇? 엄마아빠가 유투브 엄청 보시는데, 쪼마난 휴대폰 화면으로, 하루종일 폰 붙들고 보시는게 좀 걸렸거든요. 당첨되면 좋겠네요

씨디피가 없는게 좀 걸리지만, 어차피 막귀라 음질은 에어팟 정도만 나와주면 패스.
유투브 광고 없이 재생되는것도 마음에 들고, 뭔가 기능이 많은 것 같아 하나하나 눌러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2020-12-22 12:09:28

음... 이제품 유튜브 보는 용도로는 좀 힘들거에요. 5인치라서요.

2020-12-22 11:31:58

유튜브로 음악을 자주 듣는 저에게 딱이네요.
광고없이 유튜브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고, 음질도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구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2020-12-22 11:35:20

기술과 음향이 결합된 새로운 제품이네요.더 이상 라디오라는 명칭이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요. 전용 스트리머같은 새로운 이름이 필요하지 않나합ㄴ다.

2020-12-22 11:38:19

 신기하네요.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니.. 그것만으로도 이 기기의 강점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2020-12-22 11:40:55

터치패널에 유튜브까지 된다니 재밌는 기기로 보이네요.

Updated at 2020-12-22 11:44:13

잘 읽었습니다
이 스피커를 실물로 보고 싶어요
영풍문고에 소니것는 많은대 국산 스피커도 보고싶어요 진열 되게 해 주세요
실물로 만져 보고 싶어요

2020-12-22 11:44:12

집에서 음악을 들을땐, 카카오미니로 주로 듣는데, 음성인식은 없지만, 매우 탐이나네요, 주방에 두고 요리할때나, 식사할때도 요긴할것같고, 참 탐이납니다!갖고싶어요~~~

2020-12-22 11:45:25

라디오 기능이 강력했으면 좋겠어요..

Updated at 2020-12-22 11:48:50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이젠 한번 당첨 됐으면 좋겠네!! 

2020-12-22 11:59:58

네트워크 오디오로서의 기능을 중점적으로 리뷰되어있는데,

다른 측면에서 이 제품을 홍보할게요^^ 

 

이 제품은 음원 재생기능이 있는데, 무손실음원인 Flac 음원 재생이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재생이 아니라 음원으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음원 제목(노래 제목), 아티스트를 표시해 줍니다. 앨범아트도 지원합니다!

그리고 한글을 지원합니다! 이거 별로 중요하게 생각안하실지도 모르겠는데,

음원 재생 기기를 이용하실 때 한글지원되는 기기 별로 없을 겁니다.

아래 음원 재생 화면 참조


Flac 재생, 음원정보 표시, 한글지원

위 3가지 기능만으로도 사고 싶은 분들 있을거에요^^ 저도 그래서 샀거든요.

2020-12-22 12:09:59

사모님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 인듯 한데, 당장 검색하러 갑니다. 

2020-12-22 12:29:26

딸아이 방에 놔주면 좋아하겠네요. 

2020-12-22 12:30:10

디자인이 아주 고급스러워서 일단 맘에 드네요. 개인적으론 좀 아쉬운 점이 보이는데 크롬캐스트 오디오(스피커)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유투브 뮤직 음악을 좀 재생했으면 하는데 그것 말고도 크롬캐스트 지원 앱들을 굳이 앱 개발이나 설치 없이 지원할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2020-12-22 12:32:53

블루투스로 콘솔 게임기와 연동이 된다면 좋을듯합니다.
멋진 디자인에 동영상 재생이 된다니 마음이 가네요.

2020-12-22 12:36:30

호: 부분

 1. 음질은 아직 모르지만 디자인 합격입니다. 아주 마음에 듭니다 

2.  이어폰 단자의 유: 위 상품을 기존 앰프의 프리 앰프로 활용해져 기존 앰프의 활용도 가능해 져 좋습니다.. 그러면 굳이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보완부분

1. 화면상의 영상을 tv셋탑 박스로 송출하는 기능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작은 모니터로는 영상시청이 힘들듯 합니다.

2.usb입력단이 뒷부분에 있다는 것은 불편한 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3. 파워 볼륨에 밤에 볼수 있도록 불이 들어오면 합니다. 


2020-12-22 13:18:11

영상 송출 기능 없어요, 전원버튼에는 불 들어와요.

USB 뒤에 있어서 잘 꼽히지 않을 때가 간혹 있어요.

(아마 전면 디자인을 위해서 뒷편으로 보냈다고 생각해요)

2020-12-22 12:43:50

하이파이로즈 RS350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보여주는 리뷰네요^^

집 혹은 사무실의 어느 위치에 두어도 좋을 것 같고, 활용도가 엄청나 보입니다. 이는 곧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도 되겠지요.

사운드 쪽은 물론이고 영상, 디스플레이 측면도 많이 신경 쓴 것이 리뷰만으로도 느껴지네요. 특히 소장하고 있는 음원의 커버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쓰는 저 같은 스타일은 엄청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레이리스트 불러오는 기능이 살~짝 아쉽겠습니다만(펌웨어 업데이트 등으로 수정은...힘들겠지요?^^;) 간편하게 집안 어디에서든 활용하는 '라이프스타일 네트워크 오디오' 기기로서 충분히 제 역할을 할 것같습니다.

실제로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확 찾아오네요ㅎㅎ

2020-12-22 12:54:37

 가격을 생각한다면 혜자스럽네요

추후에는 별도로 스파이크를 장착할 수 있게 받침대부분의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기능적으로는 막강한데 소리성향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2020-12-22 13:04:28

하이파이로즈. 2020년 올해 가장 핫한 국내 브랜드죠. 

처음 오디오쇼에서 지나가면서 봤을 때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지만 기존에 나왔던 PC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생각하고 관심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디오카페 깐깐한 회원들의 하이파이로즈 제품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이때부터 하이파이로즈에 대해 눈여겨보게 되었고요. 해외에서 많이 인정받고 인기를 얻는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RS350은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오리지널리티가 살아있습니다. 편의성을 제공하는 메뉴와 앱, 최종적으로는 음질까지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일인 가구나 신혼집에 잘 어울리는 컨셉이고, RS150 같은 상위 모델은 진지하게 음악을 듣는 애호가에게도 통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국내에서 한번 인기몰이를 했다가 세월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고 사라지는 브랜드가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하이파이로즈는 라이프스타일과 정통 하이파이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고 롱런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라면 서 응원하겠습니다. 

2020-12-22 13:07:16

깔끔한 외형과 비록 동영상으로 밖에 들어볼 수 없었지만 음향 또한 상당한 청량감이 느껴집니다.

음악을 듣는데 있어 스마트폰의 아쉬운 음향과 컴퓨터를 통한 불편함이 한방에 해소되는 제품이네요 :)

2020-12-22 13:19:25

안마의자에 누워
머리 맡에 하이파이로즈를 두고
유튜브로 몽실언니 ASMR을 틀어놓고
잠이드는...
아~~ 행복해

2020-12-22 13:22:25

모니터가 음질에 나쁜 영향이 있을것 같아 꺼려지는 제품이네요.

2020-12-22 13:24:27

20만원대의 가격에 유투브등 여러가지
기능 요즘 대세인 화이트 컬러 거실
안방 어디에 두어도 손색이 없을 디자인 스마트 티비하고 화면 공유되겠죠
공구 기대해봅니다

2020-12-22 13:26:32

와, 리뷰를 보니 가슴이 벌렁거리네요..ㅎㅎ 

다양한 소스 지원, 막강한 네트웤 기능에 한글 지원, 유튜브 뮤직, 타이달까지... 감동입니다.

응원드리고, 차기 버전에 혹시 도움되시라고 적습니다.

- 본체는 시크한 원목으로...

- 광출력 단자 추가(타이달 음원까지 출력 가능한) 

- 스포티파이 지원(곧 국내 진출한다는 소식이...)

 

앞으로 쭉 좋은 제품 기대하고 건승 기원합니다!!

2020-12-22 13:28:53

애들방이나 부엌식탁에 놓으면 딱일듯한 제품이네요..
구입을 생각해봐야겠습니다

2020-12-22 13:33:15

갖고싶따~~~~

2020-12-22 13:55:54

뮤직플레이어로서 핸드폰의 장점을 잘 살리는 것뿐만아니라 전문성을 갖춘 오디오로써의 특징도 갖춘 제품으로 느껴지네요.사용해보고 싶은 욕구가 느껴지는 제품입니다.디자인도 굿!

2020-12-22 14:07:11

직장에서 구형스마트폰 + 블루투스 스피커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좀더 간편한 기기가 나왔네요 깔끔해서 좋네요 ^^ 


2020-12-22 14:10:08

하이파이로즈 RS350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전혀 없이 리뷰를 살펴봤는데, 꽤나 흥미로운 제품이네요.

 

안드로이드 내장형 앱을 통해 미디어 플레이가 가능하고,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외부 소스 재생까지 지원한다는 점에서 리뷰에서 설명한 네트워크 오디오의 참뜻을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를 내장한 장점을 100% 활용하기엔 추가앱 설치 제한이 안타깝고, 안드로이드 5.0 버전이 탑재된 까닭에 사후 지원 부분도 큰 기대가 어려울 듯 합니다.

 

요즘 감성이 음질을 상쇄한다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199불 직구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면 20만원대 초중반 스피커 시장의 파이가 굉장하단 사실을 알 수 있는데, DP에서 이렇게 수작으로 소개된 만큼 좋은 유통사와 함께 승승장구 하길 기원합니다. 제게도 행운이 있길~

2020-12-22 14:14:04

 항상 고민되는 부분? 이 각잡고 심각하게 열심히 들을 본격 하이파이 오디오냐
아니면 캐주얼하게 듣고 싶을 때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접근성 높은 미니 오디오냐

의 갈림길입니다. 나름 하이파이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일상 생활에서의 밸류는

캐주얼 하게 접근성 높은 미니 오디오쪽이 좋더군요.

 

거실에서 이렇게 조그맣고 예쁘면서 편의성과 음질까지 고려된 기기를 즐길 수 

있다면 아주 즐거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2020-12-22 15:51:09

스무살, 가족과 떨어져 기숙사로 들어가 새내기 대학생 아들놈에게

입학선물로 노트북을 원하기에 사주겠지만

에어팟으로 음악을 듣고 유튜브등 동영상을 보는 녀석이 못마땅하면서도 안쓰러웠는데

네트워크 오디오로 공감감도 느끼며 좀 자유롭고 여유롭게 음악도 감상하고 라디오도 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사실 아빠가 더 가지고 싶다! 

2020-12-22 16:20:30

제품도 마음에 드는데, 제품을 직접 준다는.. 그것도 총 3대... 혹시나 나도 어쩌면? 이라는 생각에 댓글을 남겨봅니다~
블투 스피커 만이라도 충분히 잘 활용할 수 있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매번 블투 연결하고 폰으로 타이달 유튜브 등 음악 앱 실행해서 넘겨 듣는 번거로움 보다는... 해당 기기에서 한 번에 원큐에 실행하고 들을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구미가 당기네요~
뭔가 이런 정성글 리뷰를 보니 흥하면 좋겠네요~~ :)

2020-12-22 16:56:45

리뷰 너무 잘 봤습니다. 네트워크 플레이어를 사용하보진 않았는데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전면 디스플레이창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기회가 되면 가지고 놀고싶은 예쁜 녀석이네요~
특히나 음질이 아주 궁금하네요~

2020-12-22 17:22:21

정말 세상이 많이 변했네요.

제목만 보고, 이런 제품이 있나...하는 호기심에 바로 들어와 모든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물리 매체를 통한 음원 재생을 넘어 스트리밍 세대로 넘어온 지금, 별도 회원 가입 및 소정의 금액을 지급해야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인 유투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별도의 지원체계를 통해 고음질로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본 제품의 핵심요소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저 또한 개인적으로 생각나는 음악이 있을 시 최 우선으로 유투브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비단 저뿐만이 아니라 수많은 분들께서 이러한 방식으로 원하는 음악을 검색하고 감상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 본 RS350 제품은 정말 취향저격 제대로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하는 음악을 간단히 검색 후 이를 광고 없이 고음질로 감상한다...멋지네요.

 

또 하나의,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0-12-22 17:22:27

호감가는 디자인에 성능까지 좋다니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가족과 영화나 음악 감상 등의 여가생활이 늘어났는데

폰으로 듣는 사운드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멋진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한끼 식사를 하면서 들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네요!^^ 

2020-12-22 17:26:37

이런 제품들도 나오는군요

디자인도 최근 트렌드에 맞게 화이트 컬러링이라 예쁘고 

광고 없이 유튜브 음원을 듣기 위한 자체 앱 내장이나 

여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반면 아무래도 스피커에 조그만 화면이 달린 정도라

인테리어를 위한 시계 역할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혹은 스피커가 비대해진 미디어 재생용 스마트폰같은 이미지네요

다만 20만원대라는 가격은 상위 모델과 차이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저렴해보일 뿐이지

약간 가격대가 있어보이긴 하네요 

Updated at 2020-12-22 17:37:58

 오, 우리집에 딱이겠네요.

제가 꼭 사용해보겠습니다!

할말 없으니 하이파이로즈 RS350으로 두운행시나 가겠습니당

 

하! 이파이로즈 너무 갖고싶당

이! 빠이 갖고 싶다데스

파! 파이팅 내글!

이! 렇게 쓰면 당첨 안되죠?

로! 오력이 부족한거죠?

즈! 즈시면 안되요? 그냥?

알에스! RS350은 내꺼

삼! 삼삼하니

오! 오지게 나랑 어울리네

영! 영 개운하지가 않당.... 쓰면서도...ㅜㅜ

2020-12-22 17:39:36

이 가격에 필요한 기능은 다 넣었네요. 대단하네요. 일반블루투스 스피커 가격인데 dnla 연결도 되고 게다가 음질까지 좋아보이게 생긴 디자인(?)이네요. 좋은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2-22 18:32:55

타 사이트에서 후기보고 관심 가졌던 제품이네요. 최소 몇년은 사용해야 할 제품인데 안드로이드 및 유투브, 벅스 등 업그레이드에 어찌 대응할 지 우려되긴 합니다

2020-12-22 19:47:59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다양하니 좋네요!
그리고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 기능이 아주 맘에 듭니다
주방에 한대 놓고 음악과 영상 재생시키면서 설거지하면 아주 행복하겠는데요

2020-12-22 20:01:29

심플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중후한 음질의 사운드가 어떤지 느껴보고 싶은 제품이네요.
공간과 디자인 나름 괜찮게 느껴지는데 거기서 한단계 더 영상까지 나온다니 나름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제품같습니다.
좋은 리뷰 잘봤습니다.

2020-12-22 21:36:15

믿고 보는 하이파이로즈여서 그런지 일단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부터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흰색을 최대한 강조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한 점이 맘에 들고 특히나 색상, 디자인 모두 집안 어느 공간, 어느 가구와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점이 맘에 드네요.

하이파이로즈의 특징 중 하나인 큼직한 터치스크린도 타브랜드와는 궤를 달리하는군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언제나 편의성/접근성을 중시하는 회사인만큼 RS350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하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입문형 플레이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 스트리밍 서비스이나 광고 없는 유투브, 그리고 라디오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다양한 점 역시 한 가지 서비스만 이용하는 유저들에 대한 일종의 배려 및 편의성의 극대화로 보여집니다. 실제로 저희 아버지처럼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간간히 있는데 그런 분들에게는 고음질의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재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는 걸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임과 동시에 간단한 라디오 재생만으로도 검증 받은 고성능 스피커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음악 재생 영상을 보아하니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밸런스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 같아 더 관심이 많이 가네요.

개인적으로는 스탠바이 때 보이는 시계 디자인마저 매우 맘에 듭니다. 정말 모든 세세한 요소마저 하나하나 신경써서 설계했다는 느낌을 주어 다시 한번 하이파이로즈에 대한 신뢰도를 검증하고 높여주는 요소로 보여지네요.^^

만일 안 되더라도 요새 간편한 하이파이에 관심 가지시는 아버지께 선물로 드릴까 합니다. 딱 적당해보이네요.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2-22 22:02:20

안 그래도 집사람이 주방에서 일을 할때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하다고 했는데 이제품을 사줘야 겠네요
주부들의 잇템으로 강추합니다
좋은 제품 리뷰 감사드립니다

2020-12-22 22:15:07

포터블오디오 수준의 라이프스타일 제품군 중에서 다재다능한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 수긍할 수 있는 가격대를 지닌 무척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경험상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은 한번 사용하면 포기하기 힘든 매력적인 기능이라 생각 되기에 이 기능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건지 약간의 염려가 되기도 합니다.

일단 저희집에서는 주방에 달린 허접한 라디오를 대신하기에 더 없이 적합해 보이고 활용도가 넓을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나름 괜찮은 소리를 들려준다고 하니 부담없이 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필수품으로 잘 사용될 것 같습니다.

가격/성능/컨셉/디자인 모두 긍정적인 평가가 예상 되는 오래간만에 소유욕을 자극하는 물건이네요.

하이파이로즈의 다른 제품도 살펴 봤지만 일단 부담없는 접근성과 활용도 측면에서 RS350이 당연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적절한 수준의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에 차별화된 기능들이 대거 탑재된 제품으로 포터블 수준에서는 구매 우선순위 최상단에 있을거 같습니다.

주 용도를 보자면 필요 없다고도 생각될 수 있지만 입력단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습니다.

AUX 단자 하나 정도는 제공 되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입니다.

컨셉을 살려 다음 제품에서는 액정을 탈착가능한 분리형으로 제작한다든지 다른 테블릿 제품을 상단에 거치할수 있도록 해서 전용앱으로 더 큰 화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등도 개발단계에서 고려되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좋은 제품 리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0-12-22 22:24:13

거대한 스피커가 설치되어있는 스마트폰이란 리뷰가 재미있네요. 유튜브 재생에 화면으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니 참 신기합니다. 고음질 음원도 와이파이 및 USB로도 재생이 가능하니 다양한 기능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니 실용성을 겸비했다라고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직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그리워하는 디피저씨들에겐 (^^;;) 약간 아쉬울 수도 있겠습니다만 매우 탐이 납니다.

Updated at 2020-12-22 22:52:41

저는 오디오쪽으론 문외한이라 전문적인 지식은 없습니다.

그런 제가 하이파이로즈 RS350에 주목하는 이유는 디자인, 유튜브 정도가 되겠네요. 

작은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그간 여럿 봐왔는데 이렇게 lcd창이 달린 모델은 처음봐요.

여기서 인테리어+실용적인 효과가 확 느껴지고 뭔가 갖고 싶다는 욕망을 불러 일으킵니다. 

 

저는 맥북 유저이고 방에선 작은 책상을 쓰기 때문에 큰 스피커를 올려둘 수가 없습니다.

(전엔 하만카돈 오라를 썼는데 안 어울리더군요.) 많은 맥북 유저가 그러하겠지만 주변기기들을

들일 땐 갖고 있는 애플 제품과의 조화를 고려합니다. RS350을 옆에 두면 마치 원래 애플 제품인 것 마냥

잘 어울릴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올해 기변한 최신 맥북이지만 기본 장착된 오디오는 늘 아쉬웠거든요. 맥북 뿐만 아니라 아이폰으로도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는데 유료 회원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가 항상 흐름을 끊어 놓습니다. 그런데 로즈튜브가

광고를 없애준다니요!! 설명 글을 보고도 정말? 하게 되는 놀라운 기능입니다! 광고 스킵만으로도 즐거운 유튜브

생활이 될 것 같아서 기대감이 증폭됩니다. 

 

그동안 국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다양한 팝송을 듣기

위해 외국 스트리밍 서비스로 넘어갈까 고민중이던 시기인데 기회가 된다면 타이달을 RS350에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브릿츠, 보스 같은 포터블 블투 스피커도 나쁘지 않게 썼었는데 RS350의 3웨이 스피커 시스템은

얼마나 좋을지 살짝 기대가 됩니다. 20만 원대라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엄청난 고퀄을 기대해선 안 되겠지만 

첨부된 동영상의 노래들을 들어보니 기대 이상일 것 같다는 필이 몰려옵니다. 

 

제품 증정의 행운이 찾아온다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RS350을 문익점 마냥 주변에 널리 전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2-22 22:51:52

5인치 터치스크린이 결정적 포인트 같아요
화이트가 색감이 정말 예쁩니다.
상급기에 들어가는 스피커를 넣은것도 땡기는 요소입니다.
집에 생긴다면 광고없이 유투브음악 듣는 기능땜에 거실 중앙을 차지하겠네요^^

Updated at 2020-12-22 23:18:25

이젠 스피커에도 액정과 안드로이드가 들어가는 시대군요. 기존에 도킹스테이션 제품이 수없이 나와있지만 사실상 핸드폰은 내 손과 가장 가까이 있어야 불편함이 없다보니 사용패턴에 따라 불편할 수 있죠. 그렇다고 블루투스 연결해서 쓰는건 은근 귀찮고... 집에 들인다면 이 제품만의 영역이 있을 것 같군요.

다만 차기제품에서 고려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품질액정이 달려있으니 분명 사용빈도가 높아질 듯 싶은데, 액정을 보는 각도가 좀 불편할 수 있겠네요. 보통 화면은 시선의 정면에 있어야 보기 편하다보니, 제품을 거치한 높이가 시선보다 높거나 낮으면 액정을 정면으로 보기 위해선 제품을 움직여서 각도를 조정하거나 몸을 움직여야 하니까요. 사소해 보여도 제품 앞부분 발판에 간편하게 높낮이 조정 가능한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그래서 시야각 좋은 액정 넣으신 것 같지만 그래도 정면으로 보는게 좋잖아요ㅎ

2020-12-22 23:36:16

심플 이즈 베스트 이제품에게 어울리네요

2020-12-22 23:51:41

아무리 스마트폰 시대라도 단독 구동되는 올인원이 훨씬 매력적이죠.

 

우리 스마트폰은 늘 바쁩니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장보랴, 쇼핑하랴, 카톡하랴...

 

블루투스 스피커로 연결해놓으면 맨날 음악 듣다가 시도때도 없이 울리는 문자에, 앱 알림에, 카톡에... 맥이 끊겨요.

 

음악은 그냥 끊김없이 재생되야 오디오죠.

 

로즈튜브 앱도 괜찮아 보이지만, 유튜브 뮤직이 선호 음악이 반영되는 정식 지원되면 금상청화일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20-12-23 12:24:07

<'이른 아침!

출근을 준비하며 정갈한 아일랜드 식탁 모퉁이에 토스트와 커피 한 잔을 준비해 두고 스마트폰으로 뉴스를 스크롤 하며, 애플뮤직으로 가볍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

 

이런 그림이 그려지는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걸맞는 포지셔닝의 제품이 탄생한 것 같네요.

하루를 시작하는 바쁜 아침! 헤비한 하이파이 장비를 갖춘 매니아에게도 포터블한 기기로 가벼운 음악과 함께 아침을 맞고 싶은 감성이 느껴질 때가 있죠.

 

RS350 디자인에서 받은 첫 인상은 아이폰의 탄생에 맞춰 많은 스테레오장비 업체들이 아이폰의 생태계에 어울리는 독형태의 포터블 스피커 장비를 뿜어내듯 생산하던, 그 시절의 제품처럼 레트로한 듯 하면서도 하얗고 심플하며, 모서리가 둥근 친근한 디자인이라는 첫 인상 입니다.

 

리뷰로 간접 경험하는  RS350의 이미지는 거실의 메인 자리를 꿰차기보단 이미 모든 사운드 장비를 갖춘 하이파이 매니아의 식탁이나 티테이블에 무심한듯 놓여있을때 가장 잘 어울릴듯한 디자인이라는 생각입니다.

매니악한 하이파이 취미를 가진 사람들도 가끔한 라이트한 소리와 함께 간결한 하루를 맞이하고 싶을 때가 있을테니까요.

 

개인적으로 애플뮤직을 통한 에어플레이로 음악을 듣는것이 생활의 한 부분 요소처럼 생각하고 있는만큼, 최신 사운드 장비의 선택 덕목중 에어플레이 지원은 제게 구매요소중 선택의 큰 중점 요인입니다. 

그것은 기 백만을 호가하는 고급 장비에도, 몇십만원에 얻을 수 있는 라이트한 장비에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RS350은 로즈커넥트의 지원으로 별도의 리모컨이 없이도, 장비를 마음대로 제어할 수 있는데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크기가 작아 효용성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프라스틱 덩어리의 외형에 답답하게 막힌 더미 디자인이 아닌 준수한 색감의 LCD 터치 화면이 바디에 장착되어, 심플하게 디자인된 UI를 통해 장비를 컨트롤할 수 있는것 또한 만지는것에 대한 기본적인 욕구를 훌륭하게 충족시켜 준다고 생각 합니다.

 

리뷰어의 위트가 듬뿍 담긴 리뷰를 통해 즐겁게 간접 경험을 하였습니다. 

RS350이 뿜어낼 사운드를 상상해 봅니다.

미사여구와 찬사로 극찬을 한다 하더라도, 작은 구경의 스피커가 가진 물리적 한계는 아무래도 하이파이의 그것을 넘어설 수 없다는 것이 경험으로 터득한 사실 입니다.

 

하지만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장착을 포함하여 3웨이 형태로 디자인된 스피커 시스템엔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실 사용에서의 사운드가 어떨지는 대략 가늠이 가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바쁜 아침 시간 저와 사랑스러운 제 가족에게 최소한의 조작으로 경쾌하게 듣는 즐거움을 주기엔 충분하지 않을까 상상해 봅니다. 

 

후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면, 헤드폰 단자에 Y케이블을 연결해 인티앰프등의 라인인풋 단자를 통해 소스기로의 사운드 재생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네요.

 

화면이 너무 작지 않나 생각해볼 수 있지만, 사실 지하철의 출퇴근 시간만 봐도 많은 분들이 작은 스마트폰 화면으로 드라마에 유트브, 넷플릭스까지 감상하고 있는것을 보면, 집중력을 통해 컨텐츠에 빠져드는 몰입감과 화면 크기가 반드시 비례하지는 않는다고 생각 합니다. 

 

혼자만의 시간 또는 잠시 머리를 식혀야만 하는 순간 커피 한 잔 곁들이며 식탁의 RS350의 5인치 화면에 집중하다 보면 작은 화면 크기에서 오는 제약은 이내 오감에서 잊혀지지 않을까 감히 상상해봅니다.

물론 기기 상단부에 약간 더 큰 크기의 액정을 수평으로 매립하여 플립온 방식을 통해 위로 각도 조절을 하며 세울 수 있는 형태였거나, 중앙의 디스플레이가 각도 조절을 할 수 있는 형태였더라면 조작의 편의성이 더 뛰어나지 않았을까 상상해보지만, 디자인적 완성도를 생각하면 그저 촌스러운 개인의 바램이구나 하고 생각해 봅니다.

 

20여만원의 가격대에 네트워크 스트리밍과 USB를 통한 FLAC 파일등 고음질의 음원의 재생, 그리고 포터블 장비이면서 광고없는 유튜브의 경험에 제법 묵직한 사운드까지 뿜어내는 그런 장비를 나는 과연 알고 있었나? 하고 생각을 해보니... 전무했던것 같습니다.

 

이런 올인원 장비가 국내의 토종브랜드에서 탄생했다고 자각하고 나니 놀라움과 감사함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하이파이로즈! 지금도 이미 훌륭하지만 앞으로도 더욱 개선된 품질과 뮤직파일러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 해주길 기원 합니다. 화이팅! 

 

 

2020-12-23 01:07:17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 가격에 이런 기능들 음질도 좋고...  혜자죠.

다른 연결성도 좋고...

2020-12-23 06:43:06

네트워크 오디오는 생소했는데 이번 리뷰를 보니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생겼습니다.
사용가능한 앱들도 인상적이고, 유튜브나 팟케스르를 많이 사용하는 저로써는 관심히 생기는 제품이였습니다.

2020-12-23 08:03:01

하이파이로즈 RS350에 대한 리뷰를 보고 그간 사용해 왔던 NAIM MUSO와 PCFI로 이용하던 

Jriver MC 프로그램과 비교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크기는 컴팩드하여 MUSO보다는 데스크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MUSO나 PCFI에서는 주로 NAS에 저장된 음원을 Playlist로 만들어 DLNA를 통해 RS350에 연결하는 경우

굉장히 편리하게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편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PCFI의 경우 PC를 켜야하는 귀찮음도 있는 문제가 있어 이것도 저는 괜찮지만 가족이 사용하기엔

약간 어려워 하는 것도 있습니다.

제 딸아이가 아직도 아날로그식 CD를 듣는것을 좋아하는데, CD Player가 메이저업체에서 생산을

하지 않다 보니 픽업의 성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 고장이 자주 납니다. 그럴바에야 CD음원을 리핑해서

제 NAS에 담아 놓고 DLNA를 통해 듣도록하는 신세계를 경험토록 해주고도 싶네요.

여튼, 제가 리뷰를 통해 얻은 결론은 가격은 알 수 없지만 그래도 MUSO보다는 쌀 것 같고, 크기도 컴팩트해서

책상이나 콘솔, 책장 등 어디든 놓기 좋고,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스피커 성능을 확인하면 제일

좋을 것 같은데 만약에 제가 당첨되면 잘 활용해 보고 각 방마다 하나씩 설치하는 것도 고려해 볼 만 합니다.

(가격이 괜찮다는 전제하에...)

리뷰 잘 봤습니다.

2020-12-23 09:38:23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괜찮고.... 성능도 꼭 필요한 기능이 있고...

과거 국내에서 mp3 플레이어를 만들었던 것처럼

지금 환경에 딱 맞는 멋진 네트워크 오디오네요...

국내에서 만들었다니 저가 중국산과는 비교가 안될 것 같고...

디자인이나 가격대나 충분히 만족스럽네요.

거실에 하나 놓고 마음껏 음악 들으면 좋을 것 같고...

상당히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2020-12-23 09:53:08

디자인과 기능, 가격이 모두 심플하네요.  

자체 앱을 제공하는 것도 매리트가 있는데 LCD 화면으로 터치 컨트롤이 가능하다기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다만 터치 LCD를 사용하기에 오래동안 서비스 지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국산 브랜드니 가능하겠죠?

큰 집이 아니어서 미니멀한 제품을 찾게되는 딱 취향저격 제품인 거 같습니다.

영상에서 사운드도 나쁘진 않은데 실제로 사용해봐야 정확한 느낄 수 있을 거 같아 구매 리스트 등록해두겠습니다. 

좋은 제품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2-23 10:25:36

 좋은 소개 감사드립니다. 오랜더의 대항마가 되어 서로 경쟁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도움이 되겠네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잘 나온듯 하고, 타이달도 완벽 지원에 유튜브도 광고없이 스트리밍된다 하니 완전 하이파이로 사용하긴 힘들겠지만, 가볍게 스트리밍 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2020-12-23 11:00:07

독립을 하고 1인가구로 살고 있는데, 그 동안 오디오 시스템을 장만 하고 싶어도 집의 규모와 재정 문제로 못하고 있었지요.

하이파이로즈 RS350은 적당한 크기, 충분한 음량, 가격대비 좋은 음질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볼 때 사운드에 입문하기에도, 작은 규모의 집에서 음악감상을 하기에도 좋은 기기로 보입니다.

 

좋은 리뷰 잘 보았습니다. 

선물 받고 잘 사용하고 싶어요:)

2020-12-23 11:39:44

디자인이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이 제품 하나면 하나로 해결되서 이것저것 쓰던거 치워지고 깔끔할거 같네요.

실제로 체감하는 음질이나 외관의 마감상태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0-12-23 12:50:30

블투, 인터넷라디오, 타이달... 딱 필요한 것들이 꽉 채워져있네요. 

이쪽 기기는 잘 몰라서 글만 봐서는 뭐라 평가를 못하겠지만 좋아보입니다.

2020-12-23 12:54:07

우리 딸내미에게 선물로 주면 딱 그만인데......

수연아, 미안하다. 아빠가 글을 잘 쓰지 못해서!

2020-12-23 14:22:10

작은 크기에 다재다능하네요. 깔끔한 디자인이고 앱을 통한 컨트롤도 맘에듭니다. 5인치 화면은 좋지만 굳이 유투브용이란 어필은 하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오히려 인테리어의 한 부분으로 자리를 차지하며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는 기능이 오히려 매력적이죠. 좀 더 큰 사이즈로 나온다고해도 괜찮을듯합니다.

2020-12-23 16:04:19

매우 매력적인 제품이네요. 무엇보다도 아이 책상위에 하나 올리면 참 좋아하겠다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끌렸던 점은 로즈튜브? 유튜브 광고 제거 버젼이 나온다고 하니 유튜브 자주 보는 아이 입장에서는 참 맘에 들것 같습니다.

 

단점도 얘기 안할수 없겠죠? 요즘 대형화 된 핸드폰에 비교한다면 구지 자판도 없는 이 조그만 화면의 제품으로 유튜브를 볼까 하는 생각. 화면이 직각으로 서지 않고 조금 누웠으면 더 편했겠지라는 생각. 로즈튜브 등 어플리케이션을 계속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업데이트 지원이 계속 되어야 할텐데, 이게 몇년 뒤에 끊기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 매우 매력적인 제품임이 확실함에도 이런 몇가지 우려가 들기는 합니다.

2020-12-23 16:11:00

 네트워크 기능을 가진 올인원 기계를 찿는중인데 일단 디자인은 세련되게 잘 다듬어져 보이며(구질구질한 기타기능 버튼의 자랑없이) 심플한 디자인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집안 인테리어만 잘 어울린다면 집사람에게 칭찬 들을수 있는 북유럽 감성을 살짜쿵 바른듯한 인테리어 겸용 오디오 제품이라 보여집니다만 개인의 취향이라 호불호는 있을것 같습니다

오히려 5인치의 패널은 계륵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해상도와 제작비 를 생각하면 오히려 액정 크기를 줄이고 사운드쪽에 좀더 무게를 실어주는게 낫지않아 싶습니다.  만약 인테리어 효과의 극대화를 꾀한다면 본다면 훨씨 큰편이 오히려 낫지 않을까요.

이정도 가격대에서 클래식, 오페라를 논하기는 너무 염치없는 짓이니깐 과감히 배제하고 팝이나 가요를 접근하기에 편한 장비로서 장점을 살린다면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큰 기대를 안한다면 FLAC 재생도 된다고 어떤분이 말씀하셨으니 보너스를 덤으로 얻어가는 기분이겠죠

일단 가격이 깡패라고 ^^ 접근성 좋은 올인원으로 본다면 상당히 매력적인 장비로 보이며 안방이나 부엌에서 세컨 혹은 써드 장비로 유용하게 잘 쓰일걸로 보입니다.

 


2020-12-23 16:44:38

네트워크 플레이어 보면 이정도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기는 없는 것같습니다만.

어느 정도 음악 감상하는 레벨이라면 저 스피커로는 만족 못할건데

디지털 아웃이 있으면 더 유용할 것같네요.

아쉬우나마 헤드폰 출력이라도 인티에 연결해서 들으면 정말 편할 것같습니다.

 

 

2020-12-23 17:11:51

다른 기능 둘째치고 단순 시계, 날씨, 미세먼지,알람..이 기능이 필요했는데 이게 딱이다 싶은 제품이네요.

2020-12-23 17:35:24

오..그동안 보스 사운드 터치 및 웨이브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패드와 스피커가 한덩어리가 되었구만요. 쌈박하네요. 다른것보다 유투브 광고없이 가능다니, 중간에 클릭하려고 일어나거나, 리모콘 찾을 필요가 없네요!. 좋습니다. 사운드만 괜챦다면 잘 팔리겠어요.

2020-12-23 17:48:17

이런 기기를 기다려왔던 거 같습니다! 뭔가 너무 복잡하지도 않고, 깔끔한 인터페이스에, 직관적인 기능들까지. 시원한 액정에서 요새 대세가 된 유튜브까지 시청할 수 있다는 메리트는 젊은 세대를 넘어 라디오에 익숙한 고령층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아이팟 도그 겸용 올인원 기기들이 유행했을 때부터 이런 제품들을 만져봤는데, 유혹의 느낌을 받는 제품과 만나는 건 오랜만인 거 같습니다. 하이파이급 기기들에 눈이 높아진 AV매니아들에겐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사실 이런 라이트 기기들을 사용하고 기다려온 실제 사용층이 더 넓고 두텁기에 실용적인 만듦새에 박수를 보냅니다. 추후 기능적인 측면에서 업데이팅만 제대로 지원이 된다면 꽤 롱런할 수 있는 기기가 될 거 같습니다. 탐나네요. ^^

 

2020-12-23 22:35:50

 정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중앙에 위치한 화면이 독보적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이나 유튜브까지 즐길 수 있는 편의성에 올인원오디오로서의

기능성을 갖춘점은 정말 칭찬할만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 한 대 두면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로서 딱 좋을듯합니다.

제 블로그(https://blog.naver.com/open8370)에서 감각적인 사진과 

상세한 리뷰로 하이파이로즈의 RS350을 리뷰로 담아보고 싶네요.

2020-12-23 22:50:46

이런 모양의 네트워크 플레이어는 많았지만 작지만 화면이 같이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2020-12-23 23:22:06

이 제품에 맞는 의견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결국 라디오를 듣게 될텐데. 버튼 좀 아날로그로.. 

 

지금도 하루종일 라디오를 듣는데 이렇게 저렇게 들어가야 하는 디지털 버튼은 잘 안쓰게 됩니다. 특히 라디오방송국선곡버튼같은거 10개쯤 만들어서 한번에 들을수 있게 해주세요. 요즘 나오는 라디오들 죄다 버튼을 숨기고 한 버튼에 여러 기능을 넣어서 안쓰게 됩니다.

 

 

2020-12-23 23:35:05

Producer dk, 서울리안 리뷰 보면서 아.. 언젠간 사겠지? 사야할꺼야... 하던 제품이네요.

홈 오디오로 이정도 경쟁력 있는 제품은 드물거라 봅니다. 

2020-12-23 23:48:16

 가격이 좀 비싸더라도 같은개념의 대형기를 새로 개발해 주셨으면 합니다.

2020-12-24 01:40:59

오디오를 시작하려는 초보가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제품이 실제로 존재하고 있었네요.

음질과 편의성 모두를 아우르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2020-12-24 10:59:38

선물할려고 구매했는데 취소 해 버리네요... 국내에 제고가 없다며...

2020-12-25 08:56:39

저도 리뷰보고 그냥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주문했는데 다음날 왔습니다. 아닐껍니다. 그냥 업자들 아무말 대잔치죠.

2020-12-24 11:13:21

하이파이로즈가 어느새 독자적 개성을 갖춘 브랜드로 우뚝 성장한 모습이 이 기기에서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1차적으로 디자인이 심플해서 마음에 들고, LCD 패널 기능이 다양해서 마음에 듭니다. 전통적인 라디오보다는 유튜브와 팟캐스트가 요즘의 트렌드인데 디스플레이 설계 단계에서 이런 시대적 요구를 잘 반영한 것 같고, 그러면서도 미사용 시 시계 기능 같은 아날로그 레트로 감성도 영리하게 캐치했네요.

워낙 블루투스 오디오가 우후죽순으로 쏟아져나오는 시대라 차별화가 쉽지만은 않을 텐데 입문용으로 손색없이 잘 뽑힌 기기가 아닌가 합니다. 직접 즐겨보고 싶네요. ^^

2020-12-24 14:11:12

 자체 앱의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진다면 매력적인 제품이 될듯 하네요.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감성템으로 인기가 있는데

편의점을 가지고 다가갈수 있는 제품일듯 합니다.

 

여러 라인업이 나온다면 좋겠네요. 

2020-12-24 23:46:35

시계와 날씨, 알람기능이 필요하던 차 유투브,인터넷라디오는 덤?이라니 모처럼 가지고 싶은 기기가 생겼어요.

2020-12-25 00:48:23

심플한 기계를 찾고 있었는데ㅠ오호. 이런 기기가 있나요. 유투브까지 재생되다니
잘모르지만 이 기기가 정신차리면 거실에 있을듯하네요. ㅋ

2020-12-25 02:14:30

DP리뷰를 보고 ㅡ 홀로 아침을 맞이하던 내게 알람기능과더불어 다양한음악으로 침대옆에서 하루를 열어줄수있는 찾고있는기기인것같아 맘이 푹 빠져드는느낌입니다.
지방이라 청음을 해보고싶어지지만 쉽지 않을것같지만 하이파이로즈 이곳을 통해 알게되어 반가운맘이 들고 국산기기라 as등의 운영에도 장점이 있어 더욱 호감듭니다.
소유하고픈 기기입니다!!!

2020-12-25 07:14:46

20만원대 답지 않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요즘 혼자 외로이 지내는데 이 기기로 외로움을 달래 보고 싶네요

2020-12-25 17:54:16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고 유투브재생도 좋아 보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한가지 욕심부리자면 안드로이드에 와이파이 지원이면 다른 앱도 깔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구글드라이브에 음악을 많이 저장해놨는데, 구글이나 원드라이브 같은 클라우드에 저장된 음악파일을 다이렉트로 재생해줄수 있는 기기가 있으면 아주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020-12-26 10:33:51

오,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에 캐쥬얼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겠군요.

디자인 깔끔하고 미니멀리즘에 충실한 컨셉이 아닐까 합니다.

스피커 내장에 네트워크 플레이, 거기에 작은 화면이지만 유튜브도 재생이 된다니 

정말 방에 두고 쓰기에 더할나위가 없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렴한 가격은 덤이고요.

소리를 직접 들어봐야 알겠지만 상당히 관심이 가는 제품입니다.  

2020-12-27 10:46:30

5인치 액정이 조금 크기가 아쉽지만 없는것 보다는 훨씬 낫고, 유튜브 광고를 날려버린 로즈튜브가 가장 멋진 기능인것 같군요! 유툽 프리미엄 사용자는 별로 의미없겠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좀 더 대중적(?)으로 어필할 시기가 온다면 블루레이 플레이어보다는 좀 더 가정용으로 다가가기 수월한 제품군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0-12-27 21:22:18

침대에서 휴대폰으로 유튜브 음악을 듣는 것으로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는데,

이 제품이라면 좀더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겠군요.

크기와 색상도 적당하여 침대 옆에 두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2020-12-28 17:24:02

RS350.. 상품이 제 스타일에 잘 맞는 것 같아서 실사용후기가 기대됩니다. 나아가서 어떤 전자제품군의 표준으로 우뚝 자리잡았으면 좋겠네요. 가격도 착해져서 여기저기 보급도 많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020-12-29 01:27:40

 7080세대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전엔 소풍이나 수학여행때 이정도 사이즈에 카세트 데크를 가지고 오면 인싸가 됐었습니다.

레토르 트랜드 속에 그런 향수와 편의성을 갖춘 참 적당한 기기 인듯 합니다.

하지만 하이앤드 성향의 RS-150과 다양한 실용성을 지닌 RS-201을 경험하면서 앞으로 이 세가지 라인중에 RS-350이 좀 짐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우가 생기기는 합니다.

저 처럼 201을 구입하고 스크린에 지문도 마르지 않을즈음에 150을 구입 할 정도로 회사에 대한 지지와 신뢰를 가지고 있으신 유저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떤 회사는 110주년 기념 모델을 내놨고 어떤 회사는 로즈와 비슷한 기능으로 2020년의 오디오 상을 평정하는 것을 유저분들도 모두 저같이 지켜 보고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많이 애써 주시고 계시지만 지지를 아끼지 않는 유저들에 믿음을 앞으로도 꼭 지켜 주시길 바라 겠습니다. 

고가의 라인 업 만을 염두에 두어 달라는 의견은 아닙니다.

라인업마다 고유의 차별화와 연동성 같은  로즈스러운 기능으로  깜짝 놀라 보고 싶습니다. 

읽어보니 오버 스러운 글이지만 진심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2020-12-29 06:44:07

아주 오래 전 이와 비슷한 크기와 형태의 스테레오라디오를 구입하고 오랫동안 감동했던 때가 있었다. 그 후 마이마이, CD플레이어 등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지만 고전적인 디자인과 익숙한 스테레오사운드에 늘 머리맡을 지키고 있었다.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지만 이 놈도 머리맡을 지키는 놈이 될 것 같다.
에코나 콘서트홀모드가 있다면 좋겠다.
별밤은 그런 모드로 듣는게 어울리니깐.

Updated at 2020-12-29 16:21:13

 빅스비 미니랑 연결해서 쓰면은 편하겠네요 ㅎㅎ

2020-12-29 21:37:43

다 좋은데 딱하나 아쉬운게 있습니다.

배터리로 구동이 가능하면 캠핑이나 발코니/옥상에서 활용하기 더 편리할 것 같은데 말이지요.

차기 버전은 포터블이 가능하게 만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착탈식 손잡이도 있음 좋겠네요.

Updated at 2020-12-31 08:43:28

RS 350은 ‘절대로 아내에게 보여주거나 들려주면 안될 매력적인 제품’이군요.

저 뿐 아니라 수많은 AV 마니아 아빠들의 애로사항 중 첫번째는, 공간활용을 두고 툭하면 아내와 대치하는 불안한 오디오 라이프입니다.

아파트 환경에서 볼륨을 맘껏 올리지도, 바쁜 일상에서 자주 가동하지 못함에도 거실 한켠을 무겁게 차지하고 있는 톨보이 스피커와 각종 기기들 말입니다. AV에 그닥 관심이 없으면서 미니멀하고 실용적인 멀티 오디오를 바라는 아내들이 딱 선호하고 탐낼만한 제품 같습니다.

여차여차 거실 수성에 성공한 아빠라도, 선심성 화해의 뇌물로 바치기에 아주 매력적인 가성비 제품으로 보입니다.

저희 집 경우, 아내가 매일 아침 부엌에서 스마트폰과 작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라디오를 들으며 아침 식사 준비를 합니다.
또 수시로 아이들과 함께 교육, 시사, 영화, 연예 등 볼만한 컨텐츠를 유튜브로 찾아 거실에서 봅니다. 요리 컨텐츠도 은근히 많이 찾아 참고하더군요.

문제는 아내와 아이들의 유튜브 시청 시간이 제가 tv나 음악을 즐기는 시간과 부득이 겹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각해보건대 RS 350이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나 광고 없는 유튜브 시청이 매력적이고, 기존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여유로이 제칠만한 3웨이 스피커 시스템이 들려주는 음질이라니 금상첨화입니다.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부엌 한켠이나 식탁 위 구석에 놓으면 안성맞춤이네요. 설치와 이동이 용이하니 필요에 따라 거실 오디오랙 위에 놓아도 조화롭겠습니다.

타이달, 벅스 운용은 저의 음악감상은 물론이고 가족과의 공동 사용의 접점도 되겠습니다. 다른 회원들 리뷰를 보니 순수 국내 제조유통사로서 AS 정책과 서비스도 만족스럽다 하니 더더욱 관심이 갑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픈 욕심과 호기심이 마구 생깁니다. 기회가 올런지...

2020-12-30 21:04:22

rs350의 상급기가 더 궁금해지네요.

이렇게 좋은 제품 만들어 주신 개발사와 멋진 리뷰로 구매욕을 자극해주신 협동 플레이에 감복하게되네요.

작은 화면과 실제로 들어보지 못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니어필드에서 쓰기에는 충분해 보이네요.

시연회 기회가 있었으면 진짜 좋을텐데 코로나 시국이라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살지 말지 못 정하고 있지만  할인 이벤트도 열어주시면 좋겠네요

 

 

2020-12-31 11:43:26

 조금만 더 고급스러워 보였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그러면 물론 가격이 훅 올라갈진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선 약간 아쉬운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상급기가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건 아니고,  음향적으로 계속 투자하시는 회사같아서

강단있어보이고 좋긴하나, ..

그래도 한번은 집에 들여놓고 들어보고 싶네요 이벤트 응모해서 감동(?)스런 결과 있어서

2020의 엔딩을 멋지게 장식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2020-12-31 12:45:02

 RS350 관련 착한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기능에 박수를 드립니다. 

요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동영상 재생 / 네트워크 플레이어 / 3웨이 스피커 시스템과 각종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점이 마음에 듭니다.

특히, 광고없는 Youtube  재생과 타이달은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이미 착한  가격까지 게시가 되었는데 흥하시고, 계속 멋진 제품들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12-31 15:18:37

올인원 플레이어가 필요해서 찾고 있었는데
가격, 디자인, 기능 모두 좋아보입니다
중요한건 음질인데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제조사라 믿음이 가네요 ^^

2020-12-31 20:49:31

 시간이 지날수록 디지털의 편리함이 아나로그의 감수성을 눌러가고 있지요..

 점점 LP나 CD로 된 음원의 활용은 소원해져서 벽 한쪽을 차지하는....뭐뭐 같은 존재가 되어 버렸죠.

 발품 팔아 모았던 음원들, 턴테이블, CDP를 거쳐 앰프와 스피커를 통해 나오는 옛 스러운 진중함과 정겨움은 이제 스마트폰을 통해 서도 왠지모를 가벼움과 편리함에 익숙해져 버렸습니다..

 

 해당제품 같이 올인원 플레이어(게다가 음질도 괜찮은)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귀가 솔깃하고 가격을 보니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Updated at 2020-12-31 23:54:44

재미난 제품이네요

올인원오디오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지만 현 스트리밍시대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올인원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나 유튜브를 불편함없이 사용가능한 어플이 지원이 인상적이고 매력적이네요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에 사용편의성까지 잘갖춰진만큼 홍보만 잘된다면 더 좋을제품인것 같습니다.

 

기능별 상세한 설명이 빛나는 리뷰 감사히 잘보고갑니다 ^^

Updated at 2021-01-15 17:07:06 (115.*.*.72)

 소리가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풍성 하고 선명하네요 작은 거실이나 방에서 충분한 소리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다양한 기능으로 집들이나 지인 생일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을 것 같네요

2021-01-20 16:40:26

디자인과 편의성은 매우 좋습니다.

음질은...좀 실망입니다. 밋밋합니다.

음질이 좋다기에 국산 인티머스 타블로이드 급은 안되도 페블리 정도는 될거라 생각했는데

하이파이로즈는 더 윗급을 써봐야 할듯 합니다. (바로 윗급은 가격이 80만원이네요ㅋ)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