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소장품]  [인증샷] 크리스탈 몬스터볼 MD 언박싱

 
2
  380
Updated at 2020-11-20 20:16:57

 

 

안녕하세요, 아나멜입니다. ^^


제가 5월에 새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 첫 달에만 동영상을 2개 업로드하고 그 이후로는 한 달에 1개꼴로 올렸더라고요. 한창 더울 때 좀 게을렀던 감이 있지만 너무 심한 것 같아 이번 달에는 2개를 목표로 해서 나름 달성했습니다.  이제 연말인데 여러분은 올해 목표로 하셨던 것들 많이 이루셨나요?

 

 


 

 

오늘의 언박싱 주인공은 크리스탈 몬스터볼입니다. 인스타 서핑을 하다가 보고 꽂혀서 바로 주문한 상품이에요. 싱가포르 판매자에게 구매했고 배송은 일주일 좀 안 되게 걸린 것 같습니다. (통관부호 이슈가 있어서 약간 더 지체된 감이 있네요. 제가 첫 한국 구매자여서 판매자가 잘 몰랐다더군요. )

 

 

 

 

유리 재질이라(크리스탈이라고는 하는데 아무리 봐도 그냥 유리) 배송 중 파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완충제가 과할 정도로 빠방하게 들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내용물도 이상 없이 왔고요. 몬스터볼과 베이스는 이런 식으로 안에 따로 포장돼 있어요.

 

 


 

 

다양한 포켓몬을 주문할 수 있고 크기도 직경 50mm(2인치)와 80mm(3.2인치) 2종류입니다. 전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인 마기라스로 주문했어요. 크기는 책상에 둘 거라 작은 걸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디테일한 묘사가 잘 돼 있어서 놀랐어요. 마기라스의 눈과 이빨까지 그대로 있습니다.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져요.) 다만 등에는 원래 배 부분처럼 방패 같은 표현이 돼 있는데 그게 없더라고요. 고증 오류 그래도 이 정도면 매우 훌륭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베이스는 몬스터볼과 달리 퀄리티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도색과 마감이 꽤 거칠게 돼 있어요. 배터리는 LR44 3개가 들어가고 종류는 불만 들어오는 기본과 회전하는 것, 리모컨으로 빛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것 이렇게 3가지에요. 단, 50mm 몬스터볼은 베이스 옵션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기본으로 산 건데 마기라스에 어울리는 초록 불이 안 들어와서 매우 아쉽더라고요.

 

 

GIF 최적화 ON 
6.2M    311K

 

 

베이스 스위치를 켜면 3가지 색의 불빛이 순서대로 들어 와요. 떨어지는 퀄리티답게 LED 깜빡임이 좀 불안정하다는 추가적인 단점이 있지만 그냥저냥 봐 줄만 합니다. 차라리 볼만 사고 베이스는 알리 등에서 따로 주문하는 게 나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당연히 밝을 때보다 어두운 환경에서 그야말로 빛을 발하는 상품이에요! 

 

 


 

 

색다른 포켓몬 굿즈를 찾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크리스탈 몬스터볼이었습니다. 봐 주셔서 감사 드리고 아래 동영상도 참고 부탁드려요. 즐거운 불금 저녁 그리고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님의 서명
YouTube 느린 리뷰 Slow Review:




www.youtube.com/channel/UClkCGE3vCQievVRnj-CapqQ
4
Comments
1
2020-11-20 19:11:42

이런거 좋아합니다

WR
Updated at 2020-11-20 20:01:05

베이스만 빼면 나무랄 데 없이 멋진 수집품입니다. 

1
2020-11-21 14:23:00

멋집니다

WR
2020-11-21 14:32:20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