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배트맨 80주년 특별기획 배트맨 5-6권 + 수납 박스 오픈케이스 (+ 디텍티드 코믹스 #27 밀레니엄 에디션)
 
1
3
  755
2019-12-03 23:41:48

오늘 보여드릴 물건은 시공사에서 배트맨 80주년 특별기획으로 발매한 배트맨 5-6권 + 수납 박스 입니다.

박스 앞면 입니다.

옆면.

가로로 세워서 찍어본 사진.

(썰렁한) 뒷면.

박스를 벗기면 또다른 박스가 나옵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딸려오는 5-6권.

5-6권 같은 경우엔 기본 옵션으로 선택되어 있고, 본인이 선택해서 1권부터 모두 구매는 가능합니다. 헌데 그러면 돈이 너무 나가는지라 저같은 경우는 그냥 나중에 1권 부터 천천히 모으는 걸로...

오른쪽 사진.

왼쪽 사진.

뒷면.

윗면 입니다.

그리고 기본 옵션으로 들어있는 5-6권.

5-6권 뒷면.

실은 여기까지만 본다면 구성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당장 기본 옵션인 수납 박스 + 5-6권만 포함해도 무려 50000원이 나옵니다. 솔직히 처음 볼 때는 전혀 끌리는 구성도 아니었고, 구입할 생각은 없었는데... 저의 이런 생각이 바뀌게 된 것은 다름 아닌 밑의 한정 구성품 때문입니다.

디텍티브 코믹스 #27 밀레니엄 에디션 앞면.

뒷면. '비매품'이라고 써진게 눈의 띕니다.

제가 어릴 때부터 배트맨을 좋아한 것은 사실이지만, 만화책의 경우 '다크 나이트 리턴즈' '배트맨: 이어 원' 같은 주요 작품 아니면 굳이 구입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헌데, 디텍티브 코믹스 #27 밀레니엄 에디션이라니... 비록 나이가 들면서 배트맨에 대한 애정이 줄어든건 사실이지만 이것만큼은 꼭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밀레니엄 에디션'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드리자면, 2000년이 되면서 새로운 천년을 기념한답시고 DC 코믹스가 수집용 이슈를 엄선해 출간한 콜렉션인데요.

 
 
 

이런식으로 오래전에 발매했던 이슈들을 재판한 물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밀레니엄 에디션: 디텍티브 코믹스 #27'의 경우 해외에선 이미 절판된지 오래라 중고로도 상당히 고가로 거래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헌데 시공사 측에서 이 물건을 80주년 특별 기획으로 삼아 한정 수량으로 정발한 셈이죠.

'디텍티브 코믹스 #27'은 슈퍼맨이 처음 등장한 액션 코믹스 1호와 더불어 만화 역사에 있어 상당히 중요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시공사의 상술이란 생각이 많이 들긴 합니다만.. 어린 시절 배트맨을 좋아했던 제가 이 물건을 보고 가만히 있을 순 없을 노릇이었죠. 심지어 해당 이슈는 이 세트 구성에서만 들어있는 엄연한 '비매품'이라 소장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마음만 같아서는 겉표지 말고도 배트맨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도 한번 보여드리고는 싶은데, 한 손으로 책을 펼치면서 찍다가는 책이 찢어질 수도 있어서 해당 내용은 다른 분들 게시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니면 본인이 직접 사는것도 나쁘지 않고.)

그리고 같이 딸려온 배트맨 80주년 포스터.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세트 구성 + 가격으로만 보면 진짜 WTF 수준인데, 덤으로 증정해주는 밀레니엄 에디션 이슈가 모든 것을 만회해주는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번해가 배트맨 탄생 80주년인데 한동안 까먹고 있었네요. 어릴 때만 해도 스파이더맨과 더불어 제일 좋아하는 슈퍼히어로 였는데 말입니다..

아무튼 배트맨 80주년 탄생 축하와 더불어 이렇게라도 구하기 힘든 이슈 정발해주는 시공사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
Comments
1
2019-12-03 23:46:18

역시 덤~때문에 구매하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1
2019-12-04 00:23:41

대단한 덤이네요~~^^

커버들 참 멋집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