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ID/PW 찾기 회원가입

[소장품]  [인증샷] 보스 캐릭터 화투 MD 언박싱

 
2
  336
Updated at 2020-08-12 16:11:22

 

 

안녕하세요, 아나멜입니다. ^^

 

연일 계속되는 비로 정말 꿉꿉하고 힘든 요즘이에요. 어서 태풍이 지나가고 해가 반짝 떠서 맑은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매번 블게에만 언박싱을 올렸는데 이번에는 다른 굿즈를 개봉할 거라 피규어·소장품 게시판을 찾아왔어요. 오늘의 언박싱은 제가 좋아하는 아트박스 캐릭터, ‘보스’의 화투입니다. 아트박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고, 가격은 7,500원으로 일반 화투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에요.

 

 

 

 

상품 케이스에 보스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고 한자를 포함한 몇몇 포인트가 유광 코팅으로 장식돼 있습니다. 화투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술잔을 든 보스의 모습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제가 아트박스 보스 상품들을 모으는 편인데 여긴 한번 품절되면 입고가 좀처럼 되지 않아요. ㅜㅜ 끌린다 싶으면 얼른 사놔야 마음이 편합니다.

 

 

 

 

케이스 안에 한국어와 영어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사진은 클릭하시면 좀 더 커집니다.) 고스톱뿐만 아니라 맞고 규칙이나 운세 점치는 방법 등이 생각보다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만 뒷면의 영어 설명서에는 운세 점치는 방법이 빠져 있어요. 차별 ㅜㅜ

 

 

 

 

화투는 우리 모두가 아는 투명 아크릴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내부에 두꺼운 박스 종이가 나름의 완충 작용을 하고 있어요. 좀 투박한 느낌이지만요.

 

 

 

 

화투 패에는 전부 다른 보스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일러스트레이터의 노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뒷면이 특이하게도 일본의 하나후다처럼 검은 색이었는데, 빨간 버전이 먼저 나왔고(지금은 품절) 이게 나중에 나온 것 같아요.

 

 

 

 

5광 그리고 모으면 3점이 되는 청단과 홍단입니다.

 

 

 

 

고도리와 쌍피 그리고 보너스(조커) 패네요. 보너스 패는 무려 6장이나 들어 있습니다.

 

 

 

 

솔직히 상품의 내구가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시험 삼아 패를 한번 섞어 봤는데 저렇게 스크래치가 쫙쫙 나더군요.  어머니 말씀으로는 뒤집은 패가 저렇게 표가 나면 게임이 안 된다고 하셨습니다. 실용성에 있어서 치명적인 결함 같아요.

 

 

 

 

아쉬움은 좀 있지만 그래도 귀여우니까(?) 하나쯤 갖고 있다가 명절에 꺼내면 아싸템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보스 일러스트 덕분에 치는 것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가득한 상품이었네요.

 

언박싱은 여기까지고요, 아래 동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디테일한 언박싱을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해요!

 

 

님의 서명
YouTube 느린 리뷰 Slow Review:




www.youtube.com/channel/UClkCGE3vCQievVRnj-CapqQ
4
Comments
1
2020-08-11 18:44:38


WR
Updated at 2020-08-11 18:51:52

저도 죠습니당. 

1
2020-08-11 18:48:20

화투가 귀엽잖아요

WR
2020-08-11 18:52:13

안 살 수가 없더라니까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