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아난티] 와이프 머리 올린 날! 보기 3개라니! ^^
 
9
  1634
2020-03-23 18:19:55

지난 토요일 이른 아침,
가평 '아난티서울'을 찾았습니다.
이날은 바로! 저희 마눌님께서 머리를 올리시는 날! ^^

 

운명의 날 맞군요.
라커 번호가 제 생일이라니. ㅋㅋ

 

전반 넛파인, 후반 젤코바 코스였습니다.
'아난티' 코스가 사실 쉽지 않아요.
페어웨이가 상당히 좁고 언둘레이션도 심합니다.
게다가 양잔디... 초보들에겐 아무래도 중지가 쉽죠.
그래서 머리를 여기서 올려도 되나 걱정이 됐지만
'아난티' 회원권을 가진 막역한 후배가
"형수님 머리는 자기가 꼭 올려주고 싶다"고 해서... ㅎㅎ

 

작년 초에 조금 배우다 일이 생겨 그만두고
작년 가을부터 다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겨울 내내 나름 열심히 연습했어요.
저는 7번 아이언만 배우고 엉터리로 쳤는데
마눌님은 기초부터 착실하게 잘 배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도 많이 찾아보고요 ^^
온갖 골프 채널의 레슨 프로들도 유심히 봅니다.
그러더니 확실히 스윙 폼이 좋아요.
원래 몸이 워낙 유연하기도 하고요.

 

어드레스 자세는 괜찮습니다. ㅎㅎ

 

백스윙 궤도도 정석대로...
조금 더 돌아갔는데 사진이 빨랐네요.

 

초보가 맨날 래깅 이야기도 합니다. ㅋ
전 90 깨고서 래깅에 신경썼는데...

 

피니쉬는 조금만 더 힘 있게 섰으면 좋겠어요.
근데 여자 분들은 남자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힘을 주는 게 쉽지 않다고... ^^
1번 홀 첫 티샷을 무난하게 해냈어요.
140미터 슈웅~~~~
캐디님도 놀라고, 저희도 놀라고,
샷을 한 본인도 놀라고. ㅎㅎ

 

필드 경험이 없으니 숏게임은 당연히 안되지만
의외(?)로 드라이버, 유틸리티, 아이언을 잘 칩니다.
공이 일단 팍팍 뜨네요. 와우! ^ㅇ^

 

루틴도 짧아서 진행에 아무런 문제도 없이
전반을 잘 마치고 그늘집에서 '아난티'의 명물
크림단팥빵을 맛있게 먹어줍니다.

 

후반 젤코바가 조금 더 넓어요.
저도 항상 넛파인보단 젤코바가 편합니다.
('아난티 서울' 클럽 하우스 소개
 | https://gilnoodle.blog.me/…
 '아난티 서울' 넛파인-버치
 | https://gilnoodle.blog.me/…
 '아난티 서울' 젤코바-넛파인
 | https://gilnoodle.blog.me/… )

 

후반 되니 몸이 더 잘 풀렸는지
급기야 핸디캡 1번 미들홀에서 오리지널 보기!
바로 다음 숏홀에서도 유틸리티로 에지까지 보내고
어프로치 후 투 펏으로 연이어 보기 기록!

 

그 다음 이 파 3에서도 또 오리지널 보기를 해내네요.
으하하! 대박입니다. 머리 올린 날, 보기를 3개나 하다니.
저는 거의 전 홀 양파였거든요. ㅋ

 

마눌님 봐주느라 정신 없는 와중에
이상하게 저도 몸에 힘이 안 들어가고
스윙이 편하게 되더니 44, 42, 토털 86으로 마무리.
요즘 드라이버 레슨을 받고 있는게 컸습니다.
200미터 이상 딱딱 날아가니 플레이가 쉬워요.

 

뭐가 뭔지도 모르게 18홀이 끝나버렸다며
무척이나 아쉬워 합니다. 머리 올린 사람 맞어? ^^
그러고선 다음 라운드는 언제냐고 물어보는... ㅋ
그래도 어려워하지 않고 재미 붙여 다행이네요. ㅎㅎ

 

성공적인 첫 라운드 후 점심은 오는 길 '진시미엔'에서.
( | https://gilnoodle.blog.me/… )

 

오늘 라운드를 초대해준 고마운 후배.
전날 뽑은 i8 로드스터를 타고 왔습니다.
원래 i8 쿠페를 탔는데 이번에 로드스터까지. ㅋ

 

바삭바삭 잘 튀긴 군만두와...

 

고기로 꽉~ 찬 유명한 탕수육...

 

그리고 시그너처 메뉴인 진한짬뽕 먹고 돌아왔네요.
올해는 정기적으로 마눌님과 동반 라운드를 할 예정입니다.
처음에 잘 배워둬서 금세 깨백도 가능할 것 같아요. ^^

 

아난티클럽서울 회원제 / 양잔디
경기 가평군 설악면 방일리 산90-2 (유명로 961-34)
031-589-3000
www.theananti.com

진시미엔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250-2 (마석중앙로 104-1)
031-595-0671
주차 가능
 
 
34
Comments
1
2020-03-23 18:26:10

와우 천하금기가 와이푸 운전가르치기와 머리 올려주기라던데.
선자님 간큰남자 인정합니다.

WR
2020-03-23 18:31:06

그래서 가서 입 꾹 다물고

뒤에서 에이밍만 봐줬습니다. ㅋㅋ

2020-03-23 18:32:47

형수님께서 조만간 형님 밟는거 아닙니까?

WR
2020-03-23 18:53:05

꾸준히 치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 ㅋㅋ

2020-03-23 18:48:06

 머리 올린 형수님이.....저보다 스코어가 좋군요... ㅜㅜ

WR
2020-03-23 18:53:27

보기 3개 외엔 사실 의미없는 스코어... ㅎㅎ

2020-03-23 19:03:50

우와~~ 골프 신동 아닙니까 ^^

WR
2020-03-24 13:16:57

열심히 연습한 보람이 있더군요. ^^

2020-03-23 19:32:04

와우~머리 올리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도 애들 좀 더 키워놓으면 시켜볼까 합니다. 아직은 저는 집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것에 의미를 두고있어 당분간 혼자 칠듯 합니다. ㅎ

WR
2020-03-24 13:17:21

저도 그랬는데 이젠 진이인이가 중3이라

지네들끼리 알아서 밥도 잘 먹네요. ㅎㅎ

2020-03-23 19:36:57

전 와이프와 치는게 세상 젤 잼납니다. 

각자 존심을 건 타당 만원 짜리 쫀쫀한 스크라치!!!

 

선자님도 조만간... 형수님과  

WR
2020-03-24 13:17:35

헐... 세게 치시네요. ㅋ

2020-03-23 21:00:52

헐..부럽습니다.

전 둘째 대할갈때 까진 언감생심이네요..

WR
2020-03-24 13:17:54

얼른 대학 보내세요. ㅎㅎ

2020-03-23 21:12:17

보기 좋네요.
부러워요.^^

WR
2020-03-24 13:18:10

집사람과 같이 필드 가니 좋더라구요. ^^

2020-03-23 21:33:23

저 지난주에 110개 쳤는데요ㅠㅠ

다섯번째 사진의 백스윙이 예사롭지 않으십니다~^^

WR
2020-03-24 13:18:46

스코어는 제대로 세면 120 넘었을 거예요. ^^

2020-03-23 21:42:39

오~~~ 담 모임때 나오실 분위기!!!

WR
2020-03-24 13:19:02

주중에 쉬질 못해서 DPGA 참가는 어렵겠네요. ㅎㅎ

2020-03-24 10:21:27

 길선자님 덕에 좋은 골프장 세세히 알아갑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와이프분 스윙 멋지십니다 ~

WR
2020-03-24 13:19:22

아난티는 특히 여자 분들이 좋아하세요.

남자들은 좁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ㅋ

Updated at 2020-03-24 19:52:33

 멋지십니다..!!

제가 머리올린날 생각납니다 

그당시 스승님이시던 회사 사장님과 스크린만 몇번 가다가 안성 레이크힐스에 멋모르고 추리닝입고 갔습니다

(운동하러 가니까 그래도 되는줄 알았습니다...) 

12월31일 망년회 대신...그날 영하 13도....

칩인파도 해보고 파3파도 해보고... 헤저드얼음판에 맞고 다시 튀어나와서 페어웨이에 안착하는 샷도 해봤네요^^

파를 3개 했더니 사장님 왈...골프신동이라며 그냥 그길로 나가라고 하더군요 

제나이가 40 다될때라 그리는 못하고 ---제대로좀  배워야지 하면서 아직도못하고있다는....

 

WR
2020-03-24 20:36:04

머리 올린 날 파라니... 천재십니다! ㅋ

2020-03-24 22:17:19

그날만요...다음부턴 죽쒓어요 멋모를때가 제일 잘되는거 같더라구요

2020-03-24 21:59:35

저도 와이프 머리는 제가 올려줬습니다

그리고 매년 해외로 골프나가는데 나이들어서(선자님과 저랑 동갑) 같은 취미로 즐기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지인부부랑 1년에 2번정도는 해외로 나갑니다 

WR
2020-03-24 23:29:33

부부 2쌍이 같이 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

2020-03-25 15:41:16

제수씨 골프신동일쎄~~~^^

WR
2020-03-25 16:32:24

ㅋㅋㅋ 오리지널 보기 3개라니! 저도 놀랐어요. ^^

2020-03-26 17:37:24

 우와~ 경기 강원쪽으로 필드 한번 가보고싶네요 ~

WR
2020-03-27 10:50:39

수도권에 좋은 구장들이 꽤 있습니다. ^^
아난티는 사실 코스 자체는 상급은 아녜요.

2020-03-27 11:34:29

제몸과 제 실력이 중급도 안되서요 ^^:;;;;ㅎㅎ

2020-03-29 08:00:48

 머리 올리는 날에 보기 3개에 토탈 104시라구요??? 전 104를 쳐본 적도 없습니다. 정말 엄청나시네요.

WR
2020-03-29 11:11:48

스코어는 의미가 없고요. ㅎㅎ
드롭도 하고 다시 치기도 하고...
보기 3개를 진짜로 했다는 게 의의. ^^

 
20-05-27
1
946
20-05-27
 
688
20-05-26
 
661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