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남춘천IC 부근 아침식사 2곳 추천! '양평해장국 전주생태탕' '들꽃가든' 소머리국밥

 
1
  2301
2021-10-26 14:43:27

가평 춘천쪽으로 골프 치다 보면

남춘천IC로 나가서 가게 되는 경우가 많죠.

사진의 제 최애구장 '라데나'를 비롯해서,

IC 근처의 '로드힐스' '더 플레이어스' '라비에벨',

춘천 시내 방향 '베어크리크춘천' '남춘천',

그리고 반대편으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비발디9'까지...

구장 수에 비해 이른 아침 먹을 데가 많지 않아

대개는 광판삼거리 '정통곰탕집'을 찾습니다.


그런데 남춘천IC 톨게이트 바로 앞에

아침이 가능한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어요!

그것도 어마어마한 사이즈로! ^^

오늘 다녀왔는데, 정식 이름을 모르겠습니다.

네이버엔 '양평해장국 전주생태탕'이라 뜨는데

카카오내비엔 또 '남춘천양평해장국'이라 나와요.


위치가 정말 대박입니다.

톨게이트 나와서 바로 오른쪽!

대신 교통 흐름 때문에 진입로는

100미터쯤 내려가서 있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습니다.


새로 연 곳이라 깔끔한 것도 큰 장점.


1층에선 양평해장국, 전주콩나물해장국, 뼈해장국,

2층에선 전주생태탕을 드실 수 있는데

2층은 아직 오픈 전이더군요.

아마 곧 2층도 준비되실 듯 싶습니다.

셋 다 먹어봤는데 기본 이상 맛있고요,

개인적인 추천은 전주콩나물해장국입니다.

가볍게 먹고 라운드 나서기 좋아요.

새벽 5시부터 열어서 이른 아침

티오프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


또 하나 추천드릴 밥집이에요.

광판사거리 소머리국밥집 '들꽃가든'.

'정통곰탕집'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저도 늘 궁금했는데 오늘 가봤네요.


메뉴와 가격대 참고하시고요.

오늘 점심으로 소머리국밥 먹었는데

잡내도 없고 고기도 많고

다들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습니다. 추천!

여기도 새벽 5시부터 열어요.

그러니 이른 아침 식사도 가능합니다.



양평해장국 전주생태탕 / 남춘천양평해장국

강원 춘천시 동산면 군자리 1010 (종자리로 183)

033-261-2331

주차 가능


들꽃가든

강원 춘천시 남산면 광판리 426-5 (김유정로 303)

033-262-7730

주차 가능

 


P.S.

두 곳 식당을 다녀오게 만든

오늘의 라운드 구장은 '남춘천CC'였어요. ^^

무시무시한 4단 그린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ㅎㅎ

(https://blog.naver.com/gilnoodle/221538554518)

사실... 이 사진은 완전 페이크예요. ㅋ

7시 37분 티오프였는데 안개가 너무 심해서

전반 마칠 때까지 하나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후반 몇 홀 지나서야 제대로 환해지더군요.

덕분에 샷감이 살아나며 파 3 6번 홀에서

핀 2미터에 붙이고선 그걸 못 넣... -.-

추위로 손이 오그라들어 퍼팅도 안됩니다.


그래도 뒤로 갈수록 따뜻해지니 샷도 되네요.

악명 높은 4단 그린도 한번 맛보고... ㅎㅎ


챌린지 45, 빅토리 42, 토털 스코어 87로 마무리.

눈에 뵈는 것도 없고, 추위로 근육도 굳은 것치곤

어째어째 선방했습니다. -.-



7
Comments
2021-10-26 15:20:20

 남춘천CC는 평평한 곳이라고는 티박스뿐입니다. 그것마저도 기울어져 있죠.  

 

마지막홀 챌린지 파5 치면, 진심 욕나옵니다.  열받아서 또 오게 만드는 것 같아요. ㅋ

WR
2021-10-26 15:32:56

그린도 마찬가지죠. 겁나 구겨져 있고 파도 치는... ㅎㅎ

참 재미있는 코스인데 어제 간만에 가보니

페어웨이 잔디가 많이 망가져 있더군요. 아쉽.

2021-10-26 17:28:27

그래서 코스이름도 챌린지 ㅋㅋㅋ

정말 빡 돌게 해서 도전하게 만들죠. ^^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구장인데, 잔디관리가 갈수록 안좋아진다고 해서 안타까워요.

2021-10-26 21:13:31

건물을 짓고 있더니 식당 오픈했군요… 일요일에 춘베 가는데 들러봐야겠네요

WR
2021-10-27 00:38:49

좋은 위치에 잘 생겼더라구요. ^^

2021-10-27 13:10:54

 어째 저랑 같은 날 갔다온듯한 느낌이...ㅋㅋ 첫티였는데, 남춘천 13홀동안 안개속에서만 쳤습니다..ㅋ 아침 식사도 콩나물 국밥 맛있었구요...

WR
2021-10-27 22:36:08

헛! 그런 건가요... ㅋㅋㅋ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