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통해서 대신 취소요청 해 놓았는데 아직 이틀째 메일 답장이 없습니다~~ ㅠ ㅠ I've sent your inquiry to the seller, Geschenkekiosk16, on your behalf, asking him to contact you in 48 hours, and to cancel the order. In most cases you'll receive a reply sooner than that. You don't need to do anything else at present.
WR
0
2020-03-29 19:44:55
주말 지나면 아마 진행될거라 믿습니다~
0
2020-03-29 19:26:31
저도 구매했습니다만 Dispatched 단계로 넘어 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판매자가 결제취소 먼저 해주면 다행이겠네요.
WR
0
2020-03-29 19:45:13
네 1주일 정도만 지켜보시죠~
0
2020-03-30 06:56:55
독마존에서 연락이 왔네요.
대략적인 내용은
판매자에게서 발송 확인이 안되서 정확한 배송정보를 주기 어렵다.
요금은 아직 부과되지 않았고, 배송 관련에서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해라.
결재는 무조건 아마존을 통해서만 해라.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취소메일 보내야 할까 봅니다.
WR
0
2020-03-30 09:08:48
네 저도 방금 메일 확인했습니다. 같은 내용인 것 같고요, 취소하는게 답인 듯 합니다.
0
2020-03-30 09:37:00
취소는 어찌합니까? ㅋ
WR
0
2020-03-30 09:57:32
아마존 고객센터에 메일 보내야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취소해본 적이 없어서, 검색이 필요할 것 같아요.
거기도 이번에 코로나 날리나서 그런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