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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  독마존 클립쉬 rc 64 센터스피커 구매건

 
1
  2518
2020-04-01 16:05:46

구입하신 분들이 많은거 같던데 다들 잠잠하네요
없던 걱정 생겨서 너무 힘듭니다
그러면 안되지만 최초 정보 올리신분이 원망스러워지네요~~
배송상태는 dispatch 에 멈춰있고
판매자는 사기꾼이 맞는거 같고
신용카드 해외승인은 이미 났고
카드 결제일은 다가오고
구매 다음날 판매자에 직접보낸 주문취소 요청메일은 일주일째 응답이 없고
독일 아마존 고객센터에 보낸 주문 취소요청 메일에
독마존 왈 “제3자에게 구매한 주문취소는
제 3자만 할수있다 우리는 대신 취소해 줄 수 없다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다 “
짜증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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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16
2020-04-01 16:09:35

그러면 안되는거 아시면 그런 표현을 여기에 직접 하시면 안되죠.

1
2020-04-01 16:25:35

카드 결제일 청구가 되어도 카드취소 되면 환불되니 걱정은 없는데 이렇게 배송 안되고 몇개월이 지나도 독마존에서 취소를 안시킬까요?
언젠간 해주겠죠. 설마 물건 안받았는데 독마존에서 판매자에게 돈을 주진 않겠죠.

WR
2020-04-01 16:29:13

독마존 이메일 답장 내용입니다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contact us.
I am really sorry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by this.
I checked your order and can see that you have contacted the seller multiple times. However did not receive a response.
I sincerely apologise for that.

As this item is sold and shipped by a third party seller on our website, we have no influence over order changes, which means we are unable to cancel the order from our side.

The only person who has the influence over the order to cancel it, is the seller.

In this case I kindly ask you for your patience.

I have contacted the seller again and hopefully he will receive the request and cancel it.

However in this case when the item is delivered to you, you can refuse the delivery which means the item will be returned to the seller and they will issue a full refund.

However if it is too late to refuse you can of course return the item back to the seller for a full refund.

I once again apologise for the inconvenience and I kindly ask for your understanding towards the limitations we face.

2020-04-01 17:35:20

 ...죄송합니다..

2020-04-01 17:49:35

취소하셨어요?

2020-04-01 17:53:27

네 저도 취서하거알아봤는데 카드회사매입전펴가안오면한달 결제일로부터 카드사에전허ㅏ하면 환급될거에여..

9
2020-04-01 18:17:33

siriux님은 선의로 정보를 제공해준거라 죄송하실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전혀 주문건 걱정안하고있고 오히려 재미있는일이 생겨서 좋습니다

환불 못받을리가 없는데 뭐가 걱정할게 뭐있나요 

WR
2020-04-01 19:05:27

그런데 위에 올린 아마존 답장 내용이~~
ㅠㅠㅠ

4
2020-04-02 09:44:59

본인이 결정해서 구매하신 건이고 아마존 환불은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건인데, 정보글을 올리신 분을 왜 원망하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2020-04-01 21:15:08

개의치 마세요^^

6
2020-04-01 17:58:29

그 심정 이해하지만 원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6
2020-04-01 18:27:28

얼마전엔 되팔이가 나오더니 이번엔 원망인가요? 저도 몇번인가 좋은 조건으로 스피커 구매해 본 경험이 있지만 직접적인 구매루트는 공유 안하는 편인데 최근의 사례들을 보면 그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11
Updated at 2020-04-02 08:57:13

이메일 내용이 별 문제 없는것 아닙니까? 아마존에서 직접 취소는 못하지만 결국 제품을 받지 못하거나. 제품을 배송 했더라도 수령을 거부하면 환불 될 것이라는 내용 아닌가요?

첨언하여 아마존은 판매자와 구매자의 정상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대금 지급을 하지 않으니 시간은 걸리겠지만 결국 환불은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이 장기간 발송되지 않는 경우와, 벽돌등의 엄연한 다른 제품의 수령시 클레임 절차를 밟으면 될 것 같구요.

선의로 제안을 해준 회원님도 함께 마음 고생 하고 있으며, 정보 라는것은 정확도를 확인할 수 없는 미래의 발생될 일인데 선택하는 순간, 벌어질 일의 책임은 자신에게 있음을 암묵적으로 인정하고 실행에 옮기는거잖아요? 회원들에게 원망 할 일은 아닌 듯 합니다.

조언을 얻어 구매한 값비싼 리시버의 소리가 자신의 성향과 안맞아 잠깐도 듣기 싫어진다고, 조언해준 분의 선의를 원망 하진 않잖아요?(비유가 적절하지 않지만 정보를 얻고자 활동하는 모임에선 종종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생각 됩니다)

2
2020-04-01 21:47:51

아마존도 벽돌 보내는 놈들도 있었죠. 혹시라도 상품이 오면 오픈박스 동영상을 촬영하시면서 개봉하세요.

2020-04-02 15:37:53

 저도 주문했었는데

조금 늦게 했던 탓인지,

다행히도 자동취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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