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드디어 꿈의 헤드폰을 들였습니다...
 
2
  2262
2021-01-13 20:33:46

집에서 스피커 크게 틀 상황이 못되니 헤드파이 쪽으로만 점입가경이네요... ;;

 

포컬 유토피아와 스텔리아 쌍두마차 체제로 운영중입니다만 (아웃도어용은 데논 7200... ^^;)

예전에 청음 한 번 해보고 언제고 꼭 들여보리라 생각해오던 꿈의 헤드폰....

메제 엠피리언 입니다...

 

 

 

청음할 때 정말 깨끗하고 오래오래 들어도 질리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최상급의 음질을 들려줘

인상 깊었는데 마감이나 디자인까지도 이이상 좋을 수 없는...

포컬의 두 플래그쉽도 아주 좋지만 이 녀석 또한 소유욕을 끝없이 불러일으키는 하이 퀄러티 명품입니다.

물론 더 좋은 헤드폰도 있지만... 이렇게 듣는 맛, 보는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헤드폰은 많지 않을듯요...

 

 

일단은 직장의 시스템 (토핑 A90 + D90) 에 붙여봤는데...

기존에 연결해 듣던 스텔리아와는 확실히 또다른 맛이 있네요...

스텔리아가 펀사운드의 화려한 중국음식 같다면 엠피리언은 최고 퀄러티의 프랑스식 같다는 느낌입니다.. (비유가 맞는건지...;;)

어쨌든 추후에 집에 있는 시스템에도 물려보고 밸런스 연결도 해볼까 합니다...

17
Comments
Updated at 2021-01-13 20:53:24

저는 오히려 거실에서 잔단하게 스피커로 듣는 음악이 좋아집니다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고있을땨는 음악에 더 깊이 들어가는 장점이 있지만 해드폰을 벗고나면 귀의 피로도가 참 심했구나 하는게 느껴져요...

뭐 나이탓이겠죠...ㅜㅜ.

정말 좋은 지름 축하드립니다~~~~!!!^^

2021-01-13 20:52:31 (123.*.*.100)

 저도 묵직한 앰프에서 나오는 스피커로 들리는 낮은 소리의 음악을 즐겨 듣는지라 헤드파이는 잘 안듣게 되더군요. 잠자기 전에 듣는 밸런스드 인이어로만 들어요. 헤드폰은 누워서 듣기 불편하거든요.

WR
2021-01-13 20:52:44

저도 언제고 거실이나 제 방에서 스피커로 마음껏 음악을 듣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거실과 제 방 스피커 모두 인테리어 가구로 전락한지 오래입니다... T T

아무리 헤드폰이 좋아도 역시 스피커의 음장감과 현장감은 이기기 어렵다는...

 

** 그래도 이 헤드폰은 장시간 들어도 귀의 피로도가 아주 낮기로 유명합니다... ^^

2021-01-14 11:11:08

LS50W가 가구로 전락했군요. ㅜㅜ 물론 스피커가 예쁘게 생겨서 인테리어 용으로 둘 만 하지만요. ㅎㅎ

Updated at 2021-01-13 20:48:15

잠깐 들을땐 좋은데 장시간 끼기엔 불편해서 저는 안 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소리는.
지름을 축하드립니다.

WR
2021-01-13 20:54:22

착용감이 아주 편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힘들지 않은 헤드폰들이 몇몇 있죠...

젠하이저, 소니 계열 헤드폰들...

메제 엠피리언도 착용감 편하기로 유명한 헤드폰입니다... ^^

2021-01-13 20:57:23

젠하이저 제품도 써보고 작년엔 포칼 스텔리아도 친구가 고민하길래 제가 대리 구매도 해줬었는데 전 스피커 파 더군요 ㅎㅎ

2021-01-13 22:50:24

우와 중고로 270만에 올라 온게 있었는데
제주도 였었는데 설마 그 제품? ㅎㅎ

그래도 당분간은 많이 행복 하시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WR
2021-01-14 09:47:14

그 제품 맞습니다... ^^;

안그래도 제주 사는데 왠떡이냐 했죠...

(그래도 택배거래함...;;)

 원래 중고매물 올라오면 10분내로 순삭되는 초인기 제품인데 판매하는 분이 제주 거주하시는 분이라 빨리 판매가 되지 않고 있더군요... ^^

2021-01-13 23:48:05

헤드폰쪽도 큰관심보이시더니
두번째 드림폰이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즐음하세요^^

WR
Updated at 2021-01-14 09:49:22

사실 3번째 드림폰입니다... ^^ (유토피아 -> 스텔리아 -> 엠피리언..)

이제 헤드파이는 여기에서 멈출까 합니다... (봐서 집에서 쓰는 DAC 이나 업그레이드할지도...)

저도 어서 장고님처럼 제대로 된 시스템을 갖추고 싶습니다... ^^ (한창 와이프랑 교섭 중...;;)

 

2021-01-14 01:47:35

저도 예민하고 그래서 이어폰이랑 헤드폰은 불편해서 안쓰는데..
전에 헤드폰 착용감좋고 음질좋은거 듣고 이정도면 나도 쓸만하겠는데? 하고..
가격보니 1000 이더라구요ㅋㅋㅋㅠㅠ
이것도 좋아보이네요~

WR
2021-01-14 09:54:00

헤드폰 단품으로 1000만원 하는 제품은 현재 국내에 하나뿐으로 알고있는데요... ^^

(독일 T+A 사의 솔리테어 P ...)

이 녀석은 또 1300만원짜리 짝꿍 앰프를 물려줘야 해서...;;;

저도 언제고 한 번 들어보고는 싶지만 또 지름신이 장난을 칠까봐 무서워서 못듣겠습니다.... ^^;;;

2021-01-14 17:03:02

혹시 로보캅님 착용히긴 불편하지 않으신지요 ㅎㅎ
저도 머리가 큰 편이긴 한데
젠하이저 HD600정도로 입문해 볼까 고민중이거든요

WR
2021-01-14 18:26:13

대두파인데 저 헤드폰은 전혀 불편하지가 않아요...

아울러 젠하이저 HD800 이나 소니 헤드폰들도 착용감이 참 좋더군요... ^^

(HD600 은 안써봐서...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 

2021-01-15 00:40:11

엠피리언 정말 좋지요.. 정말로 부럽습니다 ㅠㅠ.. 단점은 디자인은 살짝 아쉬운..

WR
2021-01-15 10:23:42

전 디자인에 더 반했는데요... ^^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으면 무슨 예술작품같음....

(물론 개인 호불호의 영역...^^)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