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데논 8500 영입해왔습니다.
 
1
  1007
2021-01-14 12:00:33


뒷태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6700 구매 직전에 타이밍 잘 맞게 영입성공!!


11
Comments
2021-01-14 12:33:09

우와...가격 검색해보고 깜놀했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야마하v581사용중인데 뭘로 바꿔야 만족스러울까요ㅠㅠ

WR
2021-01-15 05:38:07

감사합니다~저도 그런데 이쪽은 문외한이라서요..ㅠㅠ

2021-01-14 13:07:25

중고로 구입하신건가요 이거 물량이 없던데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이거 완전 헐크던데ㅎㅎ

WR
2021-01-15 05:39:18

아직 써보지는 못했지만...약간은 딸리는 스피커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려주길 기대해 봅니다~

2021-01-14 13:11:09

싸게 잘사신거 같아요.
8500의 진가는 리모컨입니다.
나중에 쓰시다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거예요
영입 축하드립니다.

2021-01-14 14:07:20

혹시 진동오면 백라이트 켜지는 것 때문에 진가라고 하신건가요?? 저는 별로던데요 ㅠㅠ 영화보는내 지혼자 켜ㅈㅕ서 안보이는 곳이 둡니다..0

2021-01-14 15:13:29

네 저는 백라이트 만족해서요
플레이님 처럼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예민한편이라 최대한 안움직이게 놔둬요
볼륨조절할때는 리모컨들면 불들어오니 좋더라구요

2021-01-15 00:13:51

학습형 기능과 메크로 기능이 환상입니다.

처음에 셋업하기 좀 거시기 하지만 익숙해지면  

단추 하나 누르면..트리거나 다른 연결 없이 티비 조명 파워앰프 리시버 심지어 커튼까지 닫힙니다.

WR
2021-01-15 05:42:10

넹.감사합니다~

얼른 써보고 싶지만...아무래도 2월달이 되야 할 듯 합니다~

2021-01-14 18:33:58

하이파이와 영화 감상 모두 만족 하실 듯 싶네요....

WR
2021-01-15 05:42:38

넹. 그런 생각으로 큰 맘먹고 지른거네요~

이제는 그냥 이걸로 만족하고 살아야겠어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