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모노프라이스 htp-1, 이제 안심하고 사용가능해졌습니다
 
1
  504
Updated at 2021-03-02 16:49:35


작년 6월경에 직구로 산거 같은데요,
비디오 쪽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안정적인 반면 사운드 쪽에서 몇가지 오동작이 있었습니다.
애플tv의 애트모스 사운드가 정상적으로 재생이 안되고 소리가 엉뚱한 스피커에서 난다든지 서브우퍼에서 갑작스런 굉음이 나온다던지 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모노프라이스 측에서 펌웨어 업은 부지런히 해주더군요.
지난 1월 말에 펌업 한 이후에는 모든 문제가 사라지고 마치 일본제품처럼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팝 노이즈는 처음부터 안났던거 같고 갑작스런 굉음도 사라졌습니다. 애플tv의 모든 사운드도 에러없이 잘 나오구요. 또 한가지는 디락인데 처음에는 뭐랄까 캘리브레이션 시작하려면 적정 볼륨 맞추기가 어려웠습니다. 캘리브레이션 도중 스피커에 따라 클리핑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고 그 때문에 다시 마스터 볼륨 맞추는 일을 반복해야 했습니다. 보정 후에는 볼륨이 좀 작은거 같은 문제도 있었지요. 지금은 그런 문제가 다 사라졌습니다. 한번에 다 잘됩니다. 그 덕인지 소리도 좋아진거 같으네요. 이정도면 안정적인 동작 때문에 일본 제품을 쓸 수 밖에 없는 분에게도 추천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메리디안 271이라는 브릿지를 이용해서 메리디안 스피커를 운용하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개의 프로세서를 연결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htp-1도 여전히 현역이지요.




2
Comments
2021-03-02 18:25:07

JBL 뱃지의 트리노브가 있는데
아직도 모노프라이스가 전기를 먹구 있군요 ^^
저도 얼른 AV 쪽으로 다시 해보고 싶네요

WR
2021-03-03 13:35:22

모노프라이스 제품이라 그런건지 지금은 아마존에서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사용해보고 맞지 않는다고 판단되면 리턴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