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수입원의 어처구니 없는 횡포에 대한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55
  9088
Updated at 2021-03-05 11:54:03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어제 아침에(3월4일) 담당직원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화를 내면서 왜 법대로 한다고 해놓고 글을 올려 공론화를 하냐고 따지네요,

 

저는 그 직원에게 난 당신과 큰소리 내고 싸우기 싫으니 조용히 차분히

 

대화하자고 진정시켰죠, 환불 거부했을때 저는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한다고

 

분명히 말했고, 해결은 그 업체 사장의 의지에 따를 뿐이니 사장에게 내 의사를

 

전달바라고 좋은 소식으로 다시 전화 달라고 했습니다.

 

단지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고 분명히 말했습니다.

 

글은 계속해서 다른곳으로 올릴것이며 이 업체가 입점되어 있는 대형 업체에도 이 사실을

 

알려 또다른 피해자가 없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녹취를 하려는지 유도적인 질문을 합니다. 안타깝지만 이 일이 터지는 시점부터

 

담당직원과의 모든 통화기록, 내용, 고장현상의 동영상등은 모두 문자와 카톡으로

 

기록, 저장되어 있고 초기 불량을 모두 시인한 상태이므로 의미 없는 짓인데 자꾸

 

유도를 합니다. 이미 통화내용은 저장되었다고 고지를 하였습니다.

 

그때 당시 얼마나 화를 내던지 좀 황당 했죠...

 

 

어제도 서유럽에 위치한 본사에 항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읽고도 답이 없습니다. 한국 시장을 포기한걸까요 ?

 

자동차부터 실생활에 두루 접하는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회사인데 대처가 무척 실망입니

 

다.

 

 

또한가지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1억원이 넘는 스피커가 어찌 메뉴얼과 보증서가 동봉이 안되어 있을까요 ?

 

저, 나무 파레트를 개봉했을때 꼼꼼히 봤는데도 없었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설명서만

 

있었죠, 담당직원에게 물어보니 확인후 연락준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60여 페이지가 되는 불량을 다운받아서 인쇄하였으니 갖다 준다고 하네요.

 

또한 파레트의 나사를 빼는대 나사가 휘어있는걸 보았습니다.

 

신품 포장시 파레트 나무에 나사를 박는데 나사가 휘는 경우가 있을까요 ?

 

못도 아니고 나사인데 나무가 질기면 나사 머리기 뭉게질 수도 있겠지만

 

휘는건 도대체 납득이 안갑니다. 담당직원은 옆에서 나무가 너무 단단해 그렇다고 그러네

 

요.

 

과연 그럴까요 ? 그래도 가만히 지켜 보았습니다.

 

싸구려 납으로 다이오드 정품이라고 거짓말 치며 바꿀때도 알고 있었지만 지켜 보았습니

 

다.

 

그리고 불량이 확인되고 현지 본사에 시리얼 번호를 보내고 히스토리를 달라고 했습니다.

 

답이 없어요... 두번 더 물어도 일체 언급이 없습니다.

 

과연 이게 신품일까란 의문이 듭니다. 사건이 더 깊게 진행되면 알 수 있을듯 합니다.

 

그리고 어제 일단 내용 증명을 보냈습니다.

 

오늘 받았겠네요, 어떤 답이 올지 추후 다시 올리겠습니다.

 

또다른 분들이 이업체에 피해보지 않도록, 많이 퍼 날라주시길 바래요.

 

좋아요도 많이 눌러 주시구요,

 

회원님들의 응원이 저에겐 큰 힘이 되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83
Comments
2021-03-05 11:57:21

어떤 업체일찌가 궁금하네요
오디오 수입상(?)들은 돈은 많고 양심은 적고 이런분들 일까요?

WR
2021-03-05 12:13:17

그러게요, 씁쓸하네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3
2021-03-05 11:58:43

쉽지 않으시겠지만 정의를 구현하시길 바랍니다.

WR
2021-03-05 12:13:39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8
2021-03-05 12:03:50

앞으로는 전화오면 받지도 말고 전화 하지도 마세요...
대리인에게 위임하셨으니까 그딴 업체를 직접 상대하실 필요 없습니다

힘내시고요~~~~

WR
2021-03-05 12:14:12

네, 그럴려고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1
2021-03-05 12:28:19

맞아요 직잡 상대하면서 따라오는 스트레스를 더이상 받지 마시길!

WR
2021-03-05 13:02:22

네, 감사합니다~

2021-03-05 12:07:48

좋습니다. 잘진행되가고 있네요.
조만간 환불처리 해줄거라 생각이 드네요.
업체가 회수하고 진열상품으로 날리면 될것을
일을 크게 벌려서 욕처먹고 있으니 참,,;;

이러면 누가 업체끼고서 구매를 합니까?
그냥 직구로 사고말지 우퍼작동 안하는데 부품도 어디 핫바지 같은걸로 대충 땜질해서 수리해주는데 사설수리 업체에서도 저렇게는 안할겁니다.

WR
1
2021-03-05 12:15:25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그업체의 사장의 자존심이 허락할지가 관건인듯 합니다 

2021-03-05 12:29:43

뻔히 지는 싸움에서 자존심을 부릴리가요...
그러다 돈 더깨지는거 뻔히 알텐데.

WR
2021-03-05 13:02:43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5
2021-03-05 12:13:58

잘하시고 잇습니다 저런 업체는 완전히 까발려서 조져놔야죠
그냥 두면 절대로 안되니까요 절대로 합의 하지 마시고 법대로 밀고 가시기 바랍니다
그냥 글만 읽어도 화가나네요

WR
2021-03-05 12:15:45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2:22:03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꼭 공유해주세요.

WR
2021-03-05 12:25:20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2:23:57

듣기만 해도 열받네요.

꼭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WR
2021-03-05 12:26:30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2:38:40

꼭 이기시길 바랍니다. 자신들이 잘못한 것을 대충 얼버무릴려고 하다니.

 자동차가 언급된다면

 Bose, Jbl , B&W 등의 브렌드로 전장 제공하는 업체로 좁혀 지는군요..


1
2021-03-05 12:59:08

포칼도 있습니다

WR
2021-03-05 13:03:52

네~ 말씀 감사드려요~

WR
1
2021-03-05 13:01:03

언급하진 브랜드는 아니에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Updated at 2021-03-05 12:59:23

얼마나 신경쓰시고 머리가 아프셨을지요..ㅠ

오래전 테크노마트 스피커업체랑 정말 많이 싸우고 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정말 잘되시고 좋은 소식 받으셨으면 해요~     

청담동 길거리에 전시장있는 업체 같네요..

 

WR
2021-03-05 13:01:47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엘핀님의 격려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20
Updated at 2021-03-05 20:34:12

 1편에서 업체가 제안한 3가지 해결책이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번 2편을 보니 알겠군요.  3가지 제안 모두 비정상적인 안인데 제품이 정상이 아닌 중고품이거나 하자가 있었던 제품을 재포장해서 판매했던거 같습니다.  그러니 시리얼 번호 조회도 안되고... 정상적인 수리나 대응 방안을 내지 못하는 것이죠. 

환불 하자니 손해 보기는 싫고 그러니 환불은 안되고, 정상적인 신품 교환은 속여서 팔았으니 그건 본사에서 안해줄 것이고... 그럼 수입사 스스로 신품을 주긴 해야겠는데 손해 보기는 싫으니 추가금을 내라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화를 냈다는 직원은 사장에게 깨진 다음에 흥분 상태에서 바로 전화했나 보군요. 담배라도 한대 피고 전화하지, 고객을 그렇게 득달같이 바로 화를 전달해도 되는 만만한 존재로 보는건 아닌가 싶네요.  공론화한게 문제인가요.. 공론화 하도록 문제를 해결 못하고 해결안하는 것이 문제지.   여러가지로 양아치 스러운 집단이군요.  1억짜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이딴식으로 대접하다니.  이런 놈들은 세금신고등등 뭐든지 제대로 처리할리가 없습니다.  혹시 매출 기록 조회가 제대로 안되면 탈세 신고도 국세청에 접수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곳은 탈탈 털어야 합니다.   요즘 이 브랜드가 제품 음질에 비해 마케팅 덕분에 가격이 뻥튀기 되어 있다는 평이 자주 나오는데....수입사가 한 몫 거드네요.

 

이런 일이 시승하다 사고낸 차나 야적장에서 관리 못해서 이런저런 사고난 차를 속여서 팔았던 수입차 판매 딜러들이 대응하는 양식하고 똑같군요.  처음에 배x라. 그 다음에 추가금내라 (한결 같아요 양아치들..) 그 다음에 법대로 해라.  그 다음에 우린 모르겠다 나자빠지고 본사랑 이야기 해라 ( 음향 기기는 본사에게 떠넘기지 못하겠죠...수입권한이 없어질테니까..)  대략 비정상적인 제품을 판매하면 이런식으로 대처할 수 밖에 없죠  거짓이 거짓을 계속 만드는 거죠

 

근데,  나무가 단단해서 나사가 휘어져?  말이야 방구야....x친 ...한번 박아나 보고 뻥을 쳐야지.뻥을 쳐도 생각을 한 뒤에  적당히 해야지... 저 노가다 현장에서 나무 못 철근  끼고 살았었습니다. 

 

음악 좋아하는 선한 분들이 이런 악덕 업자 때문에 돈 시간 평점심 모두 잃어버리는 어이없는 경우는 없도록 이런 업체는 없애버려야 한다고 봅니다. 

 

힘내시고 환불 받으시길 응원 하고 있겠습니다. 

WR
2
2021-03-05 14:00:11

대단하세요, 콕 찝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2
2021-03-05 13:30:27

다시 한 번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오디오시장은 구멍가게 수준이네요.

WR
2021-03-05 14:00:29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4
2021-03-05 13:32:32

천원짜리 만원짜리 상품을 구입해도 하자가 있으면 마음이 상하는데 하물며 억대상품을 구입했는데 이런 어처구니없는 상황을 맞으신 루카스77님께 위로를 드립니다
예전 벤츠대리점앞에서 골프채로 벤츠부셔버린 고객과 같은 심정이 아닐까 하네요~
이런 비양심적인 업체는 반드시 알리고 환불이나 보상을 받아내셔야됩니다.
격지않아야될일로 마음고생이 심하시겠지만 힘내시기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WR
2021-03-05 14:01:41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세환아빠님의 글이 큰 격려가 되네요 ~

5
2021-03-05 13:56:14

위에 Blueskyz님 언급한 내용이 왠지 모두 사실일것 같은 느낌같은 느낌이 오네요. 진짜 그 오디오업체는 제정신이 아닌거 같아요. 대응방식도 그렇고 1억짜리 스피커에 보증서가 없는것도 ...참나 어이가 털리네요! 꼭 환불받으시고 정신적 물리적피해 보상까지 받으시길 바래요.

WR
2021-03-05 14:02:03

네, 응원 감사 드립니다~

2
2021-03-05 14:07:24

해당 업체 모니터링 하고 있을 텐데 일 크게 키우지 말고 글쓴이님에게 사과하고 환불처리 하세요.

WR
2021-03-05 14:25:49

사과는 바라지도 않아요, 환불만해줘도 감지덕지 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
2021-03-07 09:38:38

다음 피해자 발생을 예방하기위해서, 환불만받고 끝내서는 안될것입니다. 그런이유로 여기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동참하는것일테니까요.

2
2021-03-05 14:09:52

 힘내세요!! 그런 업체는 응당한 댓가를 치뤄야 합니다. 

끝까지 꼭 가주시기를. 구입하신 스피커는 한때 저의 선망의 스피커였는데, 판매처때문에 제품 이미지가 완전 날라가는군요. 

WR
2021-03-05 14:27:57

네, 저두 그랬는데 현지 본사의 태도부터 이 업체 태도까자... 완전 날아가 버렸네요, 절대 말리고 싶네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4:26:01

 응원합니다!

WR
2021-03-05 14:28:15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4:49:46

힘든길 응원합니다.

WR
2021-03-05 14:53:54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5:12:19

도와드릴 방법은 없고 조용히 응원만 하겠습니다. 

저 업체는 걸러야 겠습니다. 주변에도 조용히 홍보해야 겠네요.

WR
2021-03-05 16:03:00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5:41:57

멀리 호주서 응원합니다. 소비자와의 신뢰를 잃은 업체는 댓가를 치룬다는 걸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WR
2021-03-05 16:03:19

네, 응원 넘 감사드립니다~

2
2021-03-05 15:43:15

동네 구멍가계 물건도 아니고 1억이 넘는 물건에 메뉴얼과 보증서가 없는것도 어이없지만....

A/S 처리가 이렇게 개판인것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부디 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

WR
2021-03-05 16:03:42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5:53:51

정의 구현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WR
2021-03-05 16:05:20

네, 응원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5 16:15:19

 꼬투리 잡아서 뭔가 해보려고... 녹음을 위한 유도질문을... 정말 쓰레기들이 일하는 곳인가보네요.

팔면 그만 이라는마인드가 아직도 저렇게 남아있다니...

따로 해드릴수있는건 없지만 지치시지 않길 응원합니다.

WR
2021-03-05 16:51:51

네, 응원말씀 감사드립니다.

1
2021-03-05 18:25:24

소탐대실 멍청한 원숭이같은 대응이네요.
꼭 환불받으시고 맘 푸시길 바랍니다.

WR
2021-03-05 19:40:43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3
2021-03-05 19:39:13

다른건 모르겠는데 박싱나사가 휘는 경우는 대부분 나사를 박고 박스형태를 유지하다가 어떤 외부 충격이 집중적으로 그 부분에 가해지면 나사가 휘게 됩니다.
수입제품을 취급하다보면 흔한 현상입니다.
저렇다고 꼭 내용물이 손상된다는 것은 아니지만 충격은 가해진 것은 확실합니다.
대륙 대표자, 너무 잘 아는데 거기에 소송대행을.. 대륙이란 이름보니 더 반갑?다고 해야 하나요.
암튼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시간이 좀 걸리겠는데 아쉽네요.
담당변호사에게 손배청구도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매매대금 반환청구면 시간 끌다가 안되면 원금 주면 된다고 생각 할거라 소송비용.위자료등등 손배소 같이 하는게 저들에게 최대한 압박입니다.

WR
1
2021-03-05 19:56:59

네, 저도 정비를 해서 그런 케이스는 종종 보긴 합니다만 납득하지 못할 부분의 나사가 휘어 있었거든요, 대륙 덕분에 작년 소송도 승소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손배청구도 같이 갈 예정압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3
Updated at 2021-03-05 21:16:12

후에 환불로 결정이 되어 루카스 77 님께 환불이 진행될 때 또 큰 대우라도 되는 양 “환불 결정되었으니 커뮤니티의 글들은 블라인드 처리해달라"라는 요구가 있을 것 같네요.

그래봤자 당연한 조치를 이행하는 것이라 말도 되지 않는 소리이고요

내용증명 보니 속이 후련하네요.

수입상이 제대로 임자 만났네요.

환불 이후 수입상과 브랜드를 알고 싶습니다. 미안하지만 해당 업체는 오디오 동호인들 사이에서는 사멸돼야 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그 전화 왔다는 직원분 혼 좀 나야 할 것 같네요.
말 같지도 않은 이유로 겁박을 하는군요. 하나부터 열까지 싸구려 회사네요.
그네들이 만지는 물건들이 그 돈의 가치를 하는 물건일 리 없습니다.
브랜드 알기도 전에 미리 아디오스입니다

WR
2021-03-05 22:26:06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Updated at 2021-03-05 21:14:04

DP에 올린 루카스 77님의 글 내용으로 볼 때 타당하지 않은 소위 블랙컨슈머의 행위를 보인 것도 아니고, 납품 설치 과정에서 목격된 팩트를 근거로 당연한 권리를 행사한 것이며, 그 과정에서 업체의 태도와 진정성에 따라 수리 또는 교환으로 끝냈을 수도 있었을 것 같고요

결국 법무법인에 법적 대리행위를 불사하게 하는 사태를 만든 원인 제공자가 해당 수입업체라 내용증명 이후에 소송으로 갈지도 모르겠지만 제 생각엔 승소가 가능할 것 같지가 않군요. 스피커 대금 환불 미루다 소송비용으로 또 생각지도 않은 손해를 보게 될 것이 확실 한지라 환불 절차를 바로 밟을 것으로 보이네요.
어차피 손해 한 푼 보려 하지 않은 업체라 눈에 보이는 손해 앞에서 벌벌 떨 것입니다.

WR
2021-03-05 22:30:59

네, 저도 말씀처럼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2
2021-03-05 22:19:31

저도 스피커 구매하고 결제 하고 나서 배송 직전에 박스 다 뜯으라해서 현장에서 밀봉상태까지 확인했었습니다. 프론트 하나가 후면에 한뼘정도 크게 긁혀 있는 것을 현장에서 발견하고 즉시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양품 확인해서 재포장하여 트럭 뒤를 따라서 집까지 왔습니다. 못믿겟더라구요.....  그걸 설치하고 나중에 봣더라면... 아찔하더라구요.

 

힘드시겠지만 끝까지 투쟁하시어 반드시 이기시길 바랍니다. 

얼마전에 인테리어 업체에 샷시 등급 사기당한적이 있었습니다. 사람 바보로 알았는지 끝까지 거짓말하고 들통나니까 고래고래 소리지르고 아주 발악을 하더라구요.... 모두 녹화해둠... 힘들었지만 철저하게 증거 모아 준비하여 이겼습니다. 각서쓰고 서로 싸인하고 또 어기려고 해서 변호사 상담하고 난리도 아니었죠. 제일 비싸다는 한샘 대리점 가서 했는데도 그랬습니다. 

 

힘드시겠지만 지나고 나면 모험담처럼 두고두고 안주거리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업체명은 뭔가요? 저도 대략 포칼정도로 예상했습니다.

WR
2021-03-05 22:34:46

네 조언말씀 감사드립니다. 차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Updated at 2021-03-05 22:24:56

1억원이 넘는 스피커 구매하신 클라스와 A/S 클라스 둘다 놀랍네요. 

동네에서 단돈 100원짜리 사던시절에도 환불은 해줬건만....

WR
2021-03-05 22:35:26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6 15:09:22

글 추천 드리고 부디 잘 해결되시길 빌겠습니다.

속 많이 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정신적인 피해는 어떻게 하나요.... 

WR
2021-03-06 17:00:21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환불하면 될것을 어렵게 만들고 있네요...

3
2021-03-06 15:33:54

어딘지 짐작이 갑니다. 품격있는 제품만 취급하다보니 자신들도 품격이 높아서 하찮은 일반인들 상대는 싫어한다는 유명한 그곳인가 보네요.

그래도 오랬동안 잘 나가는걸 보고, 없는 사람은 개취급해도 있는 사람한테는 안그러는줄 알았는데 아닌가 봅니다. 얼마나 대단하길래 억대 제품을 사는 사람도 호구 취급을 할 수 있는지... 재벌들만 상대하나?

메이커들도 일부 양심적인 업체를 제외하고 메이저 업체 상당수가 자신들한테 이익을 많이 남겨주는 딜러, 수입상만 챙기지 일반 고객은 신경도 안쓰고 직접 상대도 안하는 곳이 많다죠.

철저하게 이기셔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즐거운 음악생활 보내시길 바랍니다.

WR
1
2021-03-06 17:01:51

말씀 감사합니다. 이번일로 상처가 크네요, 여튼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2021-03-07 00:50:14

첫째글 보고오니 두번째 이야기도 올라와 있네요..
다시한번 위로 드립니다.
* 유**아 는 와*다 로 만족해야 할것 같네요.. 선택지를 줄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WR
2021-03-07 08:34:32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Updated at 2021-03-07 12:09:51

이전 글까지 봤습니다.
즐거워야 할 취미가 기분을 망치게 되어 속상하시겠습니다.
업체가 사장의 경영 마인드를 완전히 내재화 하고 있는 것 같네요.완전히 쓰레기 같습니다.
직원도 닮아 있구요. 이래서 리더의 자질이 중요하죠.
저 회사의 물건은 거들떠 보지도 말아야겠습니다.
원하시는 바대로 진행되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1
Updated at 2021-03-07 15:15:55

맞는 말씀 입니다.  대체로... 사장이 고객을 우습게 알면 그 직원들도 고객을 우습게 알기를 자신들의 권리처럼 착각하고 고객을 대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서 직원 한명의 언행, 사장의 언행을 보면 그 전체를 알수가 있다고 봅니다. 아무리 친절해도 저런 언행이 잠시라도 비쳐지면 저는 그 아래에 기본 심성은 크게 삐뚫어져 있을 수 있는데 그걸 감추고 있을 수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착한 사람들의 선함을 악인들은 자신의 권리와 자산처럼 활용하죠. 어떤 사기꾼이 방송에 나와서 사과는 커녕 웃으면서 한다는 말이 "속은 바람이 바보죠" 라는 것을 보면 겉만 사람이지 사실은 사람들이 아닌 것들이죠. 이런 경우 저는 반성 ? 사과?  그런건 원하지 않습니다. 절대 뉘우침을 깨달을 상태가 아니죠.  반성이나 사과를 할 것 같으면 처음부터 하자 있는 제품을 보내고 모른척 하겠나요?  뒤늦게 수리라도 제대로 할 것이지 수리조차도 엉망이고..  뭔가 필요한게 있어서 그런척 할 뿐이라고 봅니다.

 

저 또한 태평양을 통해 나쁜놈 하나를 조지는 중이라 제 일 처럼 열 받네요. 원하시는 대로 해결되고 다시 좋아하시는 음악을 평안한 마음으로 즐기시게 되기를 응원합니다.

WR
2021-03-07 16:29:19

네, 첫 구매 방문시에도 분위기가 그랬습니다, 담당직원의 목소리도 그 뒷배경탓에 당당한듯 합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WR
2021-03-07 16:33:04

네, 맞습니다, 그런 분위기를 바로 느껴서 한편으론 그곳 직원들이 안스러워 보기기 까지 했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7 21:52:36

 매니악적인 취미용품일수록 양아치들이 많은 법이죵 

우선 무조건 정의구현 해주시길 바랍니다 

피해보상도 받아내시길 

WR
2021-03-07 23:09:33

네, 최선을 다해 보려구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1-03-08 01:29:26

현재 상황까지 진행됐으면 화의까지 진행됐을듯 한데

화의는 쌍방이 다 거부하신건가요?

쉽게 생각하면 물품 거래상의 분쟁 이지만 또 깊게 들어가면 해외 본사 까지 사실 확인을 해야 하니 

시시비비 증빙을 기다리면  긴 소송이 될수도 있겠네요.

내가 왜 이런것 까지 해야 하나 하는 마음도 있으시겠지만 이정도 까지 가셨으면

이메일 답장만을 기대하지 마시고 더 적극적으로 본사와 소통을 해서 보상 받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상대 업체가 본사인지 밴더인지 모를  담당 직원과 몇줄 안되는 논의만 증거자료로 첨부 되도 판사의 판단에 따라 충분히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중으로 해석될수도 있습니다.  

이해할순 없지만 법은 온전한이 아닌 최소한의 피해 보상으로 보는편이 맞는것 같습니다. 

WR
Updated at 2021-03-08 11:38:41

네, 제 첫번째 글에 내용을 올렸는데 동일모델 다른마감으로 에어차지를 자기네들이 부담하고 교환해 주겠다는 제안외에는 어느것도 안된답니다.저는 이 업체를 믿을수 없기에 환불을 원한것이구요. 해외 제조업체에는 하루에 한번 메일을 보냅니다, 한국시장을 포기할것이냐고도 물었습니다, 형사고소와 공론화 되면 브랜드이미지에 타격을 받을거라고 해도 읽기만 할뿐 답이 없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2021-03-08 14:24:38

한국에는 리퍼비쉬 제품을 처분하는걸까??
그게 아니면 왜 본사마저 모른척 하는건지

WR
2021-03-08 16:19:55

제 생각도 그렇습니다, 저는 새제품을 구매한건데 말이죠, 말씀 감사합니다.

2021-03-09 17:44:19

 쌍욕나가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데 오히려 이성적으로 잘 대처하셨네요

가는말이 고우면 조까치 구는 넘들 태반이라 우리나란 진상 아닌 진상을 양산해 내는 것 같네요

모쪼록 눈여겨 보고있을테니 응원합니다 힘내십쇼

WR
2021-03-09 18:24:59

네, 제가 가는말을 곱게 쓰는 편이라 더 그러는 모양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9:53:23

몇번 써보지도 못하고 고장난 제품 AS 보내라면서

택배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는점 안내드립니다 (착불x)

라고 강조하던 그 업체인것 같네요
참 MB 처럼 꼼꼼한 분들이에요.

힘내시기 바랍니다

WR
2021-03-09 22:21:59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