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AV]  야마하 이 사기꾼들은 언제쯤 RX-V6A HDMI 2.1 업데이트를 해줄까요...

 
2
  2911
2021-05-07 00:28:21

 이미 2.1 환경은 작년에 구축했습니다만...

3080 PS5 oled65bx v6a 까지 작년에 전부 나오자마자 싹 삿죠..

 

근데 사면뭐합니까.. 리시버에서 사기당한 덕분에 2.1 을 사용을 못하는데요...

 

아니...2.1 지원 한다고 광고를 하지를 말던가 이사기꾼들은 신제품 개발하면서 테스트도 한번안해봤나...

 

TV를 BX 모델로 사버리는 바람에 EARC는 사용도 못합니다 (bx모델은 2.1단자가 2개)

 

그리고 컴퓨터연결이 주용도이기 때문에 (팟플레이어 120프레임 영상시청목적/고사양게이밍) 

 

EARC 멀티채널 음성밀림 딜레이 문제로 EARC를 어차피 봉인해야하는기능입니다.

 

컴퓨터 - 리시버 직결을 해야 애트모스건 5.1이건 노딜레이 로 쓸수있거든요..

 

저말고도 v6a 사기당한분들 많을텐데...다함께 소비자보호원에 신고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2.1 아니었으면 리시버 업글할이유도 필요도 없었고 오직 HDMI2.1 을 위해서 구입한 리시버인데 반년넘게 해결솔루션 하나 없는 이 사기꾼 야마하 놈들..

 

하 너무 빡치네요 정말

10
Comments
1
2021-05-07 00:56:04

'사기'는 자신은 뻔히 알면서 상대를 속여 피해를 입혔을 때나 적용되는 용어 입니다.

사연이야 어찌 되었건 최종 판매자이니 만큼 책임을 지고 개선을 해줘야 하지 않나...정도가 맞겠지요.


6
2021-05-07 04:31:01 (123.*.*.100)

사기꾼 맞네요

2021-05-07 06:34:11

HW 문제라서 대책 때문에 골머리겠죠

마란츠도 최근 방안이 나왔으니
야마하도 곧 나오지 않을까요

2021-05-07 08:13:18

2.1 지원을 하겠다 & 아직까지 지원 못함 = 사기 아님

2.1 지원을 XX 까지 하겠다 & XX 시점 까지 지원 못함 = 사기

2.1 지원을 XX 까지 하겠다 & XX 시점 까지는 시간이 좀 남아 있음  = 사기 아님

 

모든 업체는 1번 케이스가 아닐까 합니다

1
Updated at 2021-05-07 09:49:09 (39.*.*.216)

언제까지 하겠다 제시를 안하면.. 그렇다면 사기가 아닐런지? 빨리 업뎃을 해주거나 리콜을 하거나 방문수리를 하거나 환불을 해주거나 해야하지 않을까요?

Updated at 2021-05-09 12:34:29 (124.*.*.141)

하나 더 첨언을 하자면.. 살때부터 원래 된다고 하고 팔았다는 것도 참고해야 하지 않겠어요? 그 시점에서 수주이내 개선되지 않는다면, 일단 전부 환불대상이긴 할 꺼 같아요. 몇달 이상 지나고 나면 출시 후 제대로 사용 못하는 기간 동안 신품 가격도 떨어질텐데....

2021-05-07 10:08:23 (125.*.*.219)


물건 사는 시점에서 구매결정을 하게 만들었다면 그리고

추후 업데이트 라고 했다고 했다면 조만간!! 해주어야 되지 않을까요?

야마하 상당히 괘씸하네요 

2021-05-07 10:35:08

칩셋 문제라서 이거 SW로 해결이 될지도 의문입니다.

2021-05-07 11:02:43

판매자도 야마하 본사로부터 된다고 전달받고 팔앗을 가능성도 있다는 이야기인거 같습니다. 그럴경우 같은 피해자인부분도 있을수 있으니, 차분히 그 책임을 물을곳을 확인한뒤에 사기꾼이라고 확정지어야 할것 같습니다. 사실 야마하가 타 일본 브랜드에 비해 활동이나 서비스가 좋은 편이었던거 같은데,, 이번 대응은 많이 아쉽긴하네요

2021-05-07 23:17:28

기존 칩셑으로는  별 방법 없을 걸요..    오죽하면 데논(마란츠)가 거추장스러운 외부악세사리 설치하는 방식으로 했겠습니까..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