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 데논&마란츠 8K 리시버 어뎁터 키트 신청하시려는 분들께...
5
1390
2021-05-10 18:16:11
안녕하세요 현재 데논 리시버 제품 판매를 위해 미개봉 상태로 보관중인데 무상 a/s기간동안만
버그 관련 어댑터를 제공한다는 얘길를어서 오늘 a/s센터에 신청하고 방금 데논코리아 본사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담당자분과 통화를 해봤는데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고 예상으로 이번달
말일쯤 다시 연락후 배송이 될것 같다고 말씀하시네요
근데 이게 문제가 있는 파나소닉 칩셋을 사용한 데논7종 마란츠 7종 을 사용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신청시 무조건 배송이 가능한게 아닌것 같습니다 해당 칩셋의 대역폭을 최대 사용할수 있는(4k/120hz)
소스기가 있거나 (xbox 시리즈x) 그 대역폭을 출력 가능한 디스플레이가 구비 되어 있어야 (해당기기들의 시리얼번호나 기종 확인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배송이 가능한것 같네요 ps5는 해당이 안된다는식의 말씀을 하셨는데 제가 매장에서 전화를 받아 정확하게 듣지는 못했는데 크로마 서브샘플링 스펙을 4:2:2로 강제 고정시킬수 있어서 이슈를 피할수 있어 해당상황이 아닌건지 (제 추측입니다) 모르겠네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나중을 위해 구입하셨던 분들은 무상으로는 지원 받지 못할까봐 걱정이 되서
글 남기게 됩니다
ps.아직 정확한 내용이나 일정이 나오질 않았기 떄문에 위 내용과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11
Comments
글쓰기 |
저는 디스플레이 이야기는 안나왔지만 PS5는 해당없고 엑박 시리즈 X와 최신 그래픽 카드만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불완전한 기기를 팔아놓고 그것도 추가 지원 기기를 주렁주렁 달아야하는 어설픈 해결책을 제시하면서도 유저의 상황에 따라 지원 안하겠다는 수입사의 마인드가 제법 불쾌했습니다.
8K리시버를 괜히 샀나 싶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