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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  데논&마란츠 8K 리시버 어뎁터 키트 신청하시려는 분들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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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0 18:16:11

 안녕하세요 현재 데논 리시버 제품 판매를 위해 미개봉 상태로 보관중인데 무상 a/s기간동안만 

버그 관련 어댑터를 제공한다는 얘길를어서 오늘 a/s센터에 신청하고 방금 데논코리아 본사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담당자분과 통화를 해봤는데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고 예상으로 이번달 

말일쯤 다시 연락후 배송이 될것 같다고 말씀하시네요 

근데 이게 문제가 있는 파나소닉 칩셋을 사용한 데논7종 마란츠 7종 을 사용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신청시 무조건 배송이 가능한게 아닌것 같습니다 해당 칩셋의 대역폭을 최대 사용할수 있는(4k/120hz)

소스기가 있거나 (xbox 시리즈x) 그 대역폭을 출력 가능한 디스플레이가 구비 되어 있어야 (해당기기들의 시리얼번호나 기종 확인을 하신다고 하시네요) 배송이 가능한것 같네요  ps5는 해당이 안된다는식의 말씀을 하셨는데 제가 매장에서 전화를 받아  정확하게 듣지는 못했는데 크로마 서브샘플링 스펙을 4:2:2로 강제 고정시킬수 있어서 이슈를 피할수 있어 해당상황이 아닌건지 (제 추측입니다) 모르겠네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나중을 위해 구입하셨던 분들은 무상으로는 지원 받지 못할까봐 걱정이 되서 

글 남기게 됩니다 

 

ps.아직 정확한 내용이나 일정이 나오질 않았기 떄문에 위 내용과는 달라질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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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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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1-05-10 18:34:11

저는 디스플레이 이야기는 안나왔지만 PS5는 해당없고 엑박 시리즈 X와 최신 그래픽 카드만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불완전한 기기를 팔아놓고 그것도 추가 지원 기기를 주렁주렁 달아야하는 어설픈 해결책을 제시하면서도 유저의 상황에 따라 지원 안하겠다는 수입사의 마인드가 제법 불쾌했습니다.

8K리시버를 괜히 샀나 싶구요.

2
Updated at 2021-05-10 18:31:17

저도 오늘 마란츠 연락 해봤습니다 가까운 센터로 자동연결되더라구요 해당 내용은 알고있으나 일정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위에 말씀
해주신 내용은 전혀 언급 안해줬습니다
소스기기없고 3080 가지고있는데 주려나 모르겠네요 해당 사항은 전부 제공해야 맞다고
보여지는데 추후에 어떤기기를 업그레이드
할지도모르는 사항이고 이걸 왜 확인까지 시켜서 받아야하는지 모르겠군요

WR
2021-05-10 18:32:58

이게 처음 용산 데논마란츠에 전화 했을때는 알고는 있으나 나중에 공지 하면 그때 연락하라고 하셨고

강변 데논마란츠에 전화 했을때는 접수 할수 있게 도와주시더라구요 

2021-05-10 18:33:27

나중에 서울 번호로 본사 담당자로부터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3
2021-05-10 19:16:38

아니, 똑같은 물건을 같은날 샀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연결하려는 물건이 있고, 없음에 따라 서비스가 다르다고요? 나중에 엑스박스나 그래픽카드를 구입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는데..2.1HDMI라고 광고하고 그 기능을 다 못하는건데

3
2021-05-10 20:21:30

상식적으로 말도 안되는 대처네요. 순리대로 진행되리라 기대해봅니다.

Updated at 2021-05-10 20:39:57

아직 정확한 대응은 안나온걸로 알고 있네요
타기기도 사용중이라 7015 장터에 내놓고 예약도 펑크나긴 했지만 5월1일에 업그레이드후
hdmi 케이블 문제가 발생해서 판매도 해결후 하려고 보류하고 센터와 통화및 펌업 문제일지
모르니 마란츠에 보내야 하니 증상을 자세하게 적어달라고 해서 보내주고 지난주 마란츠 본사
답변도 받으면서
(리시버 문제는 아니고 사용중인 와이어월드,피버스미스 광케이블이 먹통됨)
게시판에서 본내용을 질문했는대 정확한 지침은 아직없는대 기기 시리얼넘버랑 연결할 기기들에대한
정보를 요청드리고 확인후 보내드릴것 같다고만 하시고 정확한 내용이 나오면 연락주겠다고 했으니
As부는 아직 정확한 내용이 나오지 않았을것 같네요

2021-05-10 20:43:10

 너무 선불리 판단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자동으로 연결된 서비스 센터에서는 해당 내용은 알지만

일정이 없다고 나중에 공지로 주겠다면서 그냥 끊었는데  톡스님 꼐서 말씀 하신데로 강변에 연락 하니

해당 담당자가 따로 있는듯한? 어뎁터 이야기 하니 바로 다른분에 전화 돌리더라구요 내용 이야기 하니깐

일정은 확답이 어렵다고 하였고 이번달말 다음달 이야기 하셨지만 말씀드렸다가 안맞으면 안되니 조심

하는것 같았습니다. 일단은 그렇게 통화하고 전화번호로 이메일 주셨는데   모델 이름 성함 SN 사진 

영수증 까지만 요청을 받으시더라구요 추후에 해당 기기를 달라고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렇게 해서

신청을 받긴했는데 정식 처리가 되는건지는 추후에 다시 연락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디피 정도 되면 사용자분들이 많이 계시니 해당 공지나 내용이 업데이트 될 테니 조금 기다려

보는것도 좋을 것같네요

2021-05-11 13:33:05

 본사에서 제공하는 것이기에 한국 지사에서 임의로 제공여부를 선택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켜보면 되겠지요..

 

그러나 저러나 전 x4700h 구매한다고 3월 초에 주문했는데 아직 못 받고 있습니다.  

2021-05-11 19:38:35

 한국에서 더이상 장사할 생각이 없는게 아니라면 그런 몰상식한 대처는 안하리라 생각합니다

Updated at 2021-05-13 19:30:07

저도 온라인 문의후 연락받았습니다
영수증, 시리얼번호, 리시버에 연결된
그래픽카드30XX,엑시엑등
(직원분이 직접 언급하심)
4k120 지원기기 사용유무 확인자료
등 확인한다네요
확정된 일정은 없기때문에 추후 개별연락
주신다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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