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데논 HDMI 2.1 어뎁터 신청 및 발송 관련

 
1
  1300
Updated at 2021-06-11 22:14:10


이번주 수요일(6/9)에 신청하였는데 오늘(6/11) 발송한다고 연락이 왔네요

제 경우 HDMI 2.1 지원 소스기기가 없음에도 바로 배송해준다고 하니 재고가 있나 봅니다.

신청 안하신분들은 서둘러하세요

1.신청 방법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전화 하였더니 온라인 지원페이지에서 신청 하도록 안내 받음)

a. 데논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온라인지원 페이지에서 신청
b. 신청시 등록한 메일로 구매영수증 및 리시버 사진(모델명 및 시리얼번호 포함), HDMI 2.1 지원 소스기기 모델명 사진 보내달라는 메일 수신
c. 수신 메일에 증빙 자료 첨부 하여 회신 ("소스기기 없다, 그럼 어뎁터 못받는거냐" 질의 하였더니 "소스기기 정보 요청이유는 우선 지급하기 위함이며, 신청자 모두에게 지급 예정이다" 라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d. 메일수/발신후(6/9) 이틀뒤인 오늘(6/11) 오전에 금일 발송 예정이라고 전화와서 배송주소 다시 한번확인하였네요.



9
Comments
2021-06-12 00:33:33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신청을 했습니다만 데논의 정책은 진짜 명맛이네요 다음 구매시 데논은 무조건 걸러야겠습니다

WR
2021-06-12 16:04:14

초기 정책이 명확하지 않았던 것이 신뢰를 잃는데 한 몫 한것 같구요 결국 HDMI 2.1 소스기기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해당 어뎁터를 지급하게 된것은 다행스러운 일인것 같같습니다.
해결방식 대해서는 최선(보드교체)이 아닌 손쉽게 빨리 해결하는 쪽으로 결정된 부분에 대해서는 아쉽기는 하네요. 그래도 타 벤더보다는 가장 빨리 욺직인 부분에 대해서는 칭찬(?)해줘야하지 않을까요? ㅎㅎ

2021-06-12 01:50:52

야마하 RX-V6A 사용자로서 그래도 빨리되서 부럽기는 합니다.

야마하는 아직 기다리는 것 밖에.. 할 수 없네요.

WR
Updated at 2021-06-12 16:06:05

야마하의 경우 보드 교체쪽으로 방향을 잡은것으로 알고 있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된 해결책이라 생각되네요

Updated at 2021-06-12 22:03:10

정보 감사합니다. 데논 HDMI 2.1 어뎁터는 특정 모델이나 특정 년도에 생산된 데논 리시버 사용자에게 보내주나요? 

Updated at 2021-06-12 09:28:04

작년 이후에 출시된 제품중 HDMI 2.1 문제가 있는 모델만 신청 가능합니다.

2021-06-12 22:01:09

정확한 답변 감사합니다. 

WR
Updated at 2021-06-12 16:12:12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hometheater&wr_id=335221
<지원대상 기기목록>
관련글 링크 참고해 보세요

2021-06-12 22:02:39

네 이런 이슈가 있었군요. 제 리시버는 해당이 안되네요. 

자세한 관련글 링크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