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우퍼 초기 불량인것 같습니다

 
  684
Updated at 2021-09-19 17:38:36

 천장 실링스피커 설치가 제품 배송이 늦어지면서 4~5개월을 아래 사진과 같이 지내게 되다가 지난 목요일 공사 완료후 그동안 기다렸던 제품들 설치를 했습니다  물건 받자마자 제품들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공사떄문에 다시 제품들 옮기려니 엄두가 나질 않아서요.. 우퍼 전원연결을 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led도 켜지지 않고요 이제는 수입처가 다른곳으로 바뀌었지만 여리여리님께 구매를 했던 제품이라 휴일인데도 불구 하고 당황해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수입처가 변경되어 그쪽에 as 접수 해야 할것 같다고 말씀해 주셔서 명절 끝나고 바로 연락해서 as 받아야 할것 같습니다 5월 말에 구입했던 제품이지만 개봉후 첫사용부터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데 무상으로 as가 가능하겠죠? 수입처가 변경되기전 구입한 제품이라 걱정이네요 

덧)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5
Comments
2021-09-20 11:28:58

무상A/S기간이면 걱정안하셔도 될 듯 싶네요. 

무게가 상당하다보니, 앰프만 분해해서 교체받아 설치하시면 되구요.

전 PB16 Ultra를 3년째 사용중인데, 앰프가 죽어 유상교체 받았습니다.

다만, 플래그쉽 라인인데, 앰프모듈이 중국산인게 좀 아쉽더군요. 

WR
2021-09-20 16:57:40

답변 감사드립니다 수입사가 변동되어도 무상기간 적용이 되겠죠? 유튜브 통해서 앰프교체 영상 봤는데 어렵진 않은것 같더군요 잘 해결 되면 좋겠네요

2021-09-23 21:26:10

톡스님안녕하시죠^^박스만봐도설례이네요ㅠㅠ
우퍼는신품으로가셨나보군요^^

WR
2021-09-27 17:23:40

진현아빠님 잘 지내고 계시죠? 사진 보내드린 제품 구매했다가 후회할것 같아 새제품 구매했습니다 ^^

근데 요즘 현타가 심하게 와서 전부 판매하고 진현아빠님께 판매했던 제품 다시 구매할까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ㅠㅠ

2021-09-28 21:13:58

저도 톡스님께구매하기전에 분리형갈까고민하다 구입합건데ㅠㅠ 그래도분리형이좋겠죠^^힘내시고언른빨리세팅하신사진보고싶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