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오디오]  메르세데스가 애트모스를 만나다

 
2
  1434
2022-01-22 20:56:21


자동차 사운드 시스템에도 본격 돌비 앳트모스가 도입되네요.
그 주인공은 역시 벤츠네요.
저는 다른 것보다 전기를 얼마나 많이 먹을지까 궁금하네요.



https://www.soundandvision.com/content/mercedes-meets-atmos

메르세데스가 애트모스를 만나다
켄 C. 폴만 | 2022년 1월 17일

진지한 질문: 개는 왜 차창 밖으로 머리를 내미는 것을 좋아합니까? 그 질문은 수세기 동안 철학자들을 괴롭혀왔고 불행히도 저도 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인간이 운전하면서 음악을 듣고 싶어하는 이유에 대한 동일한 미스터리의 일부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운전은 즐겁습니다. 아니, 당신의 기어 갈고, 영혼을 빨아들이는 사무실로 통근하는 것이 아닙니다. 약간 불안한 속도로 구불구불한 언덕과 계곡을 따라 실제 운전을 의미합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또한, 음악을 듣는 것은 많은 즐거움을 줍니다. 당연히, 운전과 음악의 조합은 단순히 취하게 만듭니다. 게시하기 전에 이것을 편집하면 더 적절한 설명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진토닉과 마찬가지로 그냥 같이 갑니다. 이건 정말 수정해야 합니다. 진지하게, 음주와 운전은 섞이지 않습니다.

하이엔드 카 오디오의 황홀경으로 인도합니다. 정말 좋은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차를 운전해 본 적이 없다면 정말 뭔가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시스템의 음질이 정말 하이엔드이고 자동차의 빌드 품질이 동등하게 좋다면 결과는 최고의 하이엔드 홈 시스템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농담 아니야.

그래서 Dolby와 Daimler가 Atmos가 Mercedes Benz 차량에 탑재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저는 즉시 놀랐습니다. 예, 일부 Benz 차량, 특히 S-Class 세단의 Burmester 시스템 중 일부는 내가 오디션을 본 최고의 모바일 사운드 시스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반면에 Benz 차량의 비 Burmester 시스템 중 다수는 시장이 설정한 높은 기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어쨌든 Atmos를 탑재하면 심각한 사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MBUX 인터페이스가 장착된 모든 Mercedes 모델에는 옵션인 Burmester 사운드 시스템이 장착된 경우 Atmos가 제공됩니다. 다른 특전 중에서 Atmos는 상표 수직 향상을 추가합니다. Burmester 시스템은 이미 속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Class의 4D 시스템은 31개의 스피커(오버헤드에 위치한 6개의 스피커 포함), 18.5리터 서브우퍼 인클로저 및 1,750와트의 총 출력을 자랑합니다.

Atmos는 이번 여름(2022년) Mercedes Maybach에 이어 S-Class에 처음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 후, 이 기술은 다른 모델로 흘러갈 것입니다. 이 비디오 는 기술적인 세부 사항이나 그 문제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나올 내용을 예고합니다.

솔직히 나는 메르세데스 벤츠를 소유하는 즐거움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많은 포르쉐와 BMW가 있지만 벤츠는 없습니다. Atmos를 사용하여 다시 한 번 살펴보고 들어보면 게르만 함선을 뛰어 넘도록 설득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모바일 사운드 시스템에서 얻는 기쁨은 나에게 그만큼 중요합니다. 개가 창문 밖으로 머리를 내밀 때와 같습니다.


님의 서명
무능한 지휘관은 적보다 무섭다.
2
Comments
1
2022-01-22 20:57:44

차에서 써먹을 수 있는 전기란 게 어차피 한계가 있어서, 음압이 제대로 나올지 의심스럽긴 하네요.

1
2022-01-22 23:16:53

차에서까지…의미가 있을까 싶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