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왕의 귀환, 소니 WH-1000XM5 공식 출시/리뷰

 
2
  3392
Updated at 2022-05-16 09:10:12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문 밑에는 리뷰가 있습니다.

 

https://www.whathifi.com/news/sony-wh-1000xm5-are-official-with-new-design-better-anc-and-sound-quality

 

 Sony WH-1000XM5는 새로운 디자인, 더 나은 ANC 및 개선된 음질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왕의 귀환.

 


Sony WH-1000XM5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오버이어 헤드폰 에 대한 우리의 오랜 선택인 XM4 를 따릅니다. 따라서 올해 의 가장 큰 헤드폰 출시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추가 사항에는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소음 제거 기술 및 훨씬 더 발전된 오디오 처리가 포함됩니다. 파헤쳐 봅시다.


먼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입니다. 이것은 8개의 마이크(XM4의 5개에서 증가)를 제어하는 2개의 프로세서 덕분에 배경 사운드를 중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NC 옵티마이저는 사용자가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주변 환경에 따라 ANC를 조정합니다(이전에는 노이즈 캔슬링을 최적화하기 위해 주변 환경을 변경하기 전에 Sony의 NC 옵티마이저를 실행해야 했습니다). 


Sony의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이전에는 WH-1000XM4에 탑재됨)은 통합 프로세서 V1( Sony WF-1000XM4 무선 이어버드에 도입됨)과 새로운 30mm 드라이버 유닛의 도움을 받습니다.


30mm 드라이버는 WH-1000XM4에서 볼 수 있는 40mm 유닛을 대체하고 돔에 가볍고 단단한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음질을 위해 더 나은 고주파 감도를 제공합니다. Sony는 또한 연결을 지원하고 회로를 최적화하기 위해 A100 Walkman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 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금이 포함된 무연 솔더를 사용했습니다 .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Sony의 고해상도 LDAC 음악 코덱과 DSEE Extreme(음악 파일을 실시간으로 업스케일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Sony의 360 Reality Audio 기술과 함께 잘 재생되어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통화 품질도 향상되었습니다. 소니의 Voice Pickup 기술은 4개의 빔포밍 마이크와 AI 기반 노이즈 감소를 사용하여 음성을 분리하고 새로 개발된 윈드 노이즈 감소 구조는 통화 중 윈드 노이즈를 최소화합니다. 이 모든 것은 상대방의 말을 듣고 자신의 말을 듣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부드러운 인조 가죽 이어컵과 크기 조절을 위한 무단 슬라이더로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헤드밴드도 이전 모델보다 조금 더 얇아졌습니다.


XM4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은 사용자의 상황(조용한 들판이나 바쁜 카페)에 따라 사운드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가장 자주 사용하는 위치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사운드 설정을 조정합니다. 빠른 액세스를 사용하면 휴대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두세 번의 탭으로 Spotify 재생을 재개할 수 있으며 Sony Headphones Connect 앱은 청취 볼륨이 너무 높아 잠재적으로 청력을 손상시킬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그렇다면 다른 기능은 무엇입니까? Speak-to-Chat은 음악을 일시 중지하고 사용자가 말하는 것을 감지하면 주변 소리가 들리도록 하므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할 수 있습니다. 벗으면 자동으로 재생이 일시 중지됩니다. 핸즈프리 제어는 Google Assistant 및 Amazon Alexa 음성 도우미를 통해 제공됩니다.


WH-1000XM4와 마찬가지로 XM5는 Multipoint를 지원하므로 한 번에 두 장치에 무선으로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받고 계십니까? 그들은 그것이 어떤 장치에서 오는지 알고 자동으로 연결합니다. 그리고 버튼 하나로 기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Android 기기와 빠르게 페어링하기 위해 Google Fast Pair도 표준으로 제공되며 Windows 기기는 Swift Pair로 처리됩니다.


배터리 수명은 XM4와 동일한 인상적인 30시간이지만 ANC를 끄면 40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 3분만 충전하면 USB Power Delivery를 사용하여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단, 호환되는 어댑터를 직접 제공해야 함). 주전원에서 10분의 플러그 시간은 5시간 사용에 적합합니다. 그리고 접을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는 더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더 얇게 만들 수 있습니다.


XM5는 자동차 부품에서 재활용된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하고 포장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입니다. 저독성 디자인 원칙과 친환경 'Made to be Remade' 철학에 따라 포장이 진행되었습니다. 상자는 Sony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재활용 및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XM5는 5월 20일에 출시되며 현재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380 / $399 / AU$649로 이전 제품보다 약간 더 높습니다.

 

https://www.whathifi.com/reviews/sony-wh-1000xm5

 

소니 WH-1000XM5 리뷰

 

새로운 디자인, Sony의 최신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동일한 결과 £380 / $399 / AU$650에서 테스트됨

 

 

평결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재설계하는 데 위험이 따르는 것은 아니지만 Sony WH-1000XM5는 음향의 승리입니다.


장점

+감각적인 음질

+펀치 배달

+정확하고 민첩한 베이스

+사용하기 좋은

 

단점

-빌드는 이전보다 약간 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완전히 접지 마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Sony는 시장에서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을 제작한 성공적인 공식을 발견했습니다. 각 반복은 마지막 버전과 매우 유사해 보이지만 WH-1000 헤드폰 라인을 경쟁 제품보다 한 발 앞서 유지한 것은 음질, 소음 제거 및 통화 품질의 점진적인 개선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ony WH-1000XM5의 공식 사진을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우리는 최근 기억에 남는 Sony의 가장 큰 성공 사례 중 하나를 대대적으로 재설계한 것이 현명한 결정인지 궁금했습니다. 


드로잉 보드는 프리미엄 무선 ANC 오버이어의 최신 버전을 위해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했습니다. 용감한 결정이지만 Sony가 실제로 고칠 필요가 없는 것을 깨뜨렸습니까?


가격


현재 시장 상황에서 우리는 업계 전반에 걸쳐 상당한 가격 인상을 보았고 Sony WH-1000XM5는 £380 / $399 / AU$649로 약간의 인상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이전 세대 WH-1000XM4 는 2020년 8월 £350 / $350 / AU$550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Sony의 가장 가까운 라이벌은 Bose 700 (350파운드, 399달러)과 Sennheiser Momentum 3 Wireless (350파운드, 400달러)입니다. 이 두 제품은 출시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쇼핑을 하면 더 저렴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계


 

Sony WH-1000XM5의 디자인 변경 사항은 상당합니다. Sony는 새로운 모습을 "노이즈 없는 디자인"으로 언급하며, 바람 소리에 기여할 수 있는 영역을 재작업하여 더 슬림하고 매끄러운 헤드폰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이로 인해 더 부드럽고 매끄러운 선과 덜 공격적인 가장자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중요한 것은 XM4의 이어컵을 접을 수 있도록 하는 여러 조인트와 힌지에도 부츠가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Sony XM5 헤드폰은 Bose Noise Cancelling Heaphones 700처럼 단순히 납작하게 접힐 수 있지만 더 작게 접히지는 않습니다. 헤드폰을 공 모양으로 접어서 아무 생각 없이 배낭에 던지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에게는 나쁜 소식입니다. 즉시 Sonys는 조금 더 취약하다고 느끼고 우리는 함께 제공되는 휴대용 케이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케이스도 개조되었지만 여전히 귀중한 공간을 차지합니다.


WH-1000XM5는 이전 세대와 매우 다르게 보일 뿐만 아니라(감히 더 저렴하다고 말할 수 있음) 느낌도 다릅니다. 저울을 보면 XM4(254g 대 250g) 사이에 단 4g만 있음을 알 수 있지만 손에 쥐었을 때 더 가볍습니다.


소니 WH-1000XM5 기술 사양


Bluetooth SBC, AAC, LDAC

배터리 수명 30시간

충전 USB-C

투명 모드 예

내장 마이크 및 컨트롤 예

마감 블랙, 플래티넘 실버

무게 250g


사용된 플라스틱은 만지기에 좋으며 구형 모델이 여전히 조금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도. 그들은 주로 미국과 일본에서 만든 특정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 및 정제하고 최종 마감재를 얻기 위해 운모와 혼합하여 형성되는 물질인 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ABS)으로 만들어집니다. 소니의 혁신적인 LinkBuds 무선 이어버드에 처음 사용된 소재입니다.


헤드밴드 섹션은 이제 금속 밴드 대신 ABS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핏을 조정합니다. 슬라이더가 바닥에서 걷어차는 방식은 슬라이더가 약간 돌출되어 있음을 의미하며 Sony가 프로필을 매끄럽게 만들기 위해 가장자리를 약간 다듬을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소한 일입니다.


헤드밴드 중앙의 메모리폼 부분은 지지력과 편안함을 돕습니다. 밴드는 메모리 폼 이어패드도 덮는 새로운 합성 가죽으로 완전히 덮여 있습니다. 부드럽고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편안함의 수준은 최고 수준이며 Sony는 적절한 양의 조이는 힘을 전달하므로 귀가 부서지지 않을 정도로 안정감이 있습니다.


미적 변화 외에도 후드 아래에 중요한 구성 요소 변경이 있습니다. WH-1000XM4에 사용된 40mm 드라이버는 가볍고 매우 견고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30mm 탄소 섬유 복합 돔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Sony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우리를 놀라게 했으며, 다시 한 번 WH-1000XM5가 업계 최고라고 주장합니다. Sony는 이전 모델에서 저주파 노이즈에 집중한 후 이번에는 XM5에서 주파수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노이즈 캔슬링 개선을 시도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Sony는 WF-1000XM4 무선 이어버드에 처음 등장한 통합 프로세서 V1을 포함했습니다. 또한 WH-1000XM5에 사용되는 마이크 수를 XM4의 4개에서 8개로 늘렸고 소음 식별을 담당하는 헤드폰 내부 기술을 개선했다고 주장합니다.


WH 캔의 이전 세대에서는 가능한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을 얻을 수 있도록 위치를 변경하기 전에 Sony의 NC 옵티마이저를 실행해야 했습니다. 이제 XM5 헤드폰은 사용자가 이동할 때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을 최적화합니다. 이는 소니의 헤드폰 앱 및 헤드폰을 착용한 위치를 추적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과 함께 수행됩니다. 또는 왼쪽 이어컵 가장자리에 있는 해당 버튼을 탭하여 노이즈 캔슬링과 헤드폰의 주변 모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Sony는 일반적으로 노이즈 캔슬링 면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기차나 비행기와 같은 끊임없는 무인 항공기로부터 우리를 격리시키는 데 있어 클래스 리더 중 하나이지만 놀랍게도 이 헤드폰은 일반적인 교통 소음과 같은 다양한 소리를 처리할 때 이전 세대만큼 일관성이 없습니다. 이 효과는 심각한 문제라기보다 호기심에 가깝습니다.


특징


 

WH-1000XM5의 많은 기능은 XM4에서 계승되었습니다. Sony의 DSEE Extreme 엔진은 압축된 음악을 고해상도에 가까운 품질로 업스케일링합니다. 헤드폰은 Sony의 LDAC 기술과도 호환되므로 기존 Bluetooth보다 높은 비트 전송률로 호환 장치에서 고품질 오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aptX 또는 aptX HD 지원 없음).


퀵 어텐션을 사용하면 오른쪽 이어컵을 손으로 가리면 볼륨을 낮추고 대화할 수 있습니다. 'Speak to Chat'을 사용하는 동안 Sony는 사용자가 말을 시작할 때 이를 감지하고 재생을 일시 중지하고 주변 소리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우리는 XM4에서 이 기능을 사용했고 XM5에서는 상당히 잘 작동합니다. 실제로 우리가 말하기 시작하고 헤드폰이 행동으로 전환되는 시간 사이의 지연이 약간 단축된 것 같습니다.


Sony는 WH-1000XM5에서도 '착용 감지'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주장합니다. 헤드폰을 벗으면 이를 감지하여 음악이나 비디오를 자동으로 일시 중지한 다음 다시 착용하는 즉시 다시 시작합니다. 이것의 핵심은 왼쪽 이어컵에 있는 근접 센서입니다. 이것은 이전 모델에서 볼 수 있었지만 지금은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습니다. Sony는 업데이트가 실수로 재생이 시작될 가능성을 줄인다고 말합니다. 테스트하는 동안 XM5가 얼마나 빨리 중지 및 시작되는지 그리고 이 기능이 사용자 경험에 얼마나 추가될 수 있는지에 놀랐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기쁘게 생각하는 Sony 기능 중 하나는 WH-1000XM5를 두 개의 장치에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랩톱에서 오디오를 듣고 있지만 전화를 놓치지 않기 위해 휴대폰에 연결해야 하는 경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갖는 것은 신의 선물이 될 수 있으며 일단 헤드폰 앱에서 기능을 활성화하면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이 기능을 사용하는 동시에 LDAC를 사용하여 무선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는 없습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외에도 Sony는 수년에 걸쳐 WH-1000 제품군의 통화 품질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왔습니다. 그리고 XM5 헤드폰은 지금까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에는 4개의 빔포밍 마이크와 AI 기반 소음 감소 및 바람 소리 감소를 사용하여 통화가 최대한 선명하게 들릴 수 있도록 하는 소니의 Precise Voice Pickup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의 조합은 사용자의 음성이 왜곡 없이 WH-1000XM5를 통해 명확하게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onys는 일반적인 소음과 더 작은 헤드폰을 사용할 때 익사할 수 있는 돌풍을 효과적으로 억제합니다.


배터리 수명은 Bluetooth 및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여전히 상당한 30시간입니다. 후자를 끄면 WH-1000XM5가 40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이는 XM4에 비해 2시간 늘어난 것입니다. 10분 충전으로 5시간의 배터리 수명이 제공되며, 더 빠른 USB PD 충전기(포함되지 않음)는 단 3분 만에 3시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소리


 

WH-1000XM5가 소음 및 음성 통화를 처리하는 방법을 읽었지만 헤드폰을 사용하여 음악 컬렉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까?


가장 확실합니다. 그들은 쉽게 음악적인 사운드를 포함하여 이전 세대를 돈에서 클래스 리더로 만든 모든 요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최신 세대는 훨씬 더 명확하고 개방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꽤 점프입니다.


낮은 주파수에서 WH-1000XM5는 또한 새로운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이전 모델이 안 나온 게 아니라, WH-1000XM5는 XM4도 중저음과 저음에서 약간 두꺼운 소리를 낸다. 새로운 헤드폰은 더 많은 세부 사항을 노출하고 음표를 더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주파수 범위로 이동하면 이러한 Sony는 추가 선명도 덕분에 계속 더 많은 정보를 추출합니다. 음표도 정확합니다. XM5 헤드폰은 타이밍과 관련하여 비트를 놓치지 않습니다.


플레이리스트의 첫 번째 테스트 트랙 은 The Phantom Menace OST 의 운명의 결투입니다 . 신나는 클래식 트랙으로, 합창단이 곡의 바퀴를 움직이는 순간부터 소니의 역동적인 변화를 거리낌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현악기와 목관악기가 트랙을 따라 움직이며, Sony는 섬세한 터치로 광란의 광란의 동작에서 조용한 순간으로 조심스럽게 전환합니다. 그들은 트랙 한가운데에 있는 팀파니 롤을 추적하고 해부하는 일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이 부분은 더 풍부한 균형을 갖춘 헤드폰에서는 따라가기 힘든 부분입니다.


Billie Eilish의 Bad Guy 는 WH-1000XM5가 처리하기에 가장 복잡한 트랙은 아니지만 Sony가 근육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드럼에 실제적인 추진력과 무게감이 있지만 XM5는 또한 가장자리를 깨끗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여 드럼의 오르내림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듭니다. Sonys는 Eilish의 섬세하면서도 매우 신중한 정지/시작 보컬을 훌륭하게 표현합니다. 이는 전문가 타이밍의 또 다른 예입니다.


Green Day의 Good Riddance(Time Of Your Life) 의 친밀한 연주로 마무리 하고 WH-1000XM5는 Billie Joe Armstrong의 보컬과 기타 연주의 선명함과 정밀함을 잘 포착했습니다. 그의 손가락과 각각의 현을 잡아당기는 힘과 곡 중간에 쓸어 넘기는 현 배열의 자연스러운 음색이 듣는 사람과의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한다.


평결

제조업체가 제품의 사운드 성능을 세대에서 세대로 일관되게 밀어붙이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Sony가 WH-1000XM5 무선 헤드폰으로 처리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대적인 재설계를 진행하면서 이룬 성과다.


Sony XM5 헤드폰은 이전보다 약간 덜 고급스럽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전 세대보다 음질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경쟁업체는 다시 한 번 작업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선 잡음 제거 헤드폰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서 오디션을 시작해야 합니다.


점수


소리 5

컴포트 5

빌드 5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6
Comments
1
2022-05-16 09:14:34

XM2를 쓰고 있어 신제품이 기대되긴 하는데, 이전 모델보다는 좀 약해 보이네요. 흠.

1
2022-05-16 09:41:04

에어팟 맥스를 많이 의식한 디자인이란 느낌이 듭니다

1
2022-05-16 09:45:49 (118.*.*.121)

디자인으로 까이던 에어팟맥스의 재조명이네요

1
2022-05-16 11:39:49

더워지는 계절이라  건너 뛰고 가을쯤 다른 제품을 사야겟습니다 

1
2022-05-16 12:13:41

전체적인 느낌은 B&W의 PX7의 아웃라인에 에어팟 맥스의 느낌을 함께 적용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위를 하는 제품이 최선을 다해서 계속 달려나가는 느낌입니다.

 

Sony RX100 시리즈를 보는 느낌이랄까요?

1
2022-05-17 19:07:51

 4에 워낙 만족해서 5도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는 실착해 보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