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2
영화이야기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소니 LinkBuds S 세계에서 가장 작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드 출시

 
2
  696
2022-05-19 12:32:03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https://www.whathifi.com/news/sony-linkbuds-s-add-noise-cancelling-to-the-ambient-audio-experience

 

 Sony LinkBuds S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버드입니다.


또한 가장 가볍습니다.



Sony LinkBuds S는 공식 제품이며 주변 오디오 경험에 노이즈 캔슬링을 추가합니다. 


예상대로 그들은 표준 LinkBuds 의 개방형 링 디자인을 없앴 습니다. 그 자리에 더 전통적인 이어버드 디자인이 있지만 바닥의 통풍구 덕분에 여전히 외부 소리를 허용합니다. 그러나 노이즈 캔슬링을 활성화하면 배경 소음이 제거되어 음악에 빠져들게 됩니다.



Sony는 이 두 가지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절대 꺼지지 않는" 청취 경험이라고 부릅니다.

적응형 사운드 제어는 환경에 따라 주변 소리 설정을 조정하여 최적의 배경 소리를 제공합니다.


Sony는 LinkBuds S가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노이즈 캔슬링 고해상도 트루 와이어리스 헤드폰이라고 주장합니다. 무게는 각각 4.8g에 불과합니다. 이는 AirPod 보다 약간 높지만 AirPod에는 소음 제거 기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모양은 "인간의 귀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Sony에 따르면. 하루 종일 듣고 있습니다.



Sony의 정밀 음성 픽업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양쪽 이어버드의 마이크를 최적으로 제어하여 사용자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소음 제거를 개선하기 위해 Sony의 통합 프로세서 V1과 함께 새로운 5mm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이것은 뛰어난 Sony WF-1000XM4 와 동일한 프로세서 입니다.)


Sony의 다른 프리미엄 헤드폰과 마찬가지로 Sony의 LDAC 음악 코덱을 처리할 수 있으며 DSEE Extreme은 트랙을 업스케일하여 손실된 디테일을 복원합니다.


Sony WH-1000XM5 에서 볼 수 있는 Speak-to-Chat 은 사용자가 말하는 것을 감지하면 음악을 일시 중지하므로 이어버드를 빼지 않고도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Google Assistant 및 Amazon Alexa 음성 도우미와 잘 어울립니다.



터치 컨트롤은 오늘의 순서이며 Google의 빠른 페어링 기능을 사용하여 Android 기기와 빠르게 페어링됩니다. 윈도우 사용자? Swift Pair는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Bluetooth LE는 소스 장치에 대한 짧은 대기 시간 연결을 제공하므로 게이머에게 희소식이며 다른 Sony 헤드폰과 마찬가지로 포장에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LinkBuds S는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6시간 동안 지속되며 휴대용 케이스에서 14시간을 더 사용하여 총 배터리 수명은 20시간입니다. 그런 다음 벽면 콘센트를 찾아야 합니다. 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ony는 또한 게임 에 몰입형 오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게임 회사 Niantic( Pokemon Go 제조업체)과 제휴했습니다. LinkBuds S를 사용하여 Niantic 게임 Ingress 를 플레이할 때 공간 오디오는 플레이어가 향하고 있는 방향에 따라 사운드가 전달됨을 의미합니다. Sony는 LinkBuds S에 더 많은 AR 게임 액션이 곧 제공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색상 옵션은 흰색, 검정색 및 Ecru입니다. LinkBuds S는 5월 20일부터 배송되며 가격은 £180($199, AU$350, €200)입니다.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1
Comment
1
2022-05-19 19:12:18

이런종류로 애트모스되는 신기술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영화감상용으로~)
저녁에 스피커로 영화볼수없는 조건에 헤드셋은 무겁다 느껴서 이런식의 형태로 애트모스되는거 나오겠죠? 어느회사던지 나오기만하면 지를텐데 나올꺼같은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ㅜㅜ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